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원과기대·중·고교 운영…실무형 글로벌 인재 키운다 2013-09-27 06:59:22
새 학교를 지어 이전했다. 학교 부지는 10배가량 넓어졌고, 건물은 4배 가까이 커졌다. 종전까지 40실(30학급)이던 동원고는 이전 이후 92실로 교실 수가 2배 이상 늘었다. 신축학사 이전을 계기로 동원중·고는 전국 최고 수준의 교육 인프라를 갖췄다. 체육관, 독서실, 동아리실은 물론 종합 진로프로그램을 제공하는...
[Travel] 1.5m 눈앞에 사자가…야생동물과 숨막히는 조우 2013-09-22 16:18:58
던져주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강제로 날치기하는 경우도 자주 있다며 안내인은 주의를 당부한다. 공원 입구를 지나면 곧바로 비포장길이다. 문 하나를 넘어서자 야생의 세계로 들어온 셈이다. 울퉁불퉁한 길을 따라가던 차가 갑자기 멈춰섰다. 앞에도 차량 한 대가 멈춰 서 있다. “방금 표범이 지나갔는데 다른 표범이...
[Real Estate] 서민주거 안전판 '행복주택' 본격화…가좌·오류 첫 지구지정 2013-08-26 15:29:42
주민들에게 일자리를 만들어 주기 위해서다. 또 복합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상업시설은 지역 주민에게 우선 임대해 준다. 저렴한 임대단지라는 이미지도 벗어나 양질의 공공주택으로 조성된다. 단지 개발은 ‘도심 재생’이라는 큰 틀에서 주거시설과 호텔·상가·업무시설 등이 복합적으로 들어설 수 있도록 디자인한다....
청담동에서 남자 디자이너로 사는 법 1편 2013-08-20 18:02:20
좋아진 피부를 보완해 주기 위해 얇지만 자연스럽고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느껴지는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그래서 메이크업 분야도 테크닉이 많이 발전된 상태다. 다양한 상품도 출시되고 있고. 최 특히 요즘에는 파운데이션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강세인 것 같다. 함 베이스 메이크업에서 요즘 가장...
문근영 까칠 스태프 변신 "째려봐도 귀여워" 2013-08-13 15:59:32
지친 스태프에게 웃을 주기 위해 장난을 쳤다고 전했다.특히 문근영은 누군가를 노려보거나 손가락으로 지시를 내리는 포즈로 현장스태프를 리얼하게 흉내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문근영 스태프 변신에 누리꾼들은 "문근영 스태프 변신, 주변을 신경써 주는 따뜻한 배려심이 보인다", "문근영 스태프 변신으로 큰...
[블루포커스] B1A4 러브스토리, 다 믿지는 말래요(콘서트) 2013-08-08 19:17:15
수 있을 거예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웃음을 주기 위해 실제가 아닌 걸 지어낸 친구도 있어요. 정말 그대로 생각을 했다가는 제가 곤란해집니다. 절대 그렇게 생각하시면 안돼요.” 뮤직드라마 소개를 맡은 산들이 이렇게 이야기를 한 이유는 다 있다. 이날 공개된 이야기는 ‘쮸쮸쮸’(바로) ‘짝사랑’(산들). 사랑에 ...
[2014년 세제 어떻게 달라지나] 中企 공동상속 '稅감면'…대기업 투자공제 축소 '4000억 稅부담' 2013-08-08 17:24:25
감면 대상 年매출 3000억으로 확대 일감몰아주기 대상 축소 내부 거래도 일부 인정 박진선 샘표식품 사장은 2000년대 중반 경기 이천에 자비로 물류 창고를 지어 이를 샘표식품에 임대해 줬다. 샘표식품 공장이 수도권 규제탓에 확장이 불가능해 내놓은 ‘고육지책’이다. 이 창고는 샘표식품으로부터 매출을 올렸다는 이유...
교정장치 보이지 않는 설측부분교정, 치아교정이 즐거워진다 2013-08-01 09:37:14
하고 비용면에서도 부담을 주기도 한다. 이 때문에 영업활동이 많은 영업직이나 전문직 종사자, 취업과 면접을 앞둔 취업준비생 등은 외관상의 문제 때문에 필요성은 절감하면서도 쉽게 교정을 시작하지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특히 여대생들이 선망하는 직종인 호텔리어나 아나운서, 항공기 승무원의 경우에는 근무...
[진화하는 기업 사회공헌] LG, 에티오피아와 희망동행…직업학교·인프라 구축 2013-07-08 15:30:00
선물을 주기 위해서다. 선물은 다름 아닌 콜레라 예방백신. 국제백신연구소와 함께 현지 어린이와 학부모 50여명을 초청,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소개하고 기념품을 전달했다. 오는 9월까지 오로미아의 주요 도시를 돌며 예방 접종의 중요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10월부터는 에티오피아 보건영양연구소와 함께 콜레라 예방...
저비용 고효율, 스마트한 SNS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00:00
애칭 지어주기 등 sns 속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소소한 이야기들을 지속적으로 생산해내고 있다. 최근에는 공식 페이스북의 팬 수가 3만 명을 돌파, 이러한 성과들을 바탕으로 카페베네는 소셜분석서비스 펄스k가 발표한 소셜스코어 70.9점, 소셜호감도 72.9점을 기록하며, 경쟁사들과 비교해 높은 점수를 받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