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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동 쇼핑축제 맘대로데이 개최! 제로투세븐 베스트 육아템 만난다 2019-04-18 16:27:33
이커머스사업부 김인대 이사는 "지난해부터 이어온 맘대로데이는 육아하는 엄마, 아빠들의 육아를 돕기 위해 필수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지원해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로 자리 잡았다"라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행사가 많은 5월을 대비해 이번 맘대로데이에서 보다 알뜰하고 의미...
공영홈쇼핑, 방송 콘텐츠 본부장으로 임호섭(전 CJ오쇼핑) 사업부장 영입 2019-04-12 11:45:28
cj오쇼핑 방송콘텐츠 사업부장을 방송콘텐츠 본부장으로 영입했다.임 본부장은 공영홈쇼핑의 방송운영 및 제작과 관련된 분야를 총괄 지휘한다. 방송 프로듀서로 시작한 임 본부장은 cj오쇼핑(현 cj enm 오쇼핑 부문)의 방송제작 및 기획, 운영, 기술 분야 등 실무부터 관리까지 경험한 홈쇼핑 방송 분야 전문가다.아이돌...
박정호 SKT 사장, "5G 차별화 서비스 내놓을 것" 2019-03-26 14:27:33
부여하는 안건도 승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유영상 MNO사업부장(1,734주), 하형일 코퍼레이트디벨롭먼트센터장(1,564주), 하성호 CR센터장(1,369주), 박진효 ICT기술센터장(1,300주), 윤풍영 코퍼레이트센터장(1,244주) 총 5명이 주식매수선택권을 받았습니다. 하형일 코퍼레이트디벨롭먼트센터장은 "주주 친화...
박정호 SK텔레콤 사장 "지배구조 개편, 해 넘길 수도" 2019-03-26 13:37:36
사업부장(1천734주), 하형일 코퍼레이트디벨롭먼트센터장(1천564주), 하성호 CR센터장(1천369주), 박진효 ICT기술센터장(1천300주), 윤풍영 코퍼레이트센터장(1천244주) 등 5명이 주식매수선택권을 받았다. 하형일 코퍼레이트디벨롭먼트센터장은 "주주 친화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주총에 폭넓은 변화를 줬다"며 "올...
기업유치 사활 건 외국, 나가라고 등떠미는 한국 2019-03-24 18:21:51
조지아주 커머스시에 배터리 공장을 짓는 대가로 ‘법인세 일부 감면+토지 무상 사용+공장부지 평탄화 비용 면제+인력 채용·교육 지원’ 등으로 이뤄진 패키지 혜택을 받았다. 인센티브 규모는 투자액(16억7000만달러)의 3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대기업 관계자는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SK텔레콤, 주주총회 전면 개편..."사업성과·비전도 설명" 2019-03-11 09:01:54
벗어나 CEO와 이동통신, 미디어, 보안, 커머스 등 4대 사업부장이 직접 프리젠테이션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경영성과, 사업비전, 재무현황 등을 설명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이 지난해 "주주들에게 충분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내년에는 더 달라진 주총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한 데...
속도 붙은 사업재편…보수적인 LG까지 '올인' 2019-03-08 17:55:47
사료사업부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cj헬스케어를 한국 콜마에 1조3000억원에 팔기도 했다. 이 회사는 대신 미국 냉동식품업체 슈완스컴퍼니를 1조8866억원에 인수하기로 했다. 미국 식품첨가물업체 프리노바의 인수도 추진하고 있다. 성장성과 수익성을 모두 갖춘 식품과 바이오사업에 투자를 집중하고 있다는...
증권사 목표주가 높은데 주가는 하락한 상장주 1위는 카카오. 왜? 2019-02-25 10:30:05
게임, 광고, 커머스, 컨텐츠 등의 서비스를 연계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카카오, 카풀 서비스 잠정 중단으로 주가 하락카카오의 목표주가 괴리율이 높아진 가장 큰 이유는 주가 하락 때문이다.?최근 카카오는 택시 업계와의 갈등으로 카카오카풀 서비스를 잠정 중단했다. 카카오카풀서비스는 일종의 승차공유 서비스로...
백화점만 살았다…롯데쇼핑, 마트·슈퍼 부진에 영업익 25%↓ 2019-02-14 17:47:11
유통 법인이다.사업부별로 살펴보면 백화점은 선방했다. 백화점은 4248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2017년과 비교해 7.4% 증가했다. 매출액은 0.9% 늘어난 3조2318억원으로 집계됐다.소비 양극화로 백화점 명품 수요가 크게 늘었고, 40~50대 여성 소비자 중심이었던 백화점 고객층이 남성 소비자로 확대된 것이 실적으로...
크리테오, LF몰에 잠재 고객 타게팅 광고 솔루션 `크리테오 커스터머 어퀴지션` 도입해 매출 8% 증가 이끌어 2019-02-12 16:03:51
세계 온라인 커머스 이용자 74% 이상이 포함된 세계 최대 규모의 익명화 데이터를 토대로 기존 고객과 유사한 고객을 탐색하고 이들의 유입을 유도한다. 이를 통해 5.8배 더 많은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했으며, 하루 평균 8천 명 이상의 신규 유입이 이루어졌다. 신규 구매자도 월평균 500명 이상 증가해 전 분기 대비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