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국 장애학생 e스포츠대회' 지도교사 간담회 가져 2013-08-20 18:41:24
교사는 '비장애학생을 대상으로 장애체험 또는 교육용 영화를 보여주며 장애학생에 대한 이해교육을 진행해도 장애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는 어려웠다'며 '하지만 장애학생 e스포츠대회에서 한 팀을 이뤄 게임을 하는 동안 비장애학생과 장애학생이 경쟁도 하고 서로 다독이는 모습을 보면서 게임을 통한 교육이...
기아차, "K5 이색 게임 체험하세요" 2013-06-21 14:09:43
수 있는 시설을 마련,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도록 만들어졌다. 게임 참가자는 15m 떨어진 곳에서 원격 조종기로 차를 좌우로 움직여 배경화면에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하면서 점수를 쌓으면 된다.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은 에코, 일반 스포츠 모드에 따라 각각 다른 주행 성능을 설정할 수 있는...
슈퍼다이큐 한국전, 이변은 없었다 2013-06-17 16:53:15
체험시설 등을 갖춘 복합 자동차전문 테마파크로 문을 열었다. 지난 2010년 공사를 시작한 지 2년6개월만에 일반에 공개했다. 첫 경기를 한일전으로 시작한 데 이어 8월에는 아시안르망, 투어링카시리즈 아시아, 슈퍼포뮬러 등 3개의 국제 경기를 개최한다. 국제 경기를 적극 유치, 인제를 국내외 모터스포츠의 허브로...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10 14:29:49
라이트 플러스를 직접 신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착화 이벤트를 마련한 것.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신어본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양말을 증정한다. 11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LS네트웍스 통합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백화점, 멀티샵, 상설점은 제외된다. 라이프스타일 편집...
[2013대표브랜드] 신한카드, 대한민국 넘버1 대표 신용카드 2013-04-17 18:00:02
전국 투어 콘서트인 ‘love 콘서트’, 프로 스포츠 이벤트 ‘love 데이’, 브랜드 체험 공간인 ‘love 스퀘어’ 등 고객 체험을 중시하는 문화 컨텐츠들로 이루어진 ‘love 시리즈’를 통해 문화마케팅 영역에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으며, 아울러 ‘따뜻한 금융’을 모토로 한 사회책임경영에도 앞장서고...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한카드, 빅데이터로 '맞춤 혜택'…카드 포인트에도 이자 2013-03-18 15:32:02
전국 투어 콘서트인 ‘love 콘서트’, 프로 스포츠 이벤트 ‘love 데이’, 브랜드 체험 공간인 ‘love 스퀘어’ 등 고객 체험을 중시하는 문화 콘텐츠들로 구성된 ‘love 시리즈’를 통해 문화마케팅 영역에서도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를 통해 ‘따뜻한 금융’을 모토로 한 사회책임 경영에도 앞장서고...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카드 고객 2200만명…빅데이터 분석 톱 2013-03-03 10:15:20
투어 콘서트인 ‘러브 콘서트’와 프로 스포츠 이벤트 ‘러브 데이’, 브랜드 체험 공간인 ‘러브 스퀘어’ 등 고객 체험을 중시하는 문화 콘텐츠로 이뤄진 ‘러브 시리즈’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광주비엔날레와 부산국제영화제 등 여러 지역 축제도 후원한다.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와 태양의 서커스, 클래...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첫날] 이봉주·장쯔이…국내외 스타들도 함께 2013-01-30 20:32:19
이날 오후 열린 스노슈잉 통합스포츠체험에는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와 미국프로농구(nba)에서 뛰었던 중국의 스타 야오밍, 배우 장쯔이 등이 출전해 지적장애인과 함께 눈밭을 달렸다.통합스포츠체험은 유명 인사가 지적장애인과 팀을 이뤄 스페셜올림픽 종목을 체험하면서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