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싱마스터,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 돌파 2013-07-30 14:38:15
top 10을 고수하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대만, 말레이시아, 홍콩, 쿠웨이트 등 세계 각국 10여 개 국가에서 장르 매출 top 10에 랭크되어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으로 스마트폰의 특성을 활용하여 실제 낚시와 매우 흡사하게 구현함과 동시에 글로벌 유저들을...
하늘 아래 게임트렌드 '차이나조이'로 通한다! 2013-07-23 15:55:11
쇼 기간에 한국 모바일 게임 제작사를 위해 '한국 공동관'을 개설해 한국 기업들의 중국 진출을 돕고 있다. 그럼 왜 차이나조이에 이렇게 집중하는 것일까? 다름아닌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의 엄청난 잠재력 때문일 것이다. 눈을 감고 '스마트티비'를 생각하면 삼성과 lg를 떠올리게 되고, '스마트폰'을...
"중국판 `레이거노믹스` 효과 얼마나?" 2013-07-10 08:06:33
쇼크였다. 당시 미국경제의 경기가 침체되는 가운데 물가가 오히려 올랐다. 원래 경기가 침체되면 물가가 떨어지는 것이 정상적인 상태다. 그런데 물가가 오르는 현상이 발생했다. 종전에 생각할 수 없었던 새로운 현상이 발생한 것이다. 그때까지는 미국에서 케인즈언 방식으로 정책을 처방했다. 침체된 경기를 살리기...
KT-옴니텔차이나, 중국 모바일콘텐츠 공략 스타트! 2013-07-01 08:50:23
앱디스코사가 협력해 제작했다. 올해 4분기내 옴니텔 차이나를 통해 중국 전역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kt는 고객들이 이 앱을 사용해 얻은 현금성 포인트로 kt 엠하우스의 기프티쇼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에 전시된 모바일 게임은 이미 중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china mobile의 앱스토어인 mm(mobile...
KT, 옴니텔 차이나와 함께 중국 모바일 콘텐츠 시장 공략 2013-07-01 08:12:53
'애드라떼'의 중국판 모델로 kt와 한국 앱디스코사가 협력해 제작했다. 올해 4분기내 옴니텔 차이나를 통해 중국 전역에 서비스할 예정이며, kt는 고객들이 이 앱을 사용해 얻은 현금성 포인트로 kt 엠하우스의 기프티쇼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이번에 전시된 모바일 게임은 이미 중국 최대 이동통신사...
KT, 중국 모바일 콘텐츠 시장 공략 시동 2013-06-30 16:18:49
KT와 한국 앱디스코사가 협력해 제작했습니다. 올해 4분기내 옴니텔 차이나를 통해 중국 전역에 서비스할 예정이고 KT는 고객들이 앱을 사용해 얻은 포인트로 KT 엠하우스의 기프티쇼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 이번에 전시된 모바일 게임은 이미 중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차이나모바일의 앱스토어인 MM(Mobile...
라쿤소프트 스타일, 美 '2013 E3' 에서 통했다! 2013-06-13 15:04:53
쇼 e3' 에서, 한국 모바일 게임 회사 ㈜라쿤소프트(대표 조영종)가 최초로 공개한 모바일 신작 3종이 눈길을 잡았다. 각자 개성 강한 게임성을 선보이며 세계 게임인들을 매혹하는데 성공했다. 특히, 라쿤소프트 부스는 게임을 직접 체험하기 위한 관람객들이 대거 몰리면서 줄지어 기다리는 진풍경을 연출하는...
하프클럽-오가게, 모바일 쇼핑앱 ‘모카페이’로 결제시 선물 증정 2013-06-10 10:10:01
모바일쇼핑 ‘모카페이 앱’ 이용 고객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전개한다. 모카페이란 스마트폰을 이용해 애플리케이션에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간편하고 안전한 모바일 안심결제 서비스다. 이에 트라이씨클 자사 의류 전문몰인 하프클럽, 오가게, 보리보리, 아웃도어스 등에서는 모카페이 앱을 통해...
[VPR] LG전자, WIS서 ‘화질의 LG’ 강조 2013-05-24 11:11:02
it 쇼(world it show: wis) 2013’에서 ‘화질의 lg’를 다시 한번 강조한다.lg전자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 900 평방미터(㎡) 규모 전시부스를 설치, 고화질 tv를 중심으로 250여 종의 전략제품을 선보인다.특히 ‘꿈의 화질부터 3d 화질까지, 화질은 역시 lg’를 주제로 내걸고 ▲wrgb 올레드...
스토리온 우먼쇼에 소개된 몸매비법 화제돼… 2013-05-24 09:33:59
있는 다이어트 앱을 적극 활용하며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한국야쿠르트 룩의 홍보 모델 소녀시대를 전면에 내세운 이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기능이 포함돼 있어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한편 운동과 건강기능식품,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등 하루하루 날씬해지는 습관을 지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