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등기업 일등상품] 앞선 품질, 혁신적 마케팅…불황 넘어 세계로 간다 2014-02-13 07:07:00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발효유 부문의 베스트셀러다. 하루 70만개가 팔린다. 윌은 임상시험 결과 위염 등을 일으키는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한국야쿠르트는 윌 외에도 ‘야쿠르트’와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 등 다수의 인기 상품을 발판으로 발효유 1위 자리를...
[일등기업 일등상품] 한국야쿠르트 '윌', 하루 70만개씩 팔리는 발효유…위염 원인균 억제에 도움 2014-02-13 06:57:08
제품을 히트상품이라고 부른다. 발효유 1위 기업 한국야쿠르트는 대표상품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을 비롯해 ‘야쿠르트’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 등 다수의 히트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들 히트상품 출시 이후 제품의 효능을 높이기 위해 기술 개발을 거듭하는 한편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2013 국가고객만족도] 한국야쿠르트, 급여 1%씩 모아 '사랑의 손길' 2014-01-08 20:55:36
우유발효유 부문에서 1위에 올라 16년 연속 수위를 차지했다. 1969년 창업한 한국야쿠르트는 국내 발효음료의 대표주자로 40년 넘게 브랜드 파워를 지켜오고 있다. 아울러 창사 직후부터 사회공헌활동에도 활발히 참여 중이다. 한국야쿠르트는 1970년부터 ‘사랑의 손길 펴기 운동’을 벌이고 있다. 모든 임직원이 매달...
야쿠르트 '윌' 한정판 판매 2013-12-22 22:01:03
한국야쿠르트는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한정판을 내년 1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판매한다. 윌 한정판은 크리스마스 트리 이미지를 활용해 따뜻하고 희망찬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CJ제일제당, '가려움 개선' 건강기능식품 출시 2013-12-12 09:38:37
cj제일제당은 cjlp133이 발효유, 분유 등 유제품과 이유식 등 어린이 전용 식품 소재로 광범위하게 적용될 수 있도록 기업고객 사업(b2b)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우수 기능성을 알리며 글로벌 진출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cjlp133은 전국 코스트코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달 안으로 cj온마트(www.cjonmart.net) 등...
"삼성전자, 8개 분야에서 고객 추천 기업 선정" 2013-12-11 18:47:16
라면·여성용 한방화장품·맥주·유산균발효유가 최상위권을 이뤘다고 밝혔다. 내구재 제조업 분야는 냉장고·TV·가정용에어컨·전기밥솥이 높은 점수를 얻었고, 서비스업에서는 대형면세점·인터넷서점·영화관·면세점·전자제품전문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KMAC는 설명했다. runran@yna.co.kr(끝)<저 작...
매일유업, 아이스크림 사업 진출…유업계 잇딴 '외도' 왜? 2013-12-10 11:11:14
"국내에서 우유를 만드는 회사만 15개 이상인 데다 발효유를 제조하고 있는 외국계 기업까지 합치면 제한된 파이를 여러 업체가 나눠 갖는 구조"라며 "유업체들도 기존 사업구조에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추가하려는 경향이 어느 곳보다 뚜렷하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박람회장...
남양유업, 불가리스 `새옷` 입다 2013-11-14 10:50:01
장 발효유 불가리스가 리뉴얼 출시됐습니다. 불가리스는 지난 1991년 1월 출시 후 지난 23년가 국내 장 발효유 시장 1위를 지켜온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현재 누적판매 개수는 25억병이며, 하루평균 30만개 이상 팔려나가고 있습니다. 남양유업은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한국 장수마을에서 찾은 프로바이오틱...
서울우유, 발효유 가격 평균 8.9% 인상 2013-11-06 14:48:12
서울우유는 지난 1일부터 `짜요` 등 발효유 34개 제품의 평균 가격을 8.9%로 인상했습니다. 대형마트 기준 `짜요`는 5.3%오른 1천980원에, `목장요구르트` 4개들이 한 묶음의 경우 7.3% 인상된 2천780원에 판매합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우유가격 인상에 따라 발효유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설명했습니다.
[2013 한국의경영대상] 빙그레, 품질 안전 최우선…우유·발효유사업 선도 2013-10-30 06:58:18
우수한 마케팅 역량으로 우유, 아이스크림과 발효유 사업에서 선도 기업으로 입지를 다졌다.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빙그레는 해외에서 약 5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 가운데 바나나맛우유를 포함한 유음료류가 140억원, 메로나 등 아이스크림류가 230억원, 꽃게랑 등 스낵류가 150억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