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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은, 기준금리 넉 달째 동결…연 2.75%(상보) 2013-02-14 10:12:36
결정은 주요 선진국이 점진적인 경기회복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국내 경기도 살아나고 있다는 관측 때문으로 풀이된다.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1%대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도 기준금리 동결에 힘을 실어줬다.현재 상황에서 추가적인 금리 인하 조치를 취하는 것보다 향후...
한은, 기준금리 넉 달째 동결…연 2.75%(2보) 2013-02-14 10:11:53
넉달째 같은 수준을 이어가게 됐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女아이돌, 팬미팅 도중 난투극 벌여 '아찔'▶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E-미니 나스닥 선물지수 4.25P 하락세(10:10) 2013-02-14 10:11:00
은 4.25p 하락세인 2766.00을 기록 중이다. e-미니 s&p500지수 선물은 1.50p 내린 1515.75를 나타내고 있다. <표> 美 주요 지수 선물 가격 e-미니...
한은, 기준금리 동결…연 2.75%(1보) 2013-02-14 10:10:31
한경닷컴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女아이돌, 팬미팅 도중 난투극 벌여 '아찔'▶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발렌타인데이, 화장품을 선물하자! 2013-02-14 10:06:02
어떨까. 그루밍에 관심이 있는 남자들은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른 제품을 바르기 때문에 피부 상태를 고려한 뷰티 아이템을 선물한다. 지성피부의 경우 정상보다 과다한 피지 분비로 피부 표면이 번들거리지만 실제로는 피부가 거칠고 수분이 부족하다. 과도한 피지 분비로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며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갖고싶다! 아이템] CF 속 전지현의 청순한 핑크립 비결? 2013-02-14 10:04:18
핑크립은 어떻게 연출했을까. 봄꽃처럼 화사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전지현의 핑크립은 이니스프리 에코 에센셜 립스틱을 사용해 연출할 수 있다. 4호 봄 꽃핑크는 봄꽃처럼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다. 겟잇뷰티 핑크립스틱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유명한 제품. 립스틱을 바르기 전...
투교협, 자산설계 주말 금융투자교육 실시 2013-02-14 10:02:37
가능하다. 참석자에게는 투교협이 발간한 은퇴설계시리즈 책자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女아이돌, 팬미팅 도중 난투극 벌여...
전제향 악성댓글 고백 "커피색 팬티스타킹을…" 2013-02-14 10:02:00
댓글에 시달렸던 사연을 털어놨다.전제향은 15일 방송되는 jtbc '여보세요' 녹화장에서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악성 댓글에 관해 열띤 공방을 펼쳤다. 이날 그는 "악성 댓글로 피해를 당한 적 있다"고 고백하며 "내가 진행하던 라디오 게시판에 '전제향 누나에게 커피색 팬티스타킹을 사주고 싶어요'라고 항상...
리스크컨설팅코리아, 고급 기업분석가 과정 내달 14일 개강 2013-02-14 10:00:04
과정은 실무경험이 있는 금융기관의 신용평가와 리스크관리, 구조조정, 기업금융, 투자분석, 기업가치평가, 펀드매니저, 기업금융(ib), 인수합병(m&a) 담당 책임자와 기업의 경영기획 및 cfo관련 책임자 등의 기업분석능력과 의사결정능력을 키워주는 기업분석 전문프로그램이다.특히 'aap' 과정은 이론이 아닌...
소비자의 선택으로 선정되는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013-02-14 09:56:39
은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가 선정되기 때문에 가장 공정하고 객관적인 행사로 평가 받고 있으며 최고의 권위를 자랑한다.금번 조사에서는 기업체,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에게 형성된 부문별 브랜드 최초상기도, 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서비스)품질, 충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