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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금융사 전산장애 복구 안간힘…당국 긴급점검(종합4보) 2014-04-21 16:28:52
상황이다. 삼성카드는 모바일·인터넷 백업시스템이 미흡해 화재로 인한 온라인 결제 서비스 복구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2015년 2월까지 차세대 시스템과 연동해 모바일·인터넷 백업시스템 구축을 계획하고 있다"면서 "이번 고객 피해 발생 시 보상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삼성카드 서비스 불통, 백업시스템 구축 미흡 탓 2014-04-21 15:34:30
현재 무리가 없지만, 온라인의 경우 수원으로의 백업시스템 구축이 진행중이었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2015년 2월까지 백업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2013년 5월부터 보완작업을 하고 있었다"며 현재 온라인의 서비스 정상화가 늦어지는 데에는 이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현재 엔지니어링 담당 인력이 현장에 투입...
삼성sds 과천센터 화재 "머리 숙여 깊이 사과, 보상 추진할 것" 2014-04-21 13:22:39
삼성그룹 계열사의 시스템을 운영 및 서비스하고 백업 데이터 등을 보관하는 곳인 삼성 SDS 과천센터의 화재로 인해 삼성카드 온라인 결제 등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었으며, 일부 체크카드 결제와 현금서비스 등도 중단됐다.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 삼성카드 측은 20일 "이날 과천 삼성SDS 데이터센터 화재로 14시 40분부터...
삼성sds 과천센터 화재 7시간만에 진화‥"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어" 2014-04-21 13:12:26
삼성카드 등 삼성그룹의 금융계열사의 시스템을 운영·서비스하고 백업데이터 등 백업 데이터를 보관하는 곳이다. 이번 화재로 삼성SDS는 10층에 있는 삼성카드 서버 피해를 막기 위해 오후 5시께 서버를 차단했다. 이에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접속, 온라인 쇼핑몰 결제, 앱 등을 이용한 서비스, 카드 결제 후...
[특징주] 삼성카드, 장애 지속에 1%대 약세 2014-04-21 11:17:09
금융기관 제휴 체크카드 이용이 안 된다.27개 현금자동인출기(atm) 중 신한은행, 대구은행, 기업은행 등에서 이용이 정지됐으며 12개 금융기관에서의 현금서비스 이용과 카드 결제 후 문자알림서비스도 중단됐다.삼성카드 측은 "이번 시스템 장애로 인한 고객 및 결제 정보 유실과 유출은 없으며 빨리 복구할 수 있도록...
삼성 SDS 화재, 일부 서비스 제한 문자 발송 "피해 보상 추진" 2014-04-21 10:59:35
이용, 카드 결제 후 문자알림서비스 등이다. 삼성카드 측은 "이번 시스템 장애로 인한 고객 및 결제 정보 유실, 유출은 없으며 빠른 시간 내에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시 한 번 고객 어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린다"고 사과했다.(사진=YTN)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삼성 금융사 장애 지속…당국 긴급 점검(종합3보) 2014-04-21 10:39:50
화재 이후 시스템 안정을 위해 과천센터 서버를 차단했으며 백업센터인 수원센터로 서비스 전환을 완료한 상황이다. 삼성생명은 메인 전산센터인 과천외에도 수원과 구미에 별도의 전산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삼성자산운용은 피해가 크지 않아 정상 운영하고 있다. 이밖에 삼성 SDS를 통해 전산을 구축한 일반...
삼성카드·삼성생명, 일부 서비스 여전히 불편...SDS 화재 영향 2014-04-21 10:30:13
이번 전산센터 화재로 피해를 입었는데, 시스템 안정을 위해 과천센터 서버를 차단하고 백업센터인 수원센터로 서비스를 전환했습니다. 삼성생명은 전산시스템 복구를 통해 신계약과 보험료 이체 및 보험금 지급, 대출이자 수납 등 대부분의 고객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오늘(21일)자로 자동이체가...
삼성 금융사 장애 지속…당국 긴급 점검(종합2보) 2014-04-21 10:12:26
제한되고 있다. 삼성생명은 화재 이후 시스템 안정을 위해 과천센터 서버를 차단했으며 백업센터인 수원센터로 서비스 전환을 완료한 상황이다. 삼성생명은 메인 전산센터인 과천외에도 수원과 구미에 별도의 전산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밖에 삼성 SDS를 통해 전산을 구축한 일반 기업체들의 경우 내부 문자...
삼성카드 장애 지속…금감원 긴급 점검 돌입(종합) 2014-04-21 08:58:55
SK텔레콤[017670]의 통화 불통 사태처럼 삼성카드도 시스템 복구 후 피해 고객을 파악해 보상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피해 고객만 최저 수만명에서 최대 수십만명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SK텔레콤은 지난달 20일 발생한 이동통신 서비스 장애로 피해를 본 가입자를 560만명으로 추정하고, 이들에게 피해 발생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