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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상직 장관 "국익·실리에 충실한 통상전략 추진" 2013-03-11 16:30:49
등 주요 통상 정책은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고 관계부처, 국회 등과 협의하는 등 충분한 의견 수렴을 거치겠다고 약속했다. 에너지 정책은 안전을 기준으로 삼겠다고 방향을 밝혔다. 윤 장관은 "에너지 정책은 국민의 소통과 참여를 기반으로 추진할 것"이라면서"특히 원전은 안전을 가장 우선으로 하고 각종...
<삼계탕 배식하며 직원 '氣 살리기' 나선 농협은행장> 2013-03-11 11:40:05
정착에 역점을 뒀다"면서 "올해는 4대 은행의 위상에 맞는 사업성과를 달성하자. 임직원이 화합하고 함께하면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신 행장은 영업현장과의 소통에도 나선다. 신 행장은 대전영업본부를 시작으로전국을 순회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예정이다. bing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대기업 홍보조직은 '변신중' 2013-03-11 06:09:05
바꿔 소통 역할을 강화했다. 특히 영업규제, 동반성장 등 대형마트를 둘러싼 사회적 이슈에 더욱 탄력적으로대응키로 했다. 신세계그룹도 지난달 말 홍보팀을 커뮤니케이션팀으로 바꿨다. 단순 홍보활동에서 벗어나 고객을 포함한 언론, 정부, 타기업 등 각계와 적극소통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하나은행, `하나N스마트' 블로그 신규 오픈 2013-03-10 08:00:08
연계해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기업브랜드, 상품 홍보에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계획이다. 하나은행은 블로그 신규 오픈과 함께 유튜브 채널(youtube.com/Hanabanknewbiz)을 통해 오픈 기념 UCC를 공개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달도록 하는 이벤트도 오는 29일까지 벌인다. 이벤트에 참여한 500명에게는 추첨을...
LG전자, 협력사와 '동반성장' 결의 2013-03-07 06:00:17
▲협력사와의소통 체계화 ▲대외활동 효율화 등 경청·소통·신뢰를 바탕으로 한 동반성장 전략과 세부 실행방안을 공유했다. LG전자는 특히 협력사 지원 전담 조직을 통합해 신제품 개발과 신사업 경쟁력강화를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협력사들은 정도경영을 통한 고객신뢰 확보, 공정한 거래를 통한...
회장님의 100% 리얼 몰래카메라…말단 직업 위장취업 스토리 2013-03-06 16:25:48
서툴러 상사로부터 꾸지람을 듣거나 심지어 단 하루 채용으로 끝나고 만 사례도 있었다. 그런데 모든 보스들이 위장취업을 통하여 느끼게 된 가치와 깨달음이 있다. 큰 성과나 목표량 달성은 중요치 않았다. 그 대신 인간에 대한 애정, 배려, 소통이 자신의 기업을 지지하는 힘이라는 걸 알게 되었다. 흥미진진하게 펼쳐...
20대그룹 '소비자책임경영' 고작 40점…완전 낙제(종합) 2013-03-06 15:54:22
낮은 점수를 받았다. '소비자와의 공정거래'는 35.39점, '소비자와의 소통'은 36.00점, '소비자의 안전 및 보건'은 55.12 점이었다. 20대그룹 중 재계 12위인 두산그룹이 소비자에 대한 사회책임경영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65.76)를 받았다. 소비자 부문에서 50점을 넘긴 그룹은 두산을...
<삼성硏이 제시한 불황기 기업 생존 인사전략> 2013-03-06 15:25:09
한다. ▲'힐링'과 현장 중심 소통 강화 = 저성장으로 고용불안·복리후생 축소와 함께내부 경쟁 과열, 근무 강도 강화 등으로 직원의 고충이 증가한다. 이는 의료비용,업무효율 악화 등 조직의 막대한 비용 부담을 안길 수 있다. 사후 해결보다는 예방을 위해 직원의 정신건강·조직 내 왕따 등 주요...
산업기술진흥원, 새 CI 공개 2013-03-06 10:04:32
상징한다. KIAT는 홈페이지, 사업설명회 자료, 홍보 책자 등 외부 고객과의 소통 채널에새로운 CI를 단계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김용근 KIAT 원장은 "새 CI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bum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상장사들 사회책임경영 엉망…소비자는 '봉'> 2013-03-06 05:58:09
소통했는지, 지역사회에 참여했거나공헌했는지를 평가하는 항목이다. 지역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해 지역 공급자를 우선 배려하는 기업은 15개사(2.11%)에 그쳤으며 지역 주민을 우선 채용하는 기업도 36개사(5.07%)에 머물렀다. 대기업은 세부항목 중 '지역경제 발전'에서 8.25점을 받았으며 중소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