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합주택 양도세 면제 못받아 '울상' 2013-04-28 18:14:03
시공사를 정해 아파트 건축에 나서고 있다. 일반에 분양하는 아파트(일반 아파트)는 사업 주체가 건설사(시행사)라는 점에서 조합아파트와 다르다. 조합아파트는 택지지구 내 단독주택 건축주가 자가 거주용으로 집을 짓는 것과 비슷한 구조로 사업이 진행된다. 조합아파트는 별도 시행사도 없고 마케팅 비용도 적게 들어...
[태국 관광객 몰려온다] 꽃·단풍·눈…한국의 사계절 아름다워요 2013-04-28 14:38:00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태국 현지에서 본격적인 ‘관광한류’에 나선 이유다. 관광공사는 최근 방콕지사를 거점으로 한국여행 증진을 위한 다양한 마스터플랜을 구상하고 실천에 옮기고 있다. 대표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은 계절별 테마 관광이다. ‘봄 꽃, 가을 단풍, 겨울 눈·스키’를 관광 상품으로 전략화해 계절상품...
[태국 관광객 몰려온다] "재방문객 늘리려면 지방매력 발굴" 2013-04-28 14:35:47
한류 바람이 거센 만큼 한류를 접목한 관광 마케팅은 아직도 유효합니다.” 태국 관광객 증가 추세가 꾸준히 이어지면서 정 지사장은 2단계 사업으로 재방문객 유도에 초점을 두고 있다. 방콕지사가 태국인들을 대상으로 향후 한국 재방문 의사를 물어본 결과 긍정적인 응답률이 94.5%에 이를 정도로 여행만족도가 높다고...
대전서 어린이날 행사 '풍성'…4곳서 진행 2013-04-28 10:35:45
대전마케팅공사는 다음 달 4∼5일 유성구 도룡동 엑스포과학공원에서 '어린이날큰 잔치'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는 3D 애니메이션 무료 관람, 레고 조립 경연대회, 도전 골든벨, 댄스경연대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케이팝 댄스공연과 강남스타일 경연대회는 끼 있는...
같은 갤럭시S4 수혜주인데…삼성전기 "더 간다" · 제일기획 "… " 2013-04-26 17:20:12
대해서는 의견이 엇갈렸다. 갤럭시s4 마케팅 수혜가 1분기 실적에 상당 부분 반영됐고 2분기 기대는 낮춰야 한다는 ‘신중론’과 2분기는 광고 성수기인 데다 갤럭시s4 마케팅은 2분기에도 이어진다는 ‘긍정론’이 함께 나오고 있다. 김시우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런던 올림픽과 갤럭시s3 공개 등 호재가 있었던...
부산시,일본 골든위크,중국 노동절 맞이 환영이벤트 실시 2013-04-26 08:05:58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마케팅 활동을 통해 ‘관광도시 부산’의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엔저?북핵 문제 등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실질적인 일본 및 중국 관광객 모객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시는 골든위크 기간을 전후하여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도쿄,...
김윤 대림산업 부회장 "미래성장동력으로 종합 디벨로퍼사업 집중 육성할 것" 2013-04-25 15:30:00
'?' 마케팅…미래고객 세대' 타깃▶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日 자전거 첫 해외진출…mtb 개발…'혁신바퀴' 멈추지 않았다▶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헬스케어·스마트 스토어…ict 융합사업 키워 해외공략"[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2014 아시아·오세아니아 해양조류총회' 대전 유치 2013-04-25 11:27:44
해양미세조류총회(AOAIS)' 개최 도시로 확정됐다. 대전마케팅공사는 경남 창원시와 치열한 경쟁 끝에 아시아·오세아니아 AOAIS'를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고 25일 밝혔다. AOAIS는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최대 규모의 해양미세조류(Algae) 분야 국제회의로, 2010년부터 격년제로 열리고 있다....
일본인 관광객이 사라졌다…엔低·북한 리스크에 한국행 취소 2013-04-23 17:24:20
줄었다.한류스타 마케팅 등 관광객 유치 안간힘 두산타워를 방문한 일본인이 1분기 2만1000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감소하는 등 동대문 상권도 타격을 받고 있다. 일본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일본 손님이 1~2월보다는 조금 늘어나는 것...
부산관광공사, 부산가자 KTX타고, 캠페인 시동 2013-04-23 13:58:13
부산시와 공사, 관광업계가 할인 프로모션에 대거 나선 것은 국내외 관광객 부산유치 공동 마케팅 시스템 구축을 통해 수도권 관광객을 유치하겠다 전략이다. 공사는 이를 위해 7만여장의 전단지를 제작하는 한편 부산시, 공사, 코레일, 시티투어버스 등과 참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부산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