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건희 조용필, 삼성행사 직후 포옹 "개인적인 친분" 2013-10-29 17:28:28
포옹도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가수 바다와 재즈가수 웅산 등도 참여했다. ('이건희 조용필 만남'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시연·장미인애·이승연 징역구형 "프로포폴 거짓진술 죄질 불량" ▶ 장현승-현아 트러블 메이커, 19금 파격...
2014 SS 서울 컬렉션 메이크업 HOW TO? 따라해 볼래? 2013-10-29 16:48:32
립 메이크업에 조화를 이루었다. ▲ 쟈니 헤잇 재즈-디자이너 최지형 이번 시즌 쟈니 헤잇 재즈는 찰리 채플린의 영화 ‘모던 타임즈’의 1930년대 산업화에 대한 풍자와 위트에서 영감을 받아 구조적인 오버 사이즈 실루엣, PVC 소재 등을 적절히 매치하는 감각적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 블루 등...
[현장에서] 이건희 회장, 조용필 '킬리만자로의 표범' 듣더니 뜻밖 포옹 왜? 2013-10-29 14:29:39
ses 출신 바다, 재즈보컬리스트 웅산 이었다. 삼성 관계자는 "세 사람은 모두 삼성과 공통점이 있다"며 "조용필은 30년 넘게 음악적 변신과 시도를 거듭해 최고 자리를 지켰고, 바다는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았으며 웅산은 재즈로 한류의 또 다른 장르를 개척했다는 점에서 삼성이 걸어왔고 걸어가야 할...
신승훈 "철들면서 음악 어려워져…6년간 철부지 되려 노력" 2013-10-29 07:03:00
변했어’는 재즈와 힙합을 결합했다. 버벌진트의 랩을 더한 ‘러브 위치(love witch)’는 1980년대 디스코풍이다. 최근 서울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2006년 10집 ‘더 로맨티시스트’를 내고 11집 준비를 하려는데 그동안 해왔던 음악이 지겹게 느껴졌다”며 “음악을 사랑하는 것만큼 싫어질 때도 있더라”고...
신승훈 "엑소 '늑대와 미녀' 퍼포먼스 보고 깜짝 놀라" 2013-10-29 07:00:07
음악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하는 친구다. 재즈로 가면 완전 재즈스킬을, 펑키로 가면 완전한 펑키 스킬을 쓴다”며 “이젠 음악 하는 사람들이 아닌 팬이나 대중도 그의 음악을 좋아한다”고 평가했다. 반면 발라드 계보를 이을만한 후배에 대해 한참이나 고민한 신승훈은 “내 앞에 변진섭, 이문세 선배가 계셨고, 내 ...
<가왕 조용필을 포옹한 이건희> 2013-10-28 23:35:41
가수 바다, 재즈가수 웅산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공연의 마지막 순서로 환갑을 훌쩍 넘긴 나이에 19집 앨범 '헬로(Hello)'로 젊은층까지 아우르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조용필이 무대에 올랐다. 쉼없는 도전으로 기성가수의 한계를 뛰어넘는 성취를 이룬 '가왕(歌王)'의...
오스카 와일드 원작 '욕심쟁이거인', 오리지널 뮤지컬 찾아온다 2013-10-28 21:35:07
세계적인 재즈 거장들과 협연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잭리(jack lee)가 맡는다. 또 '로스트가든' 국내 초연에는 브로드웨이에서 활동중인 세계 최고 수준의 무대 디자이너 톰 리와 이탈리아 출신 안무가 엘리사 페트롤로 등도 힘을 보탠다. '욕심쟁이 거인'은 세계 48개 개국에 번역돼 영화와 애니메이션...
"최고가 뭉친... 오리지널이 온다… '로스트가든' 국내 첫 선 2013-10-28 14:53:06
세계적인 재즈 거장들과 협연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그가 2005년부 터 8년간 방콕에서 개최된 재즈페스티벌의 총 감독을 역임했던 천재성을 바탕으로 음악감독으로 나선다. ●총 제작기간만 Ƌ년'... 창조적 시도 돋보여 한국과 미국, 일본, 이탈리아 등 다국적 제작군단이 참여한 이번 로스트 가든 한국 초연은...
기아차, 달콤하고 익숙한 기아 香으로 고객 유혹(종합) 2013-10-28 11:55:18
Kians)를 재즈·록·보사노바 등 6가지 버전으로 편곡해 TV광고에 내보내고 이 곡을 기반으로 한 고유의 차량 전장음·주행음 등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2015년까지 미각·촉각으로 오감 요소를 확대할 계획이다. 서보원 기아차 브랜드전략실장은 "촉각은 운전용 신발·장갑, 자동차 쿠션·담요 등으로...
기아차, '기아 향' 출시하며 오감 마케팅 확대 2013-10-28 11:24:37
배포했으며, 최근에는 재즈, 록, 일렉트로닉, 보사노바 등 총 6가지 버전으로 편곡해 tv 광고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브랜드 송을 기반으로 한 자동차 전장음과 주행음 등의 개발에도 착수했다. 한편, 회사는 오는 2015년까지 미각, 촉각까지 오감 요소를 확대해 감성적 소통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