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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달아오르는 그라운드…기업 '마케팅 홈런포' 쏜다 2015-05-20 07:10:00
홈으로 쓰는 서울 라이벌 lg 트윈스와 두산베어스는 각각 30만 관중을 돌파했다. lg는 36만2902명(평균 1만8145명)으로 관중 동원 1위, 두산은 32만2924명(평균 1만7940명)으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초여름을 맞아 선수들의 컨디션이 최고조에 이르면 프로야구 열기는 더 달아 으?것으로 기대된다.올해부터 처음 도입되는...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메이저리그 꿈꾸는 야구장…최첨단 음향·조명·무선랜 '빵빵' 2015-05-20 07:00:48
있다. 프로야구 구단들은 관중을 불러모으기 위해 야구장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양대 통신사 야구장 경쟁sk와이번스는 야구장에 첨단 정보통신기술(ict) 서비스를 도입했다. 홈구장을 찾는 팬들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사용해 자신의 좌석을 찾을 수 있으며, 지정석에서 음식을 배달해 먹을...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홈런존 넘기면 선수·관중에게 경품 2015-05-20 07:00:43
주운 관중에게는 ‘2016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시즌권’을 증정하는 ‘홈런볼 이벤트’를 진행한다.경기장을 찾는 관중을 대상으로 ‘오늘의 홈런 타이거즈 선수’ 이벤트를 벌여 추첨을 통해 홈런존에 홈런을 친 선수를 맞힌 고객 1명에게도 2016년 시즌권을 지급한다. 홈런존이 아닌...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자이언츠 TV' 개국…팬과 소통 강화 2015-05-20 07:00:37
5년 연속 100만관중 돌파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원동력이다.롯데 자이언츠는 롯데 임직원의 단합 및 유대를 강화하는 매개이기도 하다. 이종현 롯데그룹 상무는 “시즌마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카드 등 그룹 계열사별로 진행하는 임직원 단체관람은 임직원 자부심과 단결력을 높이는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여성·어린이 공략…작년 116만 관중 2015-05-20 07:00:28
기자 ] lg 트윈스는 잠재적 관중을 확보하기 위해 여성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프로야구 구단 중에서 가장 많은 관중(116만7400명)을 모은 것도 마케팅 차별화 전략 덕분이라고 lg 측은 강조했다. lg트윈스 관계자는 “올해에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더욱 많은 관심을 모을...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마리한화'…대전구장서 태양광 마케팅 2015-05-20 07:00:20
관중석을 확장했다. 2013년에는 외야 펜스를 뒤로 밀고 천연잔디를 깔았다. 2014년에는 포수 뒤쪽 관중석 주변과 더그아웃을 메이저리그식으로 개조했다.리모델링의 테마는 친환경이었다. 한화그룹의 역점 사업이기도 한 태양광 시스템을 대전구장 곳곳에 설치했다. 한화케미칼과 한화첨단소재는 야구장에 설치한 태양광...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일반인도 시구…타이어 공짜 점검까지 2015-05-20 07:00:04
광고를 하고 있다.넥센은 관중을 위한 마케팅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올 들어 서울 목동야구장에는 유명 연예인들이 연이어 등장했다. 지난달 23일 ‘야구광’으로 잘 알려진 방송인 이휘재 씨가 시구를 한 데 이어 지난 10일에는 남성그룹 비투비가 경기장을 찾았다. 일반 관중에게도 시구 및 시타에...
K리그 공식 웹진 Talk about K LEAGUE 5월호 발간 2015-05-18 13:33:59
있다. 그밖에 ▲실관중 집계 이후 최단 경기 50만 관중 돌파 ▲마케팅 담당자 대상 'k리그 세일즈 아카데미' ▲k리그 데이터 분석 시범 서비스 운영 등 5월 한 달간 있었던 k리그의 다양한 소식을 담았다. k리그 웹진 'talk about k league'는 매달 가장 이슈가 되는 k리그 소식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포토] 옹알스 '광주에서 시구 시타 퍼포먼스' 2015-05-18 09:45:13
개그 퍼포먼스 그룹 옹알스가 시구,시타 퍼포먼스에 앞서 관중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2007년 kbs 개그콘서트의 한 코너로 시작한 옹알스는 한국 코미디를 세계화 시켰고 다음달에는 대중문화계에 문턱이 높았던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이 펼쳐진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스타 PD 김영희 "예능한류 최대 경쟁력은 인간미…중국 자본·인력과 결합 땐 세계화" 2015-05-17 21:12:33
확인했어요. 녹화장에서 한 가수가 ‘아버지’에 관한 노래를 부를 때 관중 500여명 중 200명가량이 울더군요. 한국처럼 프로그램의 진정성이 먹힌 거죠.”‘아빠 어디가’는 한 명만 낳아 ‘소황제’ ‘소공주’로 기르는 중국 부모들의 교육에 대한 고민을 건드렸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