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빌, 발렌타인데이 맞아 SNG 2色 이벤트 진행 2013-02-14 17:54:29
농장을 시작으로 재배한 포도로 와인을 만들고 다양한 재배 작물로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소셜 게임이다. 포도 재배와 와인 제조, 농장과 레스토랑 운영은 터치 한번으로 가능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게임이다. 이 게임은 게임빌이 나인휠스(대표 김영선)와 손잡고 선보인 게임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트레인시티...
외식업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봇물` 2013-02-12 09:00:56
브레드, 마켓오 샐러드, 마켓오 스테이크 콤보, 와인 1병으로 구성된 4인 세트로, 칠레산 인기 와인인 `에스쿠도 로호`과 `발디비에소 C/S`중 선택 가능하다. 오는 3월 말까지 판매하는 신메뉴는 산지에서 당일 배송되는 신선한 재료로 조리해 연인뿐아니라 가족끼리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인원수와 취향에 따라...
'영업정지' 들어간 SKT, 희귀폰으로 고객잡기 총력 2013-01-31 08:54:05
3g 폴더폰 중 최고 사양을 갖춘 와이즈Ⅱ를 리뉴얼했다. 이 모델은 2011년 4월 lg 와인폰4 출시 이후 2g폰으로는 약 21개월 만에 출시되는 것이다.2g폰 가입자의 60% 가량이 50대 이상이라는 점을 감안해 해당 고객들에 최적화된 기능을 넣었다. 사진만 보고도 지인에게 통화하거나 문자를 보낼 수 있는 '핫 키'...
<`기후 양극화 대비' `디지털 디톡스' 등이 뜬다> 2013-01-27 12:00:09
감소했다. 젊은 세대에서 전통적인 독주인 위스키보다 와인, 맥주, 사케를 선호하는 현상이 가속화하는 것이다. 국내에 수입되는 외국 맥주 수는 480여종에 달하며, 수입 맥주만 전문으로 하는편의점형 맥주전문점도 인기를 끈다. 와인이 대중화되면서 소믈리에 과정에 등록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유통단계...
스마트폰 독감 전염 경로, 화장실 변기보다 10배 더러워 2013-01-21 11:20:45
사용해 손을 자주 씻는 것도 스마트폰 독감 전염 경로 차단에 도움이 된다. 한편 미국은 ‘살인 독감’이라 불리는 독감 바이러스로 인해 100여명이 목숨을 잃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지하철 유실물 1위 “핸드폰 보다 ‘이것’먼저 챙기세요~” ▶ 우리나라 성씨 본관 순위 “나는 몇...
브라운·와인 컬러 갤노트2 2013-01-17 17:01:47
삼성전자가 17일 ‘앰버브라운’과 ‘루비와인’ 색상의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를 선보였다. 앰버브라운 제품은 17일, 루비와인 제품은 다음주 중 통신3사에서 판매된다.삼성전자 제공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잘 나가는 갤럭시 노트2, 특이한 색상 '눈길' 2013-01-17 11:14:24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2 스마트폰의 앰버 브라운과 루비 와인 색상을 17일 선보였다. 이로써 기존 마블 화이트, 티타늄 그레이와 함께 색상이 4가지로 늘어나 소비자 선택 폭이 넓어졌다. 새로 나온 앰버 브라운과 루비 와인은 각각 보석 호박과 루비의 우아한 색상을 제품 전면과 후면, s펜에도 적용했다. 회사 관계자는...
서울시 시민청에 공정무역 가게 연다 2013-01-11 14:55:00
액세서리, 가방, 수공예품, 주방용품, 화장품, 스마트폰 관련 물품 등 85개 업체 400여개 제품이 입점한다. 지구마을에선 커피, 초콜릿, 코코넛, 와인, 패션잡화 등 제3세계 생산자에게서 수입된 500여점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매장은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문을 연다. [한국경제...
삼성 이어 LG까지…스마트폰 '레드' 도발 시작됐다 2013-01-07 18:41:56
스마트폰에 과감한 색깔을 입히며 '컬러 마케팅'을 강화한다. 기존에는 화이트와 블랙이 주를 이뤘다면 레드와 같은 강렬한 색상을 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할 계획이다. lg전자는 8일 이동통신3사를 통해 와인 컬러의 '옵티머스g 코도반 레드'를 출시했다. 기존 플래티넘 화이트,...
[2013 대전망] 편의점, 1인가구 증가·창업 붐 타고 올해도 두자릿수 성장 2013-01-03 15:30:39
또 소포장 곡류, 미니 와인, 1인용 반찬, 도시락 등 ‘소포장·소용량 상품’을 확대하는 한편 싱글족을 겨냥한 건강식품도 출시해 늘어나는 1~2인 가구 수요를 잡는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11월 ‘알뜰폰’과 같은 신개념 상품도 지속적으로 발굴한다는 전략이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