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C카드, 유명브랜드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2013-05-08 10:02:20
BC카드가 해외 유명브랜드인 `코치(COACH)`와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백화점에 있는 코치매장에서 BC글로벌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 현장할인을 해줍니다. 또 추후에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이재용...
<게시판> BC 글로벌카드-코치 제휴 할인 이벤트 2013-05-08 09:14:27
▲ BC카드는 해외 유명 브랜드인 코치(COACH)와 제휴를 통해 이달 말까지 전국백화점 내 코치 매장에서 BC 글로벌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시 10% 현장할인과 추가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8일 밝혔다. 또 올 연말까지 북미 지역에서이 카드로 450달러 이상 결제하면 45달러 현장할인을 해 준다....
도전나선 로만손…이번엔 향수 2013-05-07 17:24:08
유명한 브랜드가 밀집돼 있는 1홀의 글로벌 브랜드 층에 부스를 마련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그만큼 위상이 높아졌다는 것을 뜻한다. 지난해 바젤월드에선 1홀과 연결된 5홀에 부스를 내야 했다. 로만손 시계사업부는 지난해 312억원의 매출을 냈고 올해는 350억원을 목표로 잡았다. 국내 매장은 현재 백화점 9곳, 직영점...
여름에도 양털 슬리퍼 2013-05-06 17:32:32
양털부츠로 유명한 브랜드 어그(ugg)는 6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여름용 양털 슬리퍼를 선보였다. 땀을 흡수하는 기능이 뛰어나며 가격은 성인용 10만8000원, 아동용 8만4000원이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 "한국女 강간해도 괜찮다" 日 동영상 충격 ▶ 이건희 회장, 두 딸과 함께 미국행…왜? ▶ 장윤정...
수입 vs 국산 화장품 ‘같은 성분, 다른 가격’ 2013-05-06 16:34:40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유명한 sk-ii의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많은 여성들이 사고 싶어 하는 워너비 뷰티상품이다. 하지만 그레이멜린 제품에는 갈락토미세스가 100% 함유되어 있지만 트리트먼트 에센스에는 정확한 함유량을 표기하지 않고 있다. 또한 여기에는 소비자가를 적용했지만 판매가가 15000원이라는 점을...
'노 세일' 다미아니, 30% 할인하는 까닭 2013-05-05 17:35:20
평소 세일을 전혀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주얼리·시계 브랜드 ‘다미아니’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등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들 백화점에서는 다이아몬드가 8개 세팅된 다미아니의 정가 260만원짜리 반지가 30% 싼 182만원에 팔리고 있다....
한국 찾은 유커들 "강남이 좋아요" 2013-05-05 17:32:18
연휴에 간단한 성형수술을 받기 위해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를 찾는 유커들도 많았다. 장치하 드림성형외과 해외마케팅팀장은 “전체 환자 가운데 중국인 비중이 연휴 기간 중 40%에 달했다”며 “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하루 평균 상담건수도 20여건으로 지난해 이무렵보다 두 배가량 늘었다”고 전했다. 강남을 찾는 유커...
[한경창업마당] 안양 뉴코아아울렛쇼핑몰 內 파파이스 양도양수 매장 외 15건 2013-05-04 10:00:00
종류 및 이름 : 롯데리아창업,파파이스창업,평촌뉴코아롯데리아창업,범계롯데백화점창업 - 위치: 대단위 주거단지 + 역세권 + 쇼핑몰,킴스클럽 - 특징: 안정적인 매출, 투자 대비 고수익, 초보 창업 아이템, 현재 100% 오토운영매장 - 실 면적: 110m²(30 평형) - 월 매출/ 순이익: 매출 4,200만원/550만원 - 보증금/월세 :...
롯데百, `젊은 감성의 선물` 팝업 스토어 열어 2013-05-03 10:51:31
이상 고객은 50% 이상 늘었습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젊은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 연령층 고객이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3일부터 `젊은 감성의 선물상품`이란 주제로 팝업 스토어를 엽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3일부터 14일간 맞춤 블라우스 브랜드로 유명한 `빅토리아 베이`를 선보입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
약수시장에 뜬 빨간 유니폼의 정체는 2013-05-02 17:06:23
롯데백화점은 고객 응대와 마케팅 기법 등을 전수해 소프트웨어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정 전무는 “전통시장이 가격 측면에서는 경쟁력이 있으니 마케팅 방면에 도움을 주면 활기 있는 쇼핑센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 전무는 “시장 상인들이 장사가 잘되면 백화점에서도 물건을 많이 사지 않겠느냐”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