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산 레지나 볼륨, 외산 필러에 도전장을 내밀다 2013-01-17 17:50:28
국내기업 L&C 바이오는 인체 콜라겐 필러 레지나 볼륨을 출시했다. 이로써 고가의 수업 필러들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쁘띠성형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셈. 이번에 출시한 레지나 볼륨(www.reginavolume.com)은 고가의 시술비를 지불해야 하는 외산 필러와 달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으며,...
[책마을] 퍼주는 게 사회공헌? '착한 기업'은 전략이다 2013-01-17 16:52:35
18~43세 여성에게 다가가기 위해 요플레 브랜드를 피겨스케이팅, 여자 하키, 심지어 공상과학(sf)영화 ‘쥬라기 공원’과 연결시켰다. 일관된 방향을 찾지 못하고 있었던 것. 그러던 중 1998년 캘리포니아 공장 직원들은 경영진에 ‘지역사회의 유방암 달리기 대회를 후원해 달라’고 요청했다. 경영진은 유방암 퇴치에...
[부산·경남]대선주조, ‘즐거워예’ 새 TV광고 선보인다 2013-01-17 10:22:55
‘즐거워 예’ 리뉴얼 제품을 내놓았다.유명 모델의 이미지만 부각하거나, 노출이 심한 여성 모델들이 소란스럽게 흔들어대는 기존 술광고의 틀을 벗어난 것도 특징이라고 대선주조측은 설명했다. 조 씨가 경찰과 의사로 분(扮)해 ‘즐거워예’의 강점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나가는 방식의 광고다. 과속단속 측정기와...
화제의 그 곳 ‘니노셀린 패션 까페’ 가보니… 눈이 ‘휘둥그레’ 2013-01-17 08:31:01
컷을 추구한다. 여성용과 함께 남성용도 출시되고 있어 프리미엄 데님 매니아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들에게 더 유명한 씨위진은 고급 이태리 패브릭의 사용과 미국 현지 생산을 통해 완성된 높은 퀄리티, 여성의 곡선적인 몸매와 움직임을 고려한 고도의 테일러링 기술, 놀라운 피팅감으로 국내 여성들 사이에서...
타이어업계, 겨울용 타이어 '고민이네' 2013-01-17 01:51:11
판매 성장률은 업체별로 20~30%대에 이른다. 그러나 기업 입장에선 이 같은 성장률이 마냥 기쁘지만은 않다. 절대적인 판매숫자나 사용비중이 유럽에 비해 여전히 낮아서다. 내부적으로 스노타이어를 '계륵'으로 표현하는 배경이다. �. ...
현대차, 여심(女心)에 감성서비스 제공하는 이유는 2013-01-15 07:30:04
특히 여성은 제품보다 서비스에 민감하다는 점을 감안해 여성 전용 공간을 별도로 마련, 감성적 접근을 확대할 태세다. 동차 점검 서비스만 할 뿐 수리 등은 일체하지 않는다. 하지만 점검 후 부품 교체가 필요하면 인근 서비스센터로 회사가 직접 가져가 조치를 취한 후 가정으로 옮겨 준다. 지난 14일...
“중국, 도시화정책 가속화..수혜주는?” 2013-01-14 11:39:39
이로 인해 LED 부품에서도 매출이 일어나고 있다. 그리고 쓰레기 발전 관련 LG상사, 오폐수 처리 관련 우리나라 LG, 삼성, 현대, SK가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 소비가 고도화되기 때문에 우리나라 여성의류나 생활용품, 홈쇼핑도 부각될 수 있다. 그리고 도시화가 추진되면 중간재 수출이 늘어나기 때문에 스테인레스강이나...
지난해 핸드백 판매동향 살펴보니…강남부자들, 호미가·쿠론에 꽂혔다 2013-01-13 17:01:38
국내기업이 운영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핸드백에 주목했다. 해외 명품과 비교해봤을 때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되면서도 ‘남들과 다르다’는 느낌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이 인기요인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이에 따라 강남 주요 백화점에서 이들 브랜드가 빠른 매출 성장세를 나타냈다. 전국적으로는 mcm(성주그룹)...
<올해 `일자리 전쟁', `전세가 상승' 이어진다> 2013-01-13 12:00:39
3차원(3D)으로 설계된 모형을 전용 프린터를 이용, 실제 제품으로 만드는 `3D 프린팅'의 현실화도 나타날 수 있다. ▲서비스업 비상(飛翔) = 서비스 산업이 적극적인 세계화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콘텐츠, 프랜차이즈, 이러닝(인터넷 학습) 등의 수출 확대와 함께 자유무역협정(FTA) 확산으로 외국인의 서비...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시장공략…"맞춤 인재양성 앞장" 2013-01-13 10:01:46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강소기업이다. 의약분업이 시작된 2000년 직원 5명으로 시작해 12년 만에 연매출 1500억원의 회사로 성장했다. 비타민하우스 제품의 특징은 △비타민 제품의 세분화 및 차별화 △고함량, 합리적인 가격 △식물성 비타민 콘셉트 △전 제품 유산균 함유 등이다. 원산지를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