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WTA 대전하이테크페어' 9월 25일 DCC서 열려 2013-05-01 11:10:45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전마케팅공사, 대전테크노파크,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등 관계기관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WTA 대전하이테크페어는 WTA 회원도시 간 첨단 과학기술 교류 촉진과 상업화를지원하는 사업으로, 매년 대전에서 열리고 있다. sw21@yna.co.kr(끝)<저 작...
<첫 무역진흥회의…'엔저쇼크' 中企수출 총력지원> 2013-05-01 10:00:36
전문무역상사 활성화·마케팅 강화 등 35개 과제 추진 정부가 1일 박근혜 대통령 주재의 첫 무역투자진흥회의에 보고한 수출 지원 방안은 우선 중소·중견기업의 자금난을 해결하는 데초점을 맞췄다. 이들은 신용도가 낮아 계약을 하고도 대출을 받지 못해 수출을 이행하기 어려운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블랙박스 유라이브, KOTRA ‘2013 글로벌 브랜드’ 선정 2013-04-30 17:47:36
프리미엄 블랙박스 유라이브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kotra)가 수여하는 ‘2013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kotra는 수출잠재력이 높은 기업들의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품질 및 기술력, 마케팅 잠재력, 재무건전성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2013 글로벌 브랜드’를 선정했다. kotra...
[인사] 한경닷컴 ; 한국HP ; 헌법재판소 등 2013-04-30 17:02:38
강유천 ◈경기평택항만공사◎승진<1급>▷경영관리본부장 박종갑<3급>▷홍보마케팅팀장 김정훈▷경영기획팀장 이종열<4급>▷시설관리팀장 이현우 ◈한국발명진흥회◎승진<1급>▷경영기획본부 기획팀장 김용규▷경영기획본부 총무팀장 이두성<2급>▷사업지원본부 지식재산진흥팀장 유태수 ◈고려대▷연구진흥팀장 허정도...
KOTRA '2013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된 '몽드드' 겹경사… 2013-04-30 10:17:31
지난 29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kotra)가 수여하는 ‘2013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kotra에 따르면, ‘2013 글로벌 브랜드’는 kotra의 품질 및 기술력, 마케팅 잠재력, 재무건전성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kotra 글로벌 브랜드 사업은 kotra의 해외인지도를 활용해 수출성장을 이룰...
시장점유율 1위 룩옵티컬 “5월 노동절 맞아 중국인 관광객까지 포섭” 2013-04-30 08:40:02
등 중국인 타겟 마케팅도 전면적으로 실시한다. 실제로 한국 관광 공사가 밝힌 중국 관광객은 2012년 전년 대비 29.5% 증가한 280만명에 달했고 현대백화점 235.2% 증가, 롯데백화점 은련카드 실적 264% 성장, 신세계 백화점 중국고객 매출 86% 증가, 장충동 신라면세점 전년비 100% 신장, 롯데백화점 전년비 100% 성장 등...
"관광자원+인프라, 경기도가 동북아 MICE 허브" 2013-04-28 21:10:57
체류형 관광단지 활성화나 경상북도 관광공사와 서울관광마케팅주식회사와 업무 협약을 통한 시너지, 그리고 찾아가는 생태관광 아카데미 등 수없이 많은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2013년도에 경기관광공사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핵심적인 사업은 어떤 것이 있는지요. 황준기 경기관광공사 사장> 금년이 정전 60년...
조합주택 양도세 면제 못받아 '울상' 2013-04-28 18:14:03
시공사를 정해 아파트 건축에 나서고 있다. 일반에 분양하는 아파트(일반 아파트)는 사업 주체가 건설사(시행사)라는 점에서 조합아파트와 다르다. 조합아파트는 택지지구 내 단독주택 건축주가 자가 거주용으로 집을 짓는 것과 비슷한 구조로 사업이 진행된다. 조합아파트는 별도 시행사도 없고 마케팅 비용도 적게 들어...
[태국 관광객 몰려온다] 꽃·단풍·눈…한국의 사계절 아름다워요 2013-04-28 14:38:00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태국 현지에서 본격적인 ‘관광한류’에 나선 이유다. 관광공사는 최근 방콕지사를 거점으로 한국여행 증진을 위한 다양한 마스터플랜을 구상하고 실천에 옮기고 있다. 대표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은 계절별 테마 관광이다. ‘봄 꽃, 가을 단풍, 겨울 눈·스키’를 관광 상품으로 전략화해 계절상품...
[태국 관광객 몰려온다] "재방문객 늘리려면 지방매력 발굴" 2013-04-28 14:35:47
한류 바람이 거센 만큼 한류를 접목한 관광 마케팅은 아직도 유효합니다.” 태국 관광객 증가 추세가 꾸준히 이어지면서 정 지사장은 2단계 사업으로 재방문객 유도에 초점을 두고 있다. 방콕지사가 태국인들을 대상으로 향후 한국 재방문 의사를 물어본 결과 긍정적인 응답률이 94.5%에 이를 정도로 여행만족도가 높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