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출시 2016-03-29 08:40:21
Drink)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탄산주 시장으로의 본격 진출을 계기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슬톡톡은 서울, 수도권부터 출시될 예정이다.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는 캔 제품을, 이자카야, 포차 등 업소에서는 병 제품을 만나볼...
‘대박’ 제작발표회 현장, 장근석은 응원 화환도 클래스가 달랐다 2016-03-25 08:30:10
공항, 지하철, 버스, 마트에서 역시 35개국의 팬들이 연합해서 진행중인 홍보 활동이 한창인 만큼 장근석과 드라마 ‘대박’을 향한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장근석이 출연하는 드라마 ‘대박’은 잊혀진 왕자 대길과 그 아우 연잉군(훗날의 영조)이 천하와 사랑을 놓고 벌이는...
23조 중국 분유시장서 '살 길' 찾는 유(乳)업체들 2016-03-09 17:38:24
중국 내 톱10 분유로 키우겠다고 발표했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소매 채널에 입점을 확대해 지난해 400억원(약 2억1448위안)이던 중국 수출을 2020년까지 5500억원(약 30억위안)으로 끌어올리겠다는 것이다. 롯데푸드는 이를 위해 지난 1일 중국 항저우에서 이영호 대표가 직접 전략 발표회를 여는 등 바이어 대상 마케팅...
이마트발 가격전쟁, 2탄은 분유 2016-02-23 17:38:51
이날 이마트가 제시한 가격을 반영해 오는 25일 추가로 가격을 조정하기로 했다. 남양 임페리얼xo(800g×3캔) 3단계 가격은 5만5600원에서 이마트와 같은 5만4600원으로 내린다.소셜커머스와 지난해부터 생필품 2000여개 품목 가격을 인하해온 홈플러스는 당분간 최저가 경쟁에 뛰어들지 않을 방침이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추격 더는 안돼"…이마트, 매주 가격조정 2016-02-18 17:42:21
선정해 최저가 품목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했다.롯데마트도 분유 최저가 판매로 온·오프라인 가격 전쟁에 뛰어들었다. 남양 임페리얼 xo(800g·3캔) 3단계(5만5600원), 4단계(5만6600원) 등의 가격을 낮추고 하기스 매직팬티 기저귀 대형(76개·2만3500원) 등 2종은 이마트보다 싸게 팔기로...
오비맥주, '프리미어OB' 설 선물세트 출시 2016-02-04 15:54:56
4캔과 필스너 2캔, 둔켈 2캔에 전용잔 1개로 구성됐다.'브루마스터 셀렉션'은 프리미어 ob 브랜드가 원재료와 발효방식, 알코올 도수, 맛 등을 차별화해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는 맥주를 뜻한다.프리미어 ob 설 선물 패키지는 2월 초부터 설 연휴 기간 대형마트(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설 선물, 중저가 제품 온라인 구매 인기" 2016-02-02 17:38:31
1위는 스팸 등 캔햄이 차지했다.선물 구매처로는 온라인 薦?급부상하고 있다. 구매처 관련 글 중 ‘온라인’ 언급 비중은 42.3%로 지난 2년간 8%포인트 상승해 1위에 올랐다. 2년 전 1위였던 대형마트는 2.1%포인트 하락해 온라인몰에 자리를 내줬고, 백화점 언급량은 20.9%에서 12.6%로 급감했다.강진규 기자...
['가격 거품' 부르는 유통구조] 수입가의 3배 '몬테스알파'…고마진 보장한 판매권·높은 주세 때문 2016-01-24 18:32:06
있고, 대형마트 등 소매점의 할인 마케팅도 치열하다. 이에 따라 하이네켄 밀러 등 수입 맥주는 13개국 중 한국이 두 번째로 비싸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원가가 낮아 와인을 50% 할인 판매하거나 1만원에 맥주 4캔을 묶어도 손해를 보지 않는 구조”라고 전했다.2013년 원유가격 연동제 도입 후 유통단계에서...
식당에서 마트까지…'대세'로 뜬 연어 2016-01-19 18:17:28
훈제·회·캔 등 제품 다양…연어 무한리필점도 인기 [ 강진규/홍윤정/정인설 기자 ] 지난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해산물은 연어다. 비타민과 dha가 많이 함유된 ‘슈퍼푸드’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수십년간 선두를 달리던 새우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다.국내에서도 ‘연어 열풍’이 불고...
'소주 5천원 시대' 속쓰린 소비자…수입맥주 강세 이어질 듯 2016-01-13 07:00:25
3.5%로 점유율이 올랐다.수입맥주의 강세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소매 유통채널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한 대형마 ?【??수입맥주의 매출 비중이 40%를 넘어섰다. 국산 맥주의 점유율이 처음으로 50%대로 떨어진 것이다. 수입맥주의 인기가 높은 것은 국산 맥주와 비교해 맛과 품질이 좋은 것으로 알려진 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