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산아이파크 2억 넘는 할인에 '車' 까지! 2013-04-19 12:45:00
현대백화점, 농수산물 종합유통센터, 원마운트, 덕이 아울렛, 등이 인접해 있고 주변 호재로는 킨텍스 옆 k-pop공연장, 한류월드 내 테마파크, 복합쇼핑몰, 엠블호텔, 아쿠아플라넷(올해 말 준공 예정)이 있다. i park 명품브랜드, v자형 남향설계, 큰 폭의 할인 및 추가 혜택, 편리한 교통, 킨텍스 주변 호재, gtx 등으로...
[뷰tea타임]우윳빛깔 투명 피부를 원해? 2013-04-19 10:33:24
그래서 유명 호텔의 요리사가 돼 사람들에게 행복한 맛을 전하고 싶었죠.” 그러나 20살이 되던 해 백화점에서 시연을 하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매료돼, 방성훈 아티스트는 무작정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길을 선택했다고 했다. "메이크업을 누군가에게 해준다는 것도 정말 뿌듯한 일이더라고요. 메이크업 시연에 나가...
제로투세븐, 국내 첫 아동 아웃도어 2013-04-18 17:05:59
한 벌에 5만~9만원 선. 유명 브랜드 어린이 제품과 비교하면 ‘노스페이스’ ‘휠라’ ‘빈폴’ ‘폴로’ 등보다는 싸고, ‘베네통’보다는 다소 비싼 수준이다. 섀르반은 얇은 옷을 여러 벌 겹쳐 입는 ‘레이어드 스타일’을 많이 내놨다. 아이들이 야외에서 날씨 변화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서로 잘...
아이폰보다 비싼 사과…누가 살까? 2013-04-18 16:53:33
전했다. 이 사과는 현재 베이징 옌샤프렌드십(燕莎友谊)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상점 주인은 "설 시즌엔 8,000위안(한화 약 145만 원)에 비슷한 제품을 팔아본 적이 있다"며 "5,880위안 가격은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말했다. 또 세계제일사과 상품에서 부처무늬가 없는 사과는 200~300위안(한화 약 5만 5천...
관세청, 수입산 단호박·과메기 국산판매 업체 적발 2013-04-17 12:00:51
22만통과 과메기 5만마리를국산인 것처럼 판매한 유명백화점 등 6곳과 납품업체 1곳을 적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적발된 단호박은 뉴질랜드산임에도 원산지를 전혀 표시하지 않았고, 과메기의 경우도 대만산인데도 원양산으로 원산지 스티커를 허위로 표시했다. 서울세관은 유통업체가 보관 중인 물품에...
[한경창업마당] 버블티 특수상권 내 양도양수 창업 외 15건 2013-04-17 10:59:05
잘되기로 소문나 있는 신세계백화점. 백화점푸드코트 매장. 자세한 문의는 유선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 문의: 010-6644-1212 광진구 대형커피전문점 급매물 커핀그루나루 양도양수 창업 - 지역: 서울시 광진구 - 추천프랜차이즈 종류 및 이름 : 커피전문점,탐앤탐스,카페베네,투썸플레이스,엔젤리너스,이디야,드롭탑...
무려 150만원 화장품? “불티나게 잘 팔려” 2013-04-17 09:53:02
뿐 아니라 백화점 수수료도 포함된다.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의 경우 백화점 중간이윤이 차지하는 비율이 높게는 40%에 이른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고가의 유명 수입화장품의 경우 수입원가보다 최고 7∼8배 높은 가격에 판매되는 경우도 흔하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진짜’ 명품을 찾고 있다....
빵 냄새에 취한 롯데백화점 … 신헌 사장 '특산물 전략' 먹혔다 2013-04-16 15:42:49
것이다. 백화점 측은 작년 11월 특산물 담담팀을 구성하고 지역 특산물 찾기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지역 특산물 행사를 통해 이슈를 만들고 고객을 불러모을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전국 방방곡곡의 유명 특산물을 두루 찾고 있다" 며 "단기 행사에 그치지 않고 현지 본연의 맛을 살리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2030 여성, 천연 화장품 매출 상승에 기여했다 2013-04-16 11:26:14
순하고 자극이 적은 천연성분 화장품을 선호하고 있다. 유명 수입화장품에 비해 30∼50% 저렴한 가격도 2030 여성들이 천연화장품을 찾는 이유다. 실제로 지난해 부산지역 롯데백화점 4개점의 자연주의 천연성분 화장품 브랜드의 20~30대 고객매출 구성비는 30%대로 2011년의 20%대에 비해 10%포인트나 증가했다....
고태용 디자이너의 자전거…스티브J&요니P의 맥주 병…컬래버레이션의 무한 진화 2013-04-15 17:06:29
찾았다▶ '보세옷' 백화점에 들여놨더니…인기 좋네▶ 에어백 목베개·카시트 가방…독특하네▶ 포니, 아쿠아 슈즈 겸용 런닝화 ▶ 하이힐 아울렛 22일 개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