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화장품 전문점 출점 '속도' 2018-04-19 19:13:38
화장품뿐 아니라 건강식품과 일상용품, 생활잡화 상품군을 크게 늘렸다.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는 20일 열 번째 매장을 서울 영등포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에 연다. 396㎡ 규모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끄는 화장품 브랜드를 많이 넣었다. 20~30대 젊은 층 소비자가 선호하는...
경기도 통상촉진 대표단, 일본과 베트남 공략 나서 2018-04-16 15:55:57
도쿄국제포럼 행사장에서 경기도와 한국무역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행사에는 생활잡화 15개사, 의료·건강·미용 제품 13개사, 전기전자·it 8개사, 기계·부품 5개사, 농수산식품 4개사 등 경기도 45개사를 포함 서울, 전북 등 전국 9개 지자체 104개사가 참가한다. 이어 18일 대표단은 도가...
세븐틴, ‘SVT클럽’ 2화에서 특별하고 다양한 그들만의 잇템 공개 2018-04-13 09:12:39
소비 생활을 공개, 신선하고 색다른 모습으로 진정한 ‘겟꿀러’의 면모를 보여주며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먼저 세븐틴 최고의 쇼핑왕으로 뽑힌 도겸은 VCR 화면을 통해 인터넷 쇼핑파의 모습을 선보였고, 우지는 대표 집돌이답게 지인 대행 쇼핑의 모습을, 원우·버논·민규·디에잇은 오사카에서 직접 옷과 잡화를...
도요타, '차 안파는 매장' 확대…'사랑방' 역할 기대 2018-04-10 11:11:28
고급 잡화와 먹거리만 파는 새로운 개념의 매장도 3월 도쿄(東京) 도심 유라쿠초(有?町)에서 문을 열었다. 복합 상업빌딩인 도쿄 미드타운 히비야 1층에 문을 연 '렉서스미츠' 에는 밝은 조명 아래 점포 중앙에 렉서스 2대가 전시돼 있지만 이 매장의 정작 주역은 고급 카메라와 화장품, 가방, 문방구 등 450여점에...
면세점서도 미세먼지 용품 인기…기능성마스크 매출 6배 증가 2018-04-06 09:15:36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312%, 프리미엄 기능성 마스크를 포함한 생활·잡화 제품군은 204%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기능성 마스크 '에어리넘'의 매출은 전월보다 466% 늘었고, 공기청정기 '클레어'는 224% 증가했다. 미세먼지 주의보가 계속되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미세먼지 대비 상품을 최대 30% ...
롯데백화점,이색 차별화로 남성 소비시장 공략 2018-04-03 10:07:09
1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생활 밀착형 남성 전용 그루밍 제품을 판매하는 ‘다비드 컬렉션 플러스’ 매장도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 높은 의류, 가방, 잡화, 악세서리 등 남성의 스타일을 완성시켜 주는 남성전문 편집샵으로 각광 받으며 월평균 1억원의 매출을 올릴 만큼 큰 인기를...
홈쇼핑 브랜드 5년 연속 1위 기념…CJ오쇼핑 "천명에게 1억 쏩니다" 2018-04-01 13:27:43
행사를 실시합니다. ‘원더풀 포인트데이’는 잡화, 레포츠, 뷰티, 생활용품 등 봄맞이 새 단장을 위한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CJ ONE 포인트를 구매금액의 10% 수준에서 제공하는 행사이며 신용카드 5% 청구할인 혜택도 함께 주어집니다. 4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 간에는 CJ ONE 포인트로 전체 또는 일부 결제 시 사용...
백화점·마트 납품 中企 "수수료 여전히 높다" 2018-03-29 19:07:59
롯데백화점은 구두·액세서리·패션잡화, 현대백화점은 생활용품·주방용품, 신세계백화점은 의류로 조사됐다.불공정거래행위 경험을 묻는 항목에는 중소기업 195개 중 51.3%인 100개사가 그렇다고 답했다. 판촉행사나 인테리어 비용을 전가하거나, 매장 위치에 불이익을 주는 사례가 많았다. 판매촉진을...
"백화점·대형마트 파견직원 인건비 중소기업이 100% 부담"(종합) 2018-03-29 16:37:38
최고 42.0%, 현대백화점은 생활용품·주방용품 부문에서 최고 39.0%, 롯데백화점은 구두·액세서리·패션잡화 부문에서 최고 37.0%의 판매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형마트의 경우 직매입(70.5%)이 가장 많았고, 판매된 수량에만 납품업자로부터 매입한 것으로 처리하는 '판매분 매입'(11.1%)이 뒤를...
"백화점·대형마트 파견 판촉직원 인건비 중소기업이 100% 부담" 2018-03-29 12:00:13
42.0%, 현대백화점은 생활용품·주방용품 부문에서 최고 39.0%, 롯데백화점은 구두·액세서리·패션잡화 부문에서 최고 37.0%의 판매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 납품업체들은 판매수수료 부담 완화를 위해 '수수료 인상 상한제 실시', '세일 할인율만큼 유통업체 수수료율 할인'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