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그룹, 신임임원만 승진 인사…기존 임원 승진 보류 2015-12-23 14:49:25
윤석환 ▲BIO사업관리담당 배성진 ▲BIO기술혁신센터 전문임원 윤덕병 ▲BIO기술연구소 전문임원 무라타히데키 ▲식품 미국사업담당 박 린 ▲식품연구소 Global R&D센터장 강기문 ▲식품 KAM SU장 김상익 ▲인사지원실 조직문화담당 김태호 ■ CJ프레시웨이 □ 부사장대우 ▲유통사업총괄 문종석 □ 상무대우 ▲체인SU장...
CJ프레시웨이, 소외된 이웃 위해 김장 봉사 활동 2015-12-18 10:20:37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7일 월곡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이번 봉사활동은 cj그룹의 '찾아가는 김장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cj프레시웨이는 강신호 대표이사를 포함한 7명의 임직원들이 학생들과 함께 김치를 담그며 구슬땀을 흘렸다. cj그룹은 2007년부터 매년 임직원과 일반인이 함께...
롯데슈퍼, 신선식품 3시간내 배송한다 2015-12-08 18:23:09
센터(2호)에 이어 세 번째 프레시센터로 서울 동부권 전역에서 3시간 이내 배송이 가능해졌다고 롯데슈퍼는 설명했다.롯데프레시센터는 롯데슈퍼의 온라인 주문을 전담하는 배송센터다. 과일 채소 정육 생선 등 신선식품과 각종 반찬, 가공식품, 공산품, 베이커리 등을 보관하고 있다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배송에 나선다....
알뜰 쇼핑족이 '클릭'하는 식품사 온라인몰 2015-11-29 20:36:17
cj프레시웨이가 공급하는 열대과일류와 수산물이 인기다. 망고, 라임, 패션프루츠, 람부탄 등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열 諛珦構?낙지, 주꾸미 등 수산물을 베트남에서 직수입한 뒤 냉동 포장해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센터에서 관리해 품질을 높인 제품으로, 대량 수입하는 대형마트 제품에 비해 신선도가...
[Leisure&] 기다렸다, 다운재킷…끄떡없다, 겨울한파 2015-11-25 07:10:00
다양하게 반영한 점을 내세우고 있다.라푸마는 특허받은 프레시히트 시스템을 적용한 ‘프레시히트 에버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땀이 많은 목, 겨드랑이, 손목 부위에 수분에 강한 신소재를 삽입해 옷에 땀이 쉽게 스며들어 세균이 증식하지 않도록 했다.센터폴이 내놓은 ‘인터라켄’은 남성용과...
공영홈쇼핑-창조경제혁신센터, 창의혁신 상품 발굴 박차 2015-11-20 10:32:28
제시합니다. 창조경제혁신센터들은 지원하고 있는 창의혁신 상품 가운데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입점이 가능한 상품을 제안할 예정입니다. 공영홈쇼핑은 매주 수요일 ‘창의혁신, 날개를 달아드립니다’와 매주 월요일 ‘프레시 먼데이(월요 신상품전)’ 프로그램에서 창의혁신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창의혁신상품...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1-06 17:48:16
다운에 스며들지 않게 도움을 주는 프레시 시스템과 추위를 방어하는 히트 시스템이 결합된 올 겨울 최적의 다운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프레시히트 시스템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따뜻함을 지킴과 동시에 실내에서나 지하철, 만원 버스 안에서 다운을 착용했을 경우에도 답답하지 않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고...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핼로윈? 할로윈? 아무튼 즐거운 파티 메이크업 2015-10-23 21:21:56
`프레시 그린티 라인`과 `리얼 네이처 마스크 시트` 등 총 33개 제품이 판매된다는 것이다. 회사 측은 중국에서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선호가 높다는 점을 감안해 알로에, 그린티 등 자연성분을 강조한 제품들을 엄선했으며 앞으로 입점 품목 및 매장을 늘릴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입점하는 2,200개 매장 또한...
[2015 한국의 경영대상] 롯데슈퍼, 철저한 고객 모니터링…새벽야채 등 아이템 발굴 2015-10-20 07:00:12
주문 후 3시간 이내 배송하는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인 롯데프레시센터를 도입했다.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드라이브스루 서비스인 ‘드라이브&픽’도 시작하는 등 차세대 유통환경인 옴니채널 구현에도 적극적이다.최근에는 1~2인 가구 증가와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