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옷 입기 난감한 장마철, 남성들은 뭘 입을까? 2013-07-17 09:19:00
빠지는 소재의 바지는 입지 않는 것이 좋다. 이러한 소재는 비를 맞게 되면 무겁고 잘 마르지 않아 하루 종일 찜찜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가볍고 통풍이 잘 돼 금세 마르는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신발은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보트 슈즈 미끄럼을 방지하는 고무창을 부착한 보트슈즈나 플리플랍을 신는 것이...
모바일 명가 위메이드 "하반기는 미드코어다!" 2013-07-17 08:06:14
확고한 입지를 굳히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위메이드는 지난해 '카카오 게임하기' 서비스를 기폭제로 시작된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캐주얼 게임을 발굴하고 런칭해 게이머의 사랑을 받았다. 1년여가 흐른 지금 이용자들의 눈높이는 갈수록 높아지고 보다 다양한 게임성을 요구하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남상미 "붕대 감고 다녔다. 큰 가슴 쳐다봐서…" 2013-07-17 08:03:16
입지 않았다. 노출 있는 옷이 있으면 테이프를 붙여 가리기도 했었다"고 말했다. 또 남상미는 "학창시절 체육을 좋아했지만 가슴이 큰 것 때문에 불편했다"면서 "남녀공학을 다녔는데 시선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싫어 붕대로 동여매고 체육을 하기도 했다"고 콤플렉스와 관련된 기억을 고백했다.남상미는 "이제는 나이도...
미분양 쌓이는데…청약통장 1600만명 '사상 최대' 2013-07-16 17:37:28
입지 좋은 곳 선별청약용? 집값회복기 대비 보험용?일반 예금보다 금리 높고…청약가점제 축소도 한 몫 잠재적 수요기반 확대…하반기 시장 활력소 되나 최근 미분양이 쌓이는 등 신규 주택시장의 전반적인 위축에도 아파트 분양에 사용되는 청약통장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청약통장이 일반예금보다 상대적으로...
<충청권 시도지사·당위원장協 '반쪽' 행사로> 2013-07-16 17:37:16
거점지구 핵심시설인 기초과학연구원(IBS) 입지를 대전시 유성구 둔곡지구에서 대전엑스포과학공원에 옮기는 내용의 '과학벨트 수정안'을 강하게 비판하며 원안 추진을 촉구했다. 이상민 대전시당위원장은 "과학벨트 기본계획은 전문가들이 국가 미래를 위해 3년간 공들여 짠 것인데, 정부가 부지 매입비를...
"제주 재정자립도 25%…지자체 주도 규제완화 필요"(종합) 2013-07-16 17:24:04
차별성이 없는 일률적 입지지원제도보다는 지자체가 자신의 입지경쟁력 분석을 토대로 맞춤형 지원전략을 수립하는 게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또 주변 산업에 파급효과가 큰 '앵커(Anchor)' 기업을 사전에 유치해 투자지역을 개발하는 '개별형 투자지역개발' 방식이 투자지역 개발 후 기업을 유치하는...
팜플, '데빌메이커' 글로벌 시장 공식 출시! 2013-07-16 16:54:18
모바일 게임 명가(名家)와 함께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져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데빌메이커의 국내 출시 3개월 여 만에 자체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장에 진출하게 되면서, 서비스 역량과 품질을 다시 한 번 높여간다는 방침이다.'팜플링(palmple ring)'으로 명명된 자체 플랫폼은 팜플의...
바캉스에서도 기죽지 않는 각선미 뽐내고 싶니? 2013-07-16 16:47:11
평상시 입지 못했던 과감한 스타일링도 한 번쯤 시도 해보고 싶은 바캉스 시즌이 다가왔다. 이에 각선미를 살리는 패션 아이템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휴가지에서도 굴욕 없이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 줄 체형 커버 아이템을 알아봤다. 핏플랍 `하나비라`는 4cm 특수 히든 굽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고 맨발로 걷는 듯한...
KDI "제주도 재정자립도 25%…전국평균의 절반" 2013-07-16 15:49:12
입지 경쟁력을 발휘해 성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첨단·1차 청정·의료산업은 다소 부진했다. 또 관광시설을 중심으로 총 1조5천억원의 내국인 투자와 3천억원의 외국인 투자를 유치했으며, 2004년부터 2012년까지 국내기업 33개가 이전해 1천542개의 일자리가 창출된 것으로 분석됐다. 보고서는 중국인...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집중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처음 진출했던 국가는 1인당 화장품 구입비가 높은 일본이었다.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 미샤는 현지인들을 고용하기로 선택, 이후 네트워크 구축에 중점을 둔 결과 매년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글로벌을 향해 저만치 뻗어가고 있다. 또한 최근 가장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