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한카드, 모바일 생활 플랫폼 '신한FAN' 인기 2018-03-26 16:37:58
드림카드 발급이 100만 장을 넘어섰다. 하루 발급이 1만 장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딥 드림카드는 빅데이터를 통해 얻은 정보로 다양한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하고, 정교한 고객추천 알고리즘을 적용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최근에는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인 우버와 디지털 제휴를 맺었다. 플랫폼 연계, 마케팅...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B국민카드, 소비자 생활패턴에 맞춘 편리한 혜택 2018-03-26 16:02:58
지켰다. 체크카드 발급 수도 작년 말 기준 1944만7000개를 기록, 업계 선두다. 지난 2월말 기준 대한민국의 경제활동인구(2734만여명)의 71.1%가 1인당 1장씩 kb국민카드 체크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셈이다.kb국민카드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에 최적화된 할인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크카드 상품을 다양하게...
디자인 승부 나선 카드사들…'캐릭터 마케팅'으로 2030 잡기 나서 2018-03-26 15:29:26
발급까지 한 달 이상이 걸리는 등 물량 부족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최근에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깜짝 스타로 떠오른 '수호랑'이 그려진 우리카드의 '평창 체크카드' 시리즈가 50만장을 넘어서며 또 하나의 성공 사례를 추가했다. 캐릭터에 이어 인기스타를 활용한 카드 디자인도 인기다.ibk기업은행은...
김태훈 레이니스트 대표 "부자 아니어도 자산관리 받는 시대 열겠다" 2018-03-25 19:55:43
넘는다. 특히 카드와 은행 예·적금은 국내에서 발급 가능한 상품을 모두 확보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김 대표는 “금융상품뿐 아니라 소비방식 등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해 개개인에게 맞춤형 관리를 해주는 것이 뱅크샐러드의 장점”이라며 “복잡한 금융상품 조건과 제한을 정확하게 계산해 ...
[주목! 이 상품] 시리즈 출시 7년 만에 가입자 200만명 돌파 2018-03-25 16:26:51
장 발급되고 있다. 제로 시리즈는 할인형과 포인트형, 모바일 할인형과 모바일 포인트형 등 4종이다.이 상품은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1%의 m포인트 적립이나 0.7% 할인이 된다. 상품에 따라 일상 사용처나 온라인쇼핑에서의 할인을 추가하면 최대 3%포인트 적립이나 1.8%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잇츠스킨, 3월 '온라인 무료배송' 프로모션 진행 2018-03-23 07:46:31
전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쿠폰이 발급되며, 3월 23일 단 하루만 사용 가능하다. 1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 1인 1회 1매 사용으로 제한된다.또한,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시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파워10 포뮬러 에센스 파우치 샘플(10ml)이 제공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파워10 포뮬러 에센스...
카드 고릴라 "신용카드 한 달 30만원 쓰면 만원은 돌려 받는다" 2018-03-22 12:01:58
발급 100만장을 돌파한 인기상품”이라고 말했다.대학생 등 ?은 소비자에게 많은 선택을 받은 카드는 농협은행의 ‘nh20해봄카드’가 꼽혔다. 온라인서점과 어학시험 응시료 10% 청구할인, 배달 앱(응용프로그램) 결제액 10% 청구할인 등 20대가 주로 쓰는 항목에 할인 혜택이 집중됐다.공과금 할인 혜택이...
'디에이치자이 개포' 청약 3만1천명 몰려…최고경쟁률 90.7대 1(종합) 2018-03-21 20:40:40
청약자수가 몰린 것"이라고 말했다. 디에이치자이 개포의 공급물량 중 단 16가구를 모집하는 63P(판상형)㎡ 타입에는 1천451명이 몰려 90.69대 1의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고, 가장 많은 303가구를 모집하는 84P㎡ 타입에도 8천116명이 몰려 26.79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전용 84㎡ 이하는 100% 가점제로 선발하는 만큼...
카드 만들면 대출 우대금리… "꺾기" vs "합법" 2018-03-21 17:26:40
낮추기 위해 할 수 없이 적금을 들고 카드를 발급받았다. 지난해 말부터 국내외 시중금리 상승 여파로 은행권의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은행들이 대출금리 인하를 미끼로 소비자에게 적금 가입 및 카드 발급 등을 사실상 강요하는 ‘끼워팔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는 지적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신한카드, 디지털 新기술로 고객에 차별화된 혜택 제공 2018-03-21 16:18:26
드림카드 발급이 100만장을 넘어섰고 하루 발급이 1만장에 달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딥 드림카드의 성공은 빅데이터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토대로 다양한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하고, 정교한 고객추천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 결과이다.최근에는 글로벌 it 기업인 우버(uber)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