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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두산인프라, 지난해 영업익 3,325억원…전년비 26%↑ 2023-02-03 17:29:31
전년과 비교해 매출은 3.5%, 영업이익은 25.7% 증가한 수치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측에 따르면 지난 2022년 호실적의 배경으로 원자재 가격 상승 흐름이 이어지며 건설장비에 대한 견조한 수요세가 유지된 부분을 꼽았다. 판매가 인상과 지역·제품별로 라인업을 달리한 Mix 개선 활동을 통해 수익성을 높이는 전략 역시...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작년 영업익 3천325억원…전년비 26%↑(종합) 2023-02-03 17:02:45
영업이익이 3천325억원으로 전년보다 25.7%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일 공시했다. 매출은 3.5% 늘어난 4조7천561억원으로 집계됐다. 작년 4분기로만 살펴보면 매출은 19.4% 증가한 1조2천368억원, 영업이익은 461.8% 늘어난 664억원을 기록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각국 정부의 인프라...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작년 영업익 3천325억원…전년대비 25.7%↑ 2023-02-03 16:34:50
작년 영업익 3천325억원…전년대비 25.7%↑ (서울=연합뉴스) 코스피 상장사 현대두산인프라코어[042670]는 연결 기준 작년 한 해 영업이익이 3천325억원으로 전년보다 25.7%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일 공시했다. 매출은 4조7천561억원으로 전년 대비 3.5% 증가했다. 순이익은 2천296억원으로 59.6% 줄었다. 4분기...
중국 '국민생수' 농푸산취안 가격 10% 인상…물가상승 자극하나 2023-02-03 15:51:10
업계 1위인 농푸산취안의 생수 가격 조정이 다른 생수 업체들의 가격 인상을 자극할 수 있고, 이럴 경우 음료와 식료품 전반의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작년 기준 농푸산취안의 중국 내 생수 판매 점유율은 25.7%로, 화룬(27%)과 징톈(9.7%)을 크게 앞섰다. pjk@yna.co.kr (끝) <저작권자(c)...
이원재 국토부 차관, 한-파나마 인프라 협력 한 차원 도약 기대 2023-02-03 09:50:08
2021년 2월 착공해 전체 공기는 54개월, 총연장은 25.7㎞다. 시공은 HPH 컨소시엄(현대건설, 포스코건설, 현대엔지니어링)이 맡고 있다. 총 연장 5.6㎞에 사업비만 5억달로로 추정되는 파나마 운하터널공사도 HPH컨소시엄이 공사를 맡을 예정이다. 이 차관은 경쟁력 있는 한국기업의 파나마 진출이 확대될 수 있도록 양국...
[그래픽] 2월 예상 전기요금 2023-02-02 09:20:12
고지서에서 지난달 사용분의 전기료는 평균적인 4인 가구(겨울철 월평균 사용량 304kWh) 기준으로 작년 같은 기간과 견줘 1만1천200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구체적으로 1년 새 전기료가 4만5천350원에서 5만6천550원으로 약 25.7% 증가한다. minfo@yna.co.kr 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 (끝)...
유로존 1월 소비자물가 상승률 8.5% 2023-02-02 00:13:35
1년 전보다 17.2% 뛰었지만 전월 상승률 25.7%와 비교하면 빠르게 안정되는 모습이다. 식료품·주류·담배 물가 상승률은 14.1%로 전월 13.8%보다 더 많이 올랐다. 이외에 공업제품 6.9%, 서비스 4.2% 등으로 집계됐다. 유럽중앙은행(ECB)이 사용하는 지표(HICP)를 기준으로 환산한 주요 국가별 1월 물가상승률(추정치)은...
유로존 1월 소비자물가 8.5% 상승…석달 연속 둔화 2023-02-01 20:33:53
1년 전보다 17.2% 뛰었지만, 전월 상승률(25.7%)과 비교하면 빠르게 안정되고 있다. 식료품·주류·담배 물가 상승률은 14.1%로 전월(13.8%)보다 더 많이 올랐다. 이 밖에 공업제품 6.9%, 서비스 4.2% 등으로 집계됐다. 유럽중앙은행(ECB)이 사용하는 지표(HICP)를 기준으로 환산한 주요 국가별 1월 물가상승률(추정치)을...
작년 온라인쇼핑 거래액 200조원 돌파…여행 94%↑·레저 98%↑ 2023-02-01 12:00:03
경신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서비스 거래액(55조6천945억원)이 25.7% 증가하며 가장 큰 폭으로 늘었다. 특히 여행 및 교통서비스 거래액이 93.5%, 문화 및 레저서비스 거래액이 97.9% 각각 늘었다. 기프티콘 등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가 포함된 e-쿠폰서비스 거래액도 19.5% 늘어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 다만...
"MZ세대 교사는 '방학·워라밸' 중요시…개인주의 성향 높아" 2023-01-31 16:20:58
세대는 444명(42.0%), Z세대는 97명(9.2%), X세대는 272명(25.7%), 베이비붐 세대는 244명(23.1%)이다. 설문 항목은 △교직 관련 인식(교직 선택 동기, 경력 전망, 이상적 교사상 등) △교직 수행 관련 경험(교직 생활 어려움, 전문성 계발 등) △교직 수행 관련 교사 특성(개인주의, 일과 생활의 균형 등) △학교 조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