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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봄을 부르다] 블루·화이트·핑크…가구 하나 바꿨을 뿐인데 봄맞이 끝! 2015-03-19 07:10:02
있는 ‘이노바’는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이노바의 ‘조단’ 소파는 가죽소파지만 매끈한 디자인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중후한 느낌보다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반달 모양의 스툴(1인용 의자)과 세트로 구성돼 있다. 소파 형태와 리클라이너 유형으로...
"쌍용차 티볼리 모는 운전자 3명중 1명은 여성" 2015-03-19 06:01:06
차별화된 요소와 디자인을 적용해 인기를끌고 있다. 다른 자동차업체들도 소형차를 중심으로 여성 고객의 비중이 늘고 있다고 설명한다. 기아차[000270]가 최근 전체 차종을 대상으로 고객의 성비를 분석해본 결과 여성 비중은 2012년 28.6%에서 2014년 29.1%로 0.5%포인트 증가했다. 특히 경차 모닝과...
운동화 브랜드 페이퍼플레인, 프리미엄 슬립온 라인 출시 2015-03-18 16:58:14
신발을 슬립온이라고 한다. 슬립온 슈즈(slip-on)의 줄임말로 신고 벗기가 편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인기 있는 디자인. 여기에 다채로운 색감을 입혀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슬립온의 인기에 힘입어 순수 토종 한국 브랜드인 ‘페이퍼플레인’(http://paperplanes.co.kr)의 인기도 날로 상승하고 있다. ‘순수...
1만5600개 롯데 점포망 활용…中企 혁신상품 '유통 허브' 뜬다 2015-03-16 21:06:21
한 곳에 혁신상품 전용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신발, 의류, 수산물 등 부산지역 전통 산업을 살리기 위한 사업도 추진한다. 신발 제조사들에 브랜드 개발, 디자인 개선 등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신인 디자이너 육성을 위한 ‘패션디자인 창작소’를 운영할 계획이다.저예산 영화 지원, 전용관 확대부산을...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3-16 16:54:02
증정 이벤트는 전국의 스베누 매장과 신발팜, 스베누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스베누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에코백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됩니다. 에코백은 스베누 로고가 심플하게 프린트 된 디자인으로 스베누 모델인 아이유의 친필 사인을 담아 한정판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명품의 향기] 샤넬 옆 톰그레이하운드…파리지앤느 사로잡다 2015-03-16 07:00:34
타임, 시스템 등 토종 브랜드의 디자인 감성과 품질이 세계적 명품 브랜드와 비교해도 결코 뒤지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받게 된 셈”이라고 의미를 강조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러닝화, 디자인만 봐? 폼(Foam)을 알고 고르자 2015-03-13 18:35:56
봄맞이 러닝화를 출시하고 있다. 산뜻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을 겸비한 러닝화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대부분 모양만 보고 러닝화를 고른다.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외형, 즉 디자인이지만 아무리 예쁜 신발이라도 신었을 때 불편하다면 러닝화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 러닝화를 구입할 때에는 관절에...
성숙기 접어든 아웃도어, `신사업 찾기` 주력 2015-03-09 13:59:24
신발과 가방, 그리고 속옷까지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아웃도어 업체들이 등산복에 국한됐던 상품군을 스포츠와 일상복까지 넓히고 있습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올해 `골프복`을 선보입니다. <인터뷰> 형영준 밀레 골프라인 팀장 "골프를 즐기는 20-30대 젊은층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골프가 일상적으로...
성숙기 접어든 아웃도어, `신사업 찾기` 주력 2015-03-09 13:59:15
신발과 가방, 그리고 속옷까지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아웃도어 업체들이 등산복에 국한됐던 상품군을 스포츠와 일상복까지 넓히고 있습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올해 `골프복`을 선보입니다. <인터뷰> 형영준 밀레 골프라인 팀장 "골프를 즐기는 20-30대 젊은층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골프가 일상적으로...
美 블루밍데일스·英 해러즈…직구族, 해외 백화점 PB에 꽂혔다 2015-03-07 18:05:00
만한데 깅엄 문양의 드레스셔츠를 8만원대에 판매한다.일본 이세탄백화점(isetan.mistore.jp)은 일본 신진 디자이너들과 함께 ‘넘버21’이란 독특한 디자인의 신발 브랜드를 내놨다.김선주 기자 saki@hankyung.com[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