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1A4 고향투어, 3월 멤버 진영 고향 부산 콘서트 `기대 만발` 2014-01-03 15:19:56
함께 부산의 지도와 공연 일자, 장소가 담긴 자음 퀴즈로 스포일러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다양한 추측들이 등장한 가운데 일부 팬들은 부산 공연을 정확하게 알아 맞추기도 해 가수와 팬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했다. 이번 콘서트를 WM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하는 CJ E&M 콘서트기획팀 관계자는 "3월 1일...
솔로 부대 생각하는 게임은 '리니지'밖에 없다! 2013-12-18 17:29:51
유지하면 체력(hp)을 회복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쿠키'와 '자음 블록'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ㅁㅌㅅㄹ'(모태솔로), 'ㅁㅈㅇ ㅅㄹㅂㄷ'(무적의 솔로부대)로 구성되어 있는 자음 블록을 모아 문장으로 완성시키면 오만의 탑 보스들을 소환할 수 있는 '영혼석', '극한의 무기/방어구'...
존박 "내 크리스마스 소원은…" 폭탄 고백 2013-12-18 10:46:34
소원이 담겨있다. 존박은 “ㄴㅁ”이라는 자음을 적어넣으며 크리스마스 소원을 빌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는 존박이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냉면’으로 추측된다. 존박은 평소 방송을 통해서 "음악보다 냉면이 좋다. 2011년 여름에 냉면 육수를 들이마셨는데 신세계였다. 냉면을 안 먹으면 불안하고 다리...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뭔가 봤더니.."ㄴㅁ?" 大폭소 2013-12-18 09:20:54
담겨있다. 존박은 “ㄴㅁ”이라는 자음을 적어넣으며 크리스마스 소원을 빌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는 평소 존박이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냉면’으로 추측된다.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진짜 귀엽네”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냉면 진짜 좋아하나보네” “존박...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공개, 그가 간절히 원한 것은? ‘폭소’ 2013-12-17 21:54:53
담겨있다. 존박은 “ㄴㅁ”이라는 자음을 적어넣으며 크리스마스 소원을 빌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는 평소 존박이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냉면’으로 추측된다.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진짜 귀엽네” “존박 크리스마스 소원? 냉면 진짜 좋아하나보네” “존박...
겨울방학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영어 실력 판가름난다 2013-12-10 10:24:19
‘와우 사운즈 과정(4권)’, 장모음, 연속·이중자음, r-통제모음 등을 배우는 ‘와우 파닉스 과정(4권)‘, 초등 3~4학년 교과서의 필수어휘와 문장을 학습하는 ‘와우 스쿨(4권)’로 총 12개월 과정이다. 특히 각 과정의 마지막 권은 리딩북으로 3개월 동안 배운 내용을 스토리를 통해 정리해볼 수 있어 타사와 차별화되어...
[IP스타기업 육성사업] 모리아타운, 학교기반 인맥 관리 SNS '엠스쿨' 서비스 2013-12-03 06:58:22
‘스마트 나비’, 자음과 모음을 실제 한글을 쓰듯이 한글 쓰는 방향으로 쓸 수 있는 문자 입력기 ‘3차원 스마트 큐브’, 친구들과 모임을 만들고 관리하는 폐쇄형 sns ‘톡톡 파티’, 스마트 개인비서 위젯 ‘씨미(seeme)’ 등을 개발했다. 20여개 이상의 sns 서비스 관련 특허를 출원하거나 보유 중이다. 권 대표는...
겨울에도 끄덕없는 ‘고보습’ 화장품에 주목! 2013-11-14 08:40:05
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은 눈가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채워 노화된 눈가 피부 형태를 ‘동안 눈매 형태’로 가꾸어주는 한방 아이크림이다. 자음생 아이크림은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로 인삼뿌리와 사포닌이 다량 함유된 수경 재배를 한 인삼의 잎, 줄기, 뿌리 전체가 함유되어 눈가 피부의 순환을 원활히 해주어...
아모레퍼시픽, 3분기 영업익 855억…방판 부진 지속(상보) 2013-11-12 14:03:44
증가했다고 전했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자음생크림 등 주요제품 판매 호조로 기존점 효율성 향상이 지속됐고, 온라인 및 잡지 광고, vip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강화됐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마몽드의 경우 영업 가시성 확보를 위한 구조조정으로 성장세가 일시 둔화됐다"면서도 "tv, 온라인...
아모레G, 3분기 영업익 1071억…전년比 6%↓(상보) 2013-11-12 12:11:17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자음생크림 등 주요제품 판매 호조로 기존점 효율성 향상이 지속됐고, 온라인 및 잡지 광고, vip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도 강화됐다고 진단했다. 이니스프리는 컬러 메이크업 제품 런칭, 신규 스킨케어 라인 출시로 제품군을 확대하는 동시에 신규 점포 출점을 통해 고성장했다.마몽드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