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1시간에 16조원 돌파(종합) 2019-11-11 02:27:31
티몰, 티몰 글로벌, 허마셴성을 비롯한 알리바바그룹 산하의 여러 전자상거래 인터넷 플랫폼에서는 수억명의 구매자들이 몰려들어 재빠르게 한정된 수량의 할인 상품들을 구입하고 있다.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1시간에 16조원 돌파 / 연합뉴스 (Yonhapnews)[https://youtu.be/sbgfxZBcRYo] 알리바바는...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1분만에 1조6천억원 돌파 2019-11-11 01:39:25
티몰, 티몰 글로벌, 허마셴성을 비롯한 알리바바그룹 산하의 여러 전자상거래 인터넷 플랫폼에서는 수억명의 구매자들이 몰려들어 재빠르게 한정된 수량의 할인 상품들을 구입하고 있다.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1시간에 16조원 돌파 / 연합뉴스 (Yonhapnews)[https://youtu.be/sbgfxZBcRYo] 알리바바는...
까스텔바작, 中 고급 캐주얼시장 공략 나선다 2019-11-10 18:17:10
3400억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이링쥬그룹은 티몰에서 패션 브랜드를 판매하는 2000여 개 사업자 중 판매액 기준으로 10위권에 들 정도로 규모가 크다. 이링쥬그룹은 광군제에 맞춰 알리바바의 티몰에 까스텔바작 브랜드관(플래그십몰)을 열었다. 김화 이링쥬그룹 사장은 “까스텔바작이 보유한 수천, 수만 가지...
"올해 中 광군제 매출 20% 증가할 것"…LG생건·애경산업 주목 2019-11-10 15:51:11
제품 가운데 한국산은 지난해 광군제 기간에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에서 일본, 미국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이 팔렸다. 광군제 당일 전체 전자상거래 매출은 2009년 6000만위안(약 100억원)에서 2018년 3143억위안(약 52조원)으로 급증했다. 정훈석 한국투자증권 연구위원은 “매년 광군제 때 중국 시장에 진출한 한국...
화장품업계 광군제 마케팅 후끈…"日에 뺏긴 中 수입1위 되찾자" 2019-11-10 11:58:13
제작한 브랜드 영상을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 싣는다. LG생활건강은 또 브랜드별로 왕훙(網紅·인터넷 파워블로거)의 티몰 온라인 생방송을 실시해 주요 제품을 중국 소비자에 소개할 계획이다. 애경산업도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한다. 왕훙이 직접 상품을 소개하는 마케팅도...
[이슈+] "J뷰티 게 섰거라"… K뷰티, '대륙의 광군제' 대반격 2019-11-10 08:30:01
왕훙의 손을 잡은 브랜드도 다수다. LG생활건강은 각 브랜드별로 왕훙의 티몰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마케팅을 광군제 직전까지 전개한다. 대표 브랜드 '후'는 주력 제품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공진향 수연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하...
중국 "청소년 흡연 막자"…전자담배 온라인 판매 금지 2019-11-09 13:09:54
솽스이를 주최하는 티몰뿐 아니라 비슷한 시기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벌이는 기타 플랫폼도 전자담배 할인 이벤트를 모두 취소했다. 신경보는 중국 전자담배 흡연자 중 15∼24세 흡연자 비율이 가장 높다며, 당국의 강력한 정책 시행으로 미성년자 전자담배 흡연율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전망했다. chinakim@yna.co.kr (끝)...
갤럭시폴드 '中상륙작전' 성공적…2초만에 온라인 완판(종합2보) 2019-11-08 16:06:52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 역시 2초만에 갤럭시 폴드가 동났다고 공개했다. 삼성전자도 시나닷컴 마이크로블로그 계정을 통해 불과 5분 만인 오전 10시 5분 갤럭시 폴드가 완판됐다고 알렸다. 삼성전자는 이날 10시부터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갤럭시 폴드를 출시했다. 온·오프라인을...
[이슈+] "우리가 알던 F&F 아니다"…'주가 3배 폭등' MLB의 질주 2019-11-08 09:58:56
실적 성장세도 기대된다. 안진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 티몰 온라인 진출 이후 중국 광군제, 하반기 상해 오프라인 매장 출점을 시작으로 2020년 10개 리테일 추가 출점이 예정돼 있다"며 "티몰 일평균 트레픽은 20~30% 이상 증가하며 일평균 매출 역시 3000만원 이상 기록 중으로, 2020년 중국 ...
랄프 로렌, 예상치를 넘는 분기 실적으로 급등 [인베스팅닷컴 특징주] 2019-11-08 09:17:51
쇼핑 플랫폼 ‘티몰’과 ‘위챗’ 등 현지의 전자 상거래 업체와 제휴를 맺어 온라인 매출 증대를 꾀했죠. 레피니티브’의 ‘I.B.E.S 데이터’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주당 순이익을 2.39 달러로 예상했죠. 순매출은 전년 대비 1% 증가하여 16억 9,000만 달러를 예상하면서 주가는 14% 이상 상승했습니다. 지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