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녹십자헬스케어, 스마트 활동량계 `워키디` 출시 2013-01-17 16:26:09
일상적인 활동량을 분석해 총소비 칼로리를 알려주는 헬스케어 기기를 말합니다. 워키디는 사용자의 활동량 데이터를 별도의 조작없이 매 시간 마다 블루투스 무선통신을 통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동시에 워키디 사용자는 개인별 맞춤 건강관리 서비스를 운동처방사, 영양사, 간호사 등 전문가의...
“열 샐 틈이 없어요!” 겨울 패션, 온(溫)테크 아이템을 주목 2013-01-16 12:10:44
활동에 제격이다.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기능성 장갑이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위해 추운 날씨에도 장갑을 벗고 끼는 일을 반복했던 경험을 해봤을 것이다. 이에 마운틴하드웨어는 전도성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장갑을 착용한 상태로 스마트폰 및 터치스크린 장비를...
LG 스마트폰 광고모델에 체조요정 손연재 선택 2013-01-16 11:00:00
9월 출시한 ‘옵티머스 뷰 II’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LG만의 차별화된 UX(사용자 경험)을 알리는 데 기여했습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새 광고모델을 통해 LG 스마트폰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서게 될 것”이라며 “전략 스마트폰에 탑재될 LG만의 UX들을 중점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체조요정' 손연재, LG 스마트폰 얼굴된다 2013-01-16 10:59:04
지난해 9월 lg전자가 출시한 옵티머스 뷰2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lg만의 차별화된 사용자경험(ux)를 알리는데 기여했다. 회사 관계자는 "옵티머스 뷰2는 일명 '손연재폰'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다"며 "이제 lg전자 스마트폰 전 라인의 모델로 활동하며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서게 될 것"이라고...
폴링폴링 for kakao, "'광희 왕국'으로 초대합니다!" 2013-01-15 13:55:23
건물 오브젝트마다 깜찍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하여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폴링폴링 for kakao'는 자신이 꾸민 왕국을 몬스터가 침범할 경우 이를 '지켜내는' 디펜스 요소를 함께 녹여낸 소셜 게임으로 디펜스가 어렵다는 틀을 깨고 비교적 쉽게 여성들도 디펜스에 적응할 수 있도록...
친구와 함께하는 세계정복! '워스토리 for kakao' 2013-01-15 13:54:55
전체 사용자의 pvp 랭킹은 매일 초기화 된다. 아군친구 도와주기 적 진영 친구에게 폭탄투하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대륙 흔든 '뇌천기', 무협 mmorpg로 부활! 레이더즈, 1st wave' 업데이트 정보 공개 모바일에 주춤했던 온라인게임 '부활' 기지개 5천만이 열광한...
스마트폰 최신 결제시스템 ‘스마트콩 2.0’ 공개 임박 2013-01-14 14:38:55
것이라는 것이다. 또한 사업자들이 자발적으로 활동하고 움직이는 소셜커머스를 오픈하여 소비자들에게 폭 넓은 아이템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콩’은 제너시스와 계약하여 1차 선정된 bhc 20여개 매장에서 시범 운영 중에 있으며 올 상반기 안에는 전국 bhc, bbq 매장에 확산될 예정이다. 그로 인하여 중....
꽃거지 허경환, '버드팡 for Kakao' 모델되다 2013-01-11 15:10:27
대규모 업데이트도 곧 진행된다고 한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사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모델 허경환씨와 함께 새롭고 다양한 유저층을 공략하여 진정한 국민 게임으로 발돋움 하는 것이 목표라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카카오 첫 버블 게임, '버드팡 for kakao' 출...
[지금은 스마트 뱅킹시대] (하) 디지털 마케팅에 은행 미래 달렸다 2013-01-11 09:26:23
소셜네트워크 채널이다. 국내에서도 페이스북 사용자가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20% 이상인 1000만명을 넘어섰고, 기업과 공공기관 등이 이를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2012년 10월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론칭했고 3개월도 지나지 않아 팬수가 1만4000명을 돌파했다....
3년만에 가입자 4억…스타·오피니언리더 확보로 팔로어 '폭증' 2013-01-10 15:30:35
첫 번째는 간단한 조작으로 사용자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포털인 시나닷컴과 시너지를 낼 수 있어야 한다는 게 두 번째였다. 그는 페이스북 등 기존 sns의 특장점을 최대한 구현하는 한편, 멀티미디어도 웨이보 안에서 직접 이용이 가능하도록 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웨이보가 다른 sns와 차별화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