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證, 새해맞이 `빅3 이벤트' 실시 2013-01-08 09:29:27
이용해 주식 매매하는 은행제휴 계좌 보유 고객에게 올해 무료 수수료를적용하는 행사다. 그 밖의 행사 관련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를 참고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44-8282)에 문의하면 된다. ykba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스피드 '슬픈약속' 뮤비, 김영호 특별출연 '카리스마 열연' 2013-01-08 09:18:07
[연예팀] 배우 김영호가 신예 남성 그룹 스피드 '슬픈약속'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했다. 지난 7일 공개된 스피드 '슬픈약속' 뮤직비디오는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로 5.18 광주 민주화 항쟁 사실에 입각해 80년대 암울했던 광주를 배경으로 4명의 젊은 남녀의 엇갈린 우정과 가슴 아픈...
입체적 모양 가진 ‘코’, 성형 가능한 부분도 여러 가지 2013-01-08 09:14:39
비근부(콧대가 높아지기 시작하는 부위), 그 아래쪽의 콧등 등 다양하게 나뉜다. 콧대를 높일 때는 이 부위들의 각도나 폭을 적당히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미간 일반적으로 미간의 높이는 코가 낮은 사람이나 높은 사람이나 별 차이가 없다. 하지만 미간이 유독 낮아 꺼진 것처럼 보이는 사람도 간혹 있다. 미간이...
전인화-제시카 띠 동갑 맞아? 격이 ‘같은’ 피부 2013-01-08 09:07:01
그룹이 많다. 올해 컴백한 소녀시대 9명 중 무려 7명의 멤버(태연,티파니, 제시카, 써니, 효연, 유리, 수영)가 이에 속한다. 이들의 공통점은 뱀띠뿐만이 아니다.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얼굴과 부러운 피부를 가지고 있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히고 있다. 모두가 띠동갑이지만 피부만큼은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원화 강세 국면..외국인 선호주에 관심" 2013-01-08 09:04:33
측면에서는 우리에게 불리한 면이 있다. 그렇지만 잘 생각해 보면 우리 경제에 득이 되는 면도 상당히 있다. 지난 9월 이후부터 미국은 3차 양적완화를 시행했고 일본은 자민당이 집권하면서 아베 신조 총리가 강력한 통화 팽창, 즉 엔화 살포를 통해 엔 약세를 이끌고 그것을 가지고 수출을 늘리는 정책을 하고 있다....
스팀보이, 전자파 걱정없는 온수매트 `인기` 2013-01-08 08:55:46
3개 업체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스팀보이가 가장 많은 판매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업계에서도 이번 겨울에만 판매된 온수매트가 지난 몇 년간 판매된 난방매트의 수량과 맞먹는 수량일 정도라며 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스팀보이 온수매트가 소비자의 선택을 받는...
잘 나가는 미시 프리랜서 아나운서 3인방 “그 비결은?” 2013-01-08 08:55:02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끼많은 그녀는 방송뿐만 아니라 패션 관련 행사에도 자주 모습을 드러낸다. 최은경 아나운서는 173cm의 큰 키를 바탕으로 세련되면서 화려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한 행사장에서는 올블랙 패션에 골드 클러치를 더해 시크하면서 세련된 패션을 완성했다. 퍼가 가미된 무스탕점퍼를 매치...
CJ제일제당, 협력사와 '녹색경영' 동반성장 2013-01-08 08:50:09
이 회사는 그 동안 제조공장에서 버려지는 폐기열을 에너지원으로 활용하고 낡은 생산공정을 개선해 지난해 2만여t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였다. 인천, 부산, 충북 진천 등 전국 각지에 있는 18개 cj제일제당 공장의 공정 전문가들은 협력업체의 에너지 사용현황을 진단하고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데 투입된다. 엄기용...
평생 간직할 예물,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품격을 높이자 2013-01-08 08:30:02
자신들만의 예물을 준비해 나간다. 그렇지만 그만큼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경우 고가의 제품이 많기 때문에 비용적으로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의 경우 국내 최고의 주얼리 디자이너 김정주 대표가 직접 디자인한 고가의 제품을 웨딩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수입차 결산] 인기 치솟는 수입차 모델은 … 100명 중 15명 520d·캠리·E300 선택 2013-01-08 08:26:07
설명했다.가격대별로 보면 4000만 원대 수입차가 3만1091대(23.8%)로 가장 많이 팔렸다. 그 다음은 6000만 원대(2만9271대, 22.4%), 3000만 원대(2만8564대, 21.8%), 5000만 원대(1만5582대, 11.9%) 순이다. 3000만~6000만 원대 모델이 전체 80%에 달했다.지난해 현대차 쏘나타에서 폭스바겐 cc로 자가용을 바꾼 3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