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걸스데이-포미닛 스타일로 알아보는 헤어트렌드 2014-07-18 10:15:03
01 레이블엠(label.m) 씨솔트 스프레이 씨솔트 스프레이는 해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매트한 텍스처를 살려준다. 또 내추럴 에센셜 오일 성분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마치 바닷바람에 자연스럽게 완성된 것 같은 효과를 낸다. 걸스데이 혜리의 단발, 포미닛 허가윤 권소현의 그런지...
비츠바이닥터드레, 신제품 '스튜디오', '필 2.0' 출시 2014-07-17 11:08:12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산하 레이블이자 음반사인 interscope(인터스코프)의 대표 jimmy iovine(지미 아이오빈)이 함께 설립한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일명 '박태환 헤드폰'으로 알려지기도 했으며, gd&top, 태양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았다. 미국에서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의 61%...
두피와 모발, 여름철 ‘태양을 피하는 방법’ 2014-07-11 10:11:02
제품 01 레이블엠(label.m) 모이스처라이징 컨디셔너 자외선 차단 성분을 포함한 제품으로 열에 의한 손상이나 외부 환경의 스트레스 요소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알로에, 이키나시아, 커런트 추출물로 인해 두피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모발을 강화시켜준다. 02 레이블엠(label.m) 오가닉 모이스처라이징 레몬그라스...
CJ E&M, 美 비츠뮤직에 KPOP음원 독점 공급! 2014-07-10 12:21:37
레이블이자 음반사인 인터스코프(interscope)의 대표 지미 아이오빈(jimmy iovine)이 함께 설립해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인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dre)를 론칭했다. 비츠 헤드폰은 현재 미국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의 61% 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박태환 헤드폰' 등으로 유명세를 타며 많은...
자유로움의 상징 ‘보헤미안’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방법 2014-07-10 09:28:29
03 레이블엠(label.m) 컬크림 모발에 웨이브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모발을 매끄럽게 해주며 끈적임이 없다. 04 레이블엠(label.m) 컬스프레이 습기에 저항력을 주는 코코넛성분으로 부스스한 모발을 정돈하고 웨이브를 살려준다. (사진출처: 토니앤가이(toni&guy), 슈에무라, 바비브라운, bnt뉴스 db) bnt뉴스...
알렉산더 맥퀸, 패션계의 별이 지다 2014-07-09 00:12:19
불어넣었다. 자신이 죽으면 자신의 레이블도 사라졌으면 좋겠다던 알렉산더 맥퀸. 그의 죽음 이후 알렉산더 맥퀸이 계속해서 지속될지, 사라지게 될지 가늠할 수 없지만 그가 구축했던 독자적인 패션세계는 영원히 잊혀지지 않고 패션계의 살아있는 전설이 될 것이다. (자료제공: 아이스타일24) 한경닷컴 bnt뉴스 이유경...
'싱어게임' 휘성 VS 윤민수, 레이블의 명예 걸린 '가창력 대결'…'기대 만발' 2014-07-08 17:57:50
윤민수와 소속사 와이후의 포맨 등 쟁쟁한 가수들이 레이블의 명예를 걸고 불꽃 튀는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싱어 게임'의 대결은 개인 또는 단체전으로 총 3라운드에 걸쳐 진행된다. 각 라운드마다 주어진 상황에 맞는 선곡으로 100인의 평가단으로부터 많은 득표를 얻어야 한다. 뿐만 아니라 각 레이블이 1천만원...
Mnet ‘싱어게임’ 첫 회, 휘성 vs 윤민수 격돌! 자존심 걸고 최정상 보컬리스트 가린다! 2014-07-08 17:33:59
MC로 진행되며 국내 최고 레이블들의 최정상 보컬리스트들이 1 대 1로 노래 대결을 펼치는 배틀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로 음악과 베팅이 접목된 신개념 음악 예능으로,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레이블끼리의 자존심을 건 대결과 최대 1천만원의 상금을 가져갈 수 있는 쫄깃한 베팅 승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첫...
정하은, 싸이·스눕독 이어 스윙스까지 섭렵, 타고난 19禁 몸매? 2014-07-07 18:08:15
레이블 저스트뮤직(JustMusic)의 첫 컴필레이션 앨범 `파급효과`(Ripple Effect)의 타이틀곡 `더` 뮤직비디오에 정하은이 출연한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다. `더`는 저스트뮤직의 수장 스윙스, 바스코, 씨잼, 천재노창 등 멤버들이 총출동한 단체곡으로, 각자의 음악적 자신감을 통해 레이블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영상...
옵티칼 더블유, 아이웨어 트렌드 이끌 쇼룸 공개 2014-07-07 10:31:13
아이웨어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레이블인 만큼 쇼룸에도 위트를 불어넣어 `매장 같지 않은 매장`을 콘셉트로 디자인 했다"며 "그 결과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의 갤러리에 나무를 심고 물이 흐르도록 하여 친환경 적인 모습을 담아내는 동시에 미니 키친과 디제잉 박스를 설치하여 섹시하면서도 감각적인 반전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