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종수 금투협회장 "증권거래세 내려라" 2014-07-03 04:04:05
현재 금융당국은 개인 투자자가 지수선물·옵션 투자에 나섰다가 손실을 보는것을 차단하려고 파생상품시장에 신규 진입 단계적 허용 등의 제한을 두고 있다. 박 회장은 "정부가 파생상품 투자를 투기로 보고 지나치게 개인 투자자를 보호하고 있으나 파생상품 투자자 중에 주식 초보자는 없다. 능력껏 투자할 수...
봇물 터진 `M&A 열풍`‥ 또 다른 거품징후인가 2014-07-02 09:21:47
vs 우호적 M&A 추진 비중 경영권 보호 목적을 하는 것은 우호적 M&A, 경영권 탈취 목적은 적대적 M&A 라고 칭한다.세컨더리 시장에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서는 자연스럽게 경영권 탈취가 목적이 될 것이다. 최근에는 우호적 M&A와 적대적 M&A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M&A가 적대적 M&A로 이루어지고 있다....
장마철, 불쾌지수 날려버리는 센스만점 패션 아이템! 2014-07-01 10:12:33
있다. 이때 가방은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방수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요령이다. 또 남성들의 패션에 필수 아이템인 시계도 물에 젖을 위험이 없는 실리콘 소재로 착용해주면 금상첨화. 특히 시계 속 로즈 골드와 블루컬러의 트렌디하고 멋스러운 조합이 패션지수를 상승시킨다. ▲ "장마철에도 스타일은 포기...
자외선 차단, 이렇게 하면 효과 2배 2014-06-30 10:18:10
차단지수 +, ++, +++ 등은 차단제를 사용한 경우가 사용하지 않은 경우보다 2∼4배 정도 피부를 보호한다는 표시다.차단지수가 높을수록 부작용 반응이 있을 수 있으므로 개인에 따라 적당한 차단지수를 선택해야 한다. 또한, 보호막이 형성되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외출 30분 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人사이드 人터뷰] "실패한 천재?…내겐 평범한 삶이 평생 과제였다" 2014-06-27 21:42:21
지능지수 상위 2% 이내 전국 2200여명 멘사 가입천 재들의 모임으로 알려진 멘사는 지능지수 상위 2% 이내(iq 148 이상)인 사람만 가입할 수 있다. 국제적 조직인 멘사인터내셔널은 1964년 영국에서 창설돼 현재 100여개국에 11만여명의 회원이 속해 있다. 멘사코리아에는 2200여명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다. 멘사코리아가...
여행지별 맞춤 뷰티 아이템이 따로 있다? 2014-06-27 11:20:15
지수를 자랑하는 팩트 형태의 파운데이션이다. 알래스카 빙하수와 알로에베라 등의 성분 함유로 수분 쿨링 효과를 전해주어 더운 휴양지에서 시원하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여가지 천연 유래 성분과 퀵 리프트 성분의 배합으로 브이(V)라인 윤곽 개선과 애플 존의 쫀쫀하고 탱탱한 리프팅 효과를 함께 전해주어...
워터파크 필수 아이템, 무엇을 어떻게 고를까? 2014-06-27 10:53:22
▲ 보호막으로 세심하게 자외선 차단하기 선글라스는 조금 더 세심하게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오랜 시간동안 줄을 서서 워터파크의 놀이기구를 기다릴 때, 햇빛을 차단하기 좋아 워터파크 필수 아이템이 됐다. 그렇다고 아무 선글라스나 착용하는 것은 금물이다.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도록 UV코팅이 되어 있는...
겨울철, '눈'위에서 '눈'을 보호하는 방법 2014-06-26 18:50:29
한다. 강남bs안과 현준일 원장은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일상생활 시에도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그런데 이때 불량 렌즈를 쓰면 더 많은 자외선을 빨아들이게 되어 눈이 쉽게 피로해 지고 심하면 각막염, 백내장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초간편 메이크업, 꼼꼼 클렌징, 촉촉 수분케어로 장마철 피부 관리 끝! 2014-06-26 11:43:31
지수를 지니고 있어 여름철 메이크업 수정 시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초밀착 투명 커버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해주어 은은한 광채와 보송함이 공존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시세이도의 `UV 프로텍티브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 43 PA+++`은 핵심기술 수퍼베일-UV 360TM(SuperVeil-UV 360TM)이...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전국 5곳에 소비자보호센터…'고객중심' 선도 2014-06-26 07:01:35
아닌 ‘고객 중심’의 시장 전략으로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자동차보험 1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삼성화재는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cco(chief customer officer·최고소비자보호책임자)를 두고, 소비자정책팀을 신설하는 등 조직적으로 소비자보호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또 지난 5월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