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유성은 '깜찍하게' 2013-11-23 17:50:28
닥터비타 크림은 겨울철 피부에 영양을 보충해 주는 비타민 화장품이다. 한국콜마와 18개월의 r&d를 거쳐 탄생한 전문 기능성 비타민크림으로 모든 제품에 특허기술을 적용해 탄생된 아이템이다. 데이셀 닥터비타 크림은 a(주름), b(트러블케어), c(기미잡티), e(눈가다크닝케어), ac(주름미백이중기능성) 등 총 5...
[포토] 유성은&길구봉구 게릴라콘서트 사회 보는 MC 딩동 2013-11-23 17:48:46
닥터비타 크림은 겨울철 피부에 영양을 보충해 주는 비타민 화장품이다. 한국콜마와 18개월의 r&d를 거쳐 탄생한 전문 기능성 비타민크림으로 모든 제품에 특허기술을 적용해 탄생된 아이템이다. 데이셀 닥터비타 크림은 a(주름), b(트러블케어), c(기미잡티), e(눈가다크닝케어), ac(주름미백이중기능성) 등 총 5...
[포토] '깨알' 같은 관객이벤트 '싱글벙글'(유성은 게릴라콘서트) 2013-11-23 17:46:08
닥터비타 크림은 겨울철 피부에 영양을 보충해 주는 비타민 화장품이다. 한국콜마와 18개월의 r&d를 거쳐 탄생한 전문 기능성 비타민크림으로 모든 제품에 특허기술을 적용해 탄생된 아이템이다. 데이셀 닥터비타 크림은 a(주름), b(트러블케어), c(기미잡티), e(눈가다크닝케어), ac(주름미백이중기능성) 등 총 5...
송파 위례신도시 핵심상권과 최초 7층상가의 프리미엄까지… 2013-11-22 12:20:00
총 점포수 72개 연면적 12,301.00㎡ 규모로 1층 은행, 약국, 24시편의점, 제과점, 이동통신, 커피전문점, 안경점, 아이스크림, 부동산, 화장품, 분식, 대형마트 등, 2층~3층 은행, 증권사, 보험사, 맥주전문점, 한식, 중식, 일식, 패밀리레스토랑 등, 4층 병의원, 5~6층 학원, 사무실 등, 7층 뷔페, 스크린골프,...
약국이 변화한다 “정기 구매 방식 도입으로 매출 늘린다” 2013-11-20 08:01:03
우리나라의 약국과 같은 의미라고 보면 된다. 미국에서 드럭스토어는 영국의 케미스트샵(chemist's shop)과 같은 의미로 초기에는 약이나 화장품의 조제 뿐 아니라 판매하는 매장이었다. 그러나 지금은 약품은 물론 담배나 신문·잡지, 일용 잡화와 화장품, 문구류 심지어 가전제품까지 판매하는 복합매장의 성격을 띠고...
태전약품, 제5회 코리아오픈 인도어사이클체조 선수권대회 수상 2013-11-11 16:13:36
운영하고 있는 태전그룹은 태전pb제품인 프랑스 프리미엄 약국화장품 '토피크렘', 여성 생약성분 청결패드 '위치하젤', 천연 돈모칫솔 '에비수', 노르웨이 프리미엄 빙하수 '이즈브레' 등을 홍보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나폴레옹 유언장 낙찰, 사본이 5억...
[유행예감] 입술 케어의 시대 2013-11-08 09:31:02
텍스처가 특징이다. 립밤의 보습력 + 약국 화장품의 신뢰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유럽국가의 약국에서 판매되는 립밤으로 신뢰도와 보습력이 높은 제품. 심하게 건조한 입술을 가진 이들에게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스틱 타입의 립밤이다. 보리지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쉐어버터, 비타민 c/e를 함유하고 있어 수분과 영...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3-11-06 09:43:36
소독해야한다. 일반 약국에서 소독용 알코올에 5분간 담궈 놓거나 끓는 물에 삶으면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민낯셀카처럼… 거짓말 같은 투명 메이크업 ▶‘브라운 vs...
[건강한 인생] 제약업계 "여심 잡아라"…여성용 의약품 잇단 출시 2013-10-31 06:58:30
편의성과 휴대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약국 판매 1위 여성세정제인 한국먼디파마의 지노베타딘은 최근 30㎖ 소용량을 출시했다. 지노베타딘은 세계 25개국에서 사용되는 대표적인 질염 예방·치료를 위한 의약품이다. 여행이나 출장 중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1~2회 정도 가볍게 사용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
'클라우드9' 롯데홈쇼핑 론칭 2개월만에 10만세트 돌파 2013-10-29 14:21:34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결과를 받은 화장품으로, 일명 ‘기미 잡는 화장품’으로 더욱 유명하다. 시중의 약국에서 판매하는 화장품과 동일 제품이다.롯데홈쇼핑에서 지난 8월 23일 처음 단독으로 선보인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불과 2개월여만에 10만세트가 판매되며 높은 매출기록을 세운 것. 지난 9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