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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안전처, 해양오염 방제사례집 발간 2015-11-30 18:04:05
기록했다. 이외에도 방제조치과정에서 부족했거나 미흡했던 부분에 대한 경험을 교훈삼아 과거와 똑같은 오류를 되풀이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모든 사고사례마다 성과, 시사점, 문제점 및 개선사항 등을 포함했다. 이승환 해양경비안전본부 기동방제과장은 "앞으로도 그동안의 방제조치사례를 교훈삼아 깨끗한 해양환경을...
디지털인쇄, 독일 산업계가 주목하는 '엘도라도' 2015-11-26 15:18:49
△디지털인쇄의 급성장 △소량 생산시 다른 작업 막括?신속한 전환 △3d프린터의 급속한 발전 △포장인쇄분야의 가파른 성장 등을 들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내년 전시회에선 3d프린팅이 집중 조명을 받을 것”이라며 “이는 생산공정의 혁신 뿐아니라 서비스 분야에서도 새로운 비즈니스기회를 창출할...
존폐 기로에 선 기촉법…기업구조조정 혼란 재연되나 2015-11-25 10:00:23
하는 신속한 구조조정으로 조기에 부실기업을 정상화하고 협력업체 등 사회적 약자의 피해를 줄여 금융시장을 안정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정우택 국회 정무위원장 등 의원 23명이 지난 5월 발의한 기촉법 일부 개정 법률안은 이를 영구법으로 전환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최근 한계기업을 중심으로 구조조정...
국회문턱 못넘는 금융 부문 법안들…기촉법 폐기 위기 2015-11-25 10:00:22
신속하게 기업 구조조정을 추진할 수 있게 하는 제도로, 2001년 처음 제정된 이후 세 차례에 걸쳐 한시법으로 연장돼 올해 말 일몰을 앞두고 있다. 워크아웃은 부실기업에 대한 신속한 추가 자금지원이 용이하고 협력업체에 대한피해를 최소화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지만, 금융당국의 공공연한 개입으로...
볼보트럭코리아, 대구사업소 개소 2015-11-23 11:02:55
전 과정을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와 신속한 a/s를 강점으로 내세울 계획이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대구사업소는 상용차 이용자의 동선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수준의 시설과 숙련된 직원 양성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인터뷰> 현대모터스포츠팀 감독 "WRC 경험, 양산차에 적용" 2015-11-22 09:00:56
부분이 있다. 랠리카는 양산차 개발과정으로 생각한다면 극한의 주행환경에서 실전테스트를 상당히 많이 하는 것과같다. 현대모터스포츠법인에서는 차량의 내구성과 부품의 신뢰성에 대한 정보들을남양연구소로 피드백하고 있다. 남양연구소 또한 연구소의 강점인 시뮬레이션 등에대한 도움을 주고 있다. -- F1과...
노영민 의원,"LPG차량 구매허용, 정부가 적극 나서야" 2015-11-20 13:06:59
2013년 7월부터 화학사고에 대한 효과적 예방 및 신속한 사고 대응을 위해 '화학사고 합동방재센터' 구축을 확정하고, 현재 운영 중에 있습니다. 우리나라 전국 산업단지는 총 1,033개이지만 '화학사고 합동방재센터'는 시화, 구미, 울산, 여수, 익산, 대죽산단 등 6곳에 불과합니다. 통제범위를 넘어선...
황 총리 "신종 감염병 언제 어디서 발생할 지 알수 없는 상황" 2015-11-19 09:44:05
환자의 신속한 전문치료를 위해 중앙과 권역별로 치료전문병원을 지정하고, 음압병실도 확대할 계획이며 병원환경 개선을 위해 응급실 운영체계 개선과 포괄간호서비스 조기 확대 등을 포함한 세부 실행계획을 마련하고, 이를 뒷받침하기 위한 건강보험 수가체계도 개편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메르스를...
금융민원 처리 빨라진다…2∼3개월→7일 이내로 단축(종합) 2015-11-16 16:28:45
판례가 있는 정형화된 민원은 신설하는 신속처리반에 배정해 7영업일 이내에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정형화되지 않은 일반 민원은 기존 민원 처리팀에 배정해 업무를 처리하도록 했다. 현 72명 수준인 민원처리 전담인력을 강화하고 신속처리반과의 업무분담을 통해정형화되지 않은 민원도 처리기간을 기존...
금융민원 처리 빨라진다…2∼3개월→7일 이내로 단축 2015-11-16 14:00:27
판례가 있는 정형화된 민원은 신설하는 신속처리반에 배정해 7영업일 이내에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정형화되지 않은 일반 민원은 기존 민원 처리팀에 배정해 업무를 처리하도록 했다. 현 72명 수준인 민원처리 전담인력을 강화하고 신속처리반과의 업무분담을 통해정형화되지 않은 민원도 처리기간을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