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서만 파는 '신의 물방울' 2013-02-28 17:09:11
‘베스트 레드’ 트로피를 수상한 ‘트라피체 싱글 빈야드 라스 피에드라스’(10만원·사진)를 지난 1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아르헨티나 멘도사에서 말벡 품종의 포도로 생산한 이 와인은 남미 최대의 와이너리인 트라피체가 1만2000병만 한정 생산하고 있다.트라피체 측은 당초 이 와인을 전 세계로 수출할 예정이었지만,...
아웃도어스, 아웃도어&스포츠 통합몰로 리뉴얼! 2013-02-26 17:54:01
캠핑, 등산부터 스포츠까지 외부 활동을 위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통합 사이트로 탈바꿈했다. 대폭적인 리뉴얼을 통해 아웃도어스는 k2, 코오롱, 네파, 라푸마, 웨스트우드 등의 아웃도어 제품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퓨마, 르꼬끄스포티브 등 다양한 브랜드를 구성하게 됐다. 이들 제품은 ...
아웃도어, 스포츠가 한자리에! 아웃도어스, 통합몰로 리뉴얼 2013-02-26 17:53:01
스포츠 브랜드도 함께 살 수 있는 사이트로 재탄생했다. 아웃도어스에서는 k2, 코오롱, 네파, 라푸마, 웨스트우드 등의 아웃도어 제품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펫스, 퓨마, 르꼬끄 스포티브 등의 브랜드 제품을 평균 30~50%, 최고 80% 할인해 전개한다. 트라이씨클은 아웃도어스의 통합 리뉴얼을 기념해 2월26일부터...
[천자칼럼] 대통령의 패션 2013-02-26 17:18:29
g20 회의에서 베스트 드레서로 뽑히기도 했다.오바마 미국 대통령 부인 미셸 오바마도 호평을 듣는 편이다. 건강미 넘치는 몸매에 다양하고 자신 있는 패션으로 멋쟁이 영부인 이미지가 강하다. 중저가 브랜드도 애용, 대중의 호감도 높다. 힐러리 클린턴 전 미 국무장관은 푸른색 노란색 등 강하고 선명한 원색계열 재킷에...
빈폴, 마크 론슨과 카라 델레바인 모델로 기용 2013-02-26 16:38:14
‘베스트 드레서’ 1위에 선정됐고, 2011년에는 싱가포르의 ‘더 스트레이츠 타임즈’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옷 잘 입는 남자’ 1위에 뽑혔다.빈폴 레이디스의 모델로 활동할 카라 델레바인 역시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로 활동했고 샤넬, 버버리 등 럭셔리 브랜드에서 활동한 모델이다. 빈폴은 두...
뷰티업계에 불고있는 봄(B.O.M) 바람? 2013-02-26 14:00:51
뷰티 브랜드에서 앞다투어 내놓은 실속형 제품을 체크해 보자. 용량은 껑충 뛰고 가격은 착한, 훈훈한 대용량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키엘은 베스트 셀러 2종인 ‘투명 에센스’와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를 용량 2배의 대용량 한정판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투명 에센스’는 잡티 케어, 투명도,...
이보영, 컬러매치의 달인으로 `등극` 2013-02-24 10:36:01
브랜드 구호의 2013 S/S시즌 룩들을 그녀만의 모던한 감성으로 소화했다. 특히 다채로운 컬러와 길이, 실루엣을 믹스해 색다른 레이어링을 연출했으며, 그만의 시크한 무드를 더욱 부각 시켰다. 또한 어깨 라인이 살아 있는 롱 베스트와 선명한 옐로 컬러의 배기팬츠로 색다른 모던함을 선보였다. 이보영은 이번 화보를...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자동차 업계 순위는? 2013-02-22 10:13:57
국내 브랜드 중 상위 30개를 선정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3'을 21일 발표했다. 이 중 자동차 업계는 4개 브랜드의 이름이 올랐다. 모비스는 1조3,762억원으로 17위를 기록했다. 타이어 업체로는 한국타이어가 유일하게 7,781억원으로 26위에 올랐다. 30개 브랜드 가치의 총합은 94조3,693억원으로 이 중...
미스터피자, 군장병 위한 ‘장발장 피자’ 탄생 2013-02-21 19:21:36
MPK그룹(대표 문영주)이 운영하는 피자업계 베스트브랜드인 미스터피자(www. mrpizza.co.kr)는 대한민국 군장병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미스터피자는 화제의 동영상 ‘레밀리터리블’의 주인공 장발장 이병을 소재로한 ‘장발장 피자’를 선보이고 22일부터 3월31일까지 군장병에게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하는...
[인터뷰] 제즈 프램턴 "싸이처럼 브랜드에 유머 담아야 성공" 2013-02-21 17:09:02
유머와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이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다”고 했다.프램턴 ceo는 유머를 살린 브랜드 마케팅의 사례로 독일 bmw로 인수된 이후 부활한 영국 자동차 브랜드 미니(mini)를 예로 들었다. 그는 “미니는 젊은이들에게 기상천외하고 독특한 마케팅으로 정평이 나있다. 한때 콧대 높고 까다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