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국내 편의점 역사의 시작과 함께했던 즉석 핫도그 ‘빅바이트’도 재탄생했다. 그리고 군고구마, 오뎅, 치킨 등 현 편의점 대표 간식거리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세븐일레븐 푸드드림의 차별화음료 플랫폼은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음료들로 구성됐다. ‘빅바이트’와 함께...
냉동HMR 사러 4050도 편의점으로…2030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 2019-08-07 13:59:26
10~20대의 70%는 냉동 간식류(피자·핫도그)를 선택했고, 30대 중 41.5%는 냉동 밥류를 선호했다. 또 40~50대의 59.8%는 냉동탕·찌개를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냉동HMR 상품 중 냉동 만두류는 전 연령대에서 고른 구매 비율을 보였다. GS25는 분석된 냉동식품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령별 맞춤 상품 개발을 진행해...
10∼20대 피자·40∼50대 찌개…연령따라 냉동간편식 선호 달라 2019-08-07 11:01:18
피자나 핫도그 등 간식류를 찾았고 30대는 41.5%가 냉동 밥류를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고 7일 밝혔다. 그런가 하면 40∼50대의 59.8%가 냉동탕이나 찌개를 구매했다. GS25는 이런 분석을 바탕으로 자체 브랜드 냉동 가정간편식 제품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20대를 겨냥한 냉동 피자, 30대 직장인을 겨냥한 냉동...
[김동욱의 일본경제워치] '반일' 열기 달아오른 한국 VS 아직은 차분해 보이는 日여론 2019-08-06 11:20:23
일본에서 유행하는 한국식 핫도그가게, 김밥집 등에도 길게 줄을 선 모습을 보는 게 어렵지 않았습니다.10대 후반~20대 초반 여성들이 주로 찾는 한국 화장품 가게와 한국식 식재료를 판매하는 한인상가도 평소와 다름없이 일본인들로 북적였습니다. 저녁때에는 주요 한국식 고기 집(불고기집)에 일본인들이 줄을 서서...
‘연애의 맛2’ 철리커플, 과감한 수영장 데이트 ‘궁금UP’ 2019-07-31 20:46:39
위한 정성가득 핫도그를 만들어 또 한 번의 심쿵 모먼트를 완성했다. 간식 타임 후 두 사람은 함께 보드게임을 즐기다 어부바를 하더니 첫 입맞춤이라는 초고속 스킨십 진도로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이어 이형철과 신주리는 바다 위를 항해하는 그림 같은 요트에 누워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나란히 누워 눈을 붙이는 등...
모다아울렛 행담도점, `떠나요 바캉스` 세일 행사 80% 할인 2019-07-30 17:22:37
할인, `엑소엑소핫도그` 1천원 할인, `엔제리너스` 커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다아울렛 행담도점 1층 행사장에서는 `스포츠 여름상품 특가전`를 통해 `레스모아`, `르카프`, `스케쳐스`, `헤드`의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스케쳐스 티셔츠 1만9천원, 반바지...
[SNS 세상] 인스타 점령 흑당…대만 카스텔라처럼 '순삭' 안되려면 2019-07-30 06:00:05
전문점, 쌀핫도그 등 단일 품목을 파는 음식점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났다 어느 순간 매장 수가 눈에 띄게 줄어드는 현상은 자주 눈에 띈다. 이중 유행 아이템 흥망성쇠의 대표적 사례로 거론되는 것은 대만식 카스텔라. 일각에서는 '흑당의 미래 역시 대만 카스텔라처럼 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도 나온다. 서울시...
세븐일레븐, 먹거리 특화 매장 '푸드드림' 선보여 2019-07-23 09:35:35
핫도그, 어묵 등 간단한 식사와 간식을 맛볼 수 있다. 국수와 우동은 진공으로 포장된 면에 육수를 부어 곧바로 먹을 수 있고, 즉석 핫도그 '빅바이트'의 경우 매장에서 직원들이 직접 만들어준다. 신선식품도 대폭 강화했다. 도시락을 중심으로 1인 가구 맞춤형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소반' 제품을...
랜디 가루티 쉐이크쉑 CEO, 공원 한쪽에 핫도그 카트로 시작…시총 3조원 쉑쉑버거 키운 열정맨 2019-07-18 16:54:57
연 핫도그 카트를 정식 프랜차이즈로 키운 것도 이 덕분이었다. 공원 활성화를 위해 여름 한철 영업하는 카트였지만 좋은 재료를 쓰려고 식당과 식재료 업체 인맥을 동원했다. 이 덕분에 핫도그 카트는 지역 명물로 떠올랐다. 가루티 ceo와 마이어 회장은 이를 매장으로 확대하기로 하고 메뉴에 햄버거와 밀크셰이크를 더해...
[광주세계수영] "피곤할 땐 쉬어가세요"…남부대 잔디광장 휴식처로 인기 2019-07-15 14:19:33
통닭, 닭고기꼬치, 새우튀김, 스테이크, 핫도그 등 다양한 음식을 파는 푸드트럭이 선수단과 관람객의 오감을 유혹한다. 한국적으로 재탄생해 익숙한 듯 새로운 맛에 외국 선수단과 외신은 연신 감탄사를 연발한다. 캐나다 공영방송 CBC의 카메라맨 미셸 씨는 "모든 음식이 맛있다. 특히 닭꼬치와 새우 등은 즉석요리인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