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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하반기 미국서 신형 투싼 프로젝트 '올인' 2015-07-20 11:30:17
법인은 지난 주 신형 투싼의 미디어 출시 행사를 갖고 가격을 공개했다. 운송료가 포함된 소비자 가격은 2.0 가솔린 모델 2만3595달러부터 책정됐다. 1.6 터보 모델은 2만5045~3만2195달러 선이다. 미국 시판 모델은 국내와 달리 1.7 디젤 차량 대신 1.6 터보 모델이 투입됐다.현대차 관계자는 "쏘나타와 마찬가지로...
'비과세 복합통장' 연소득 1억 이하 가입 가능 2015-07-19 06:01:09
수단으로 악용된다는 비판이 제기된 업무용 차량의 손비차량 규정을 개정,고가·수입차를 법인 명의로 구입하거나 리스하는 일을 막는 방안도 추진된다. 올해 말로 예정된 농업용 면세유 일몰기한은 연장한다. 신용카드 소득공제율 등 소득세와 관련한 부분에서는 이번 세제개편 시 큰 변화를 주지 않을 것으로...
최경환 "법인세 인상 안하는 게 바람직"(종합) 2015-07-17 16:44:41
등으로 이명박정부에서 법인세를 3%포인트 내린 것을 어느 정도 회복시킨 효과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일부 고소득층이 법인 명의로 구입한 고급차를 개인 용도로 사용하면서 세제 혜택을 누리고 있다는 새누리당 이한성 의원의 지적에 최 부총리는 "세법개정안에 적정 수준으로 (세제 혜택이) 관리되도록 하는...
현대해운, 귀국·해외이사/국제택배/미국차량운송 등 시장점유율 '압도' 2015-07-17 13:00:08
귀국차량운송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시장점유율 확대에 나서고 있다.현대해운은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해외 현지에 현대해운 법인과 최대 규모의 물류센터를 설립했다. 또한, 전 세계 200여 개의 해외 에이전트 구축해 국내 시장점유율 50%, 미국 내 시장점유율 75% 이상을 차지하며 압도적으로 해외 운송...
충칭시, 대한민국 화장품 중국 진출 전초기지 될까? 2015-07-16 02:31:41
결정되면 해당 기업의 중국 법인 설립을 대리하고, 해당 기업의 제품이 평균 5~8개월이 소요되는 비특수 화장품, 9~13개월 소요되는 특수화장품의 일괄 과정을 대리하고, 최소 비용의 빠른 처리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최근 중국 진출시 법인 설립과 위생허가 문제로 고심하는 국내 기업들이 많아 이 같은 혜택은 큰...
수원 실종 여대생 사건 `오리무중`··납치 용의자 숨진채 발견 2015-07-15 07:16:03
문자메시지를 남기고 법인 신용카드를 반납하고 종적을 감췄다. C씨의 차량은 이날 오전부터 강원도 원주를 들러 충북 충주댐 근처에 잠시 머물다가 다시 강원도 원주로 이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원주 저수지 근처를 수색하고 C씨 차량이 머물렀던 충주 등도 수색해 A씨의 생사 여부 및 소재를 확인할 계획이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소비자가 부가서비스 선택하는 '블루핸즈' 인기 2015-07-15 07:01:07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 현대차가 서비스 내용을 지정해 동일 차량을 사는 소비자에게 똑같은 혜택을 주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났다.블루멤버스 서비스 대상자도 ‘현대차 구매자’에서 ‘현대차 이용자’로 확대했다. 현대차를 산 개인 및 법인뿐 아니라 렌털 업체, 리스 회사를 통해 현대차 차량을 1년...
현대제철, 종합소재회사 도약 선언 2015-07-14 21:45:46
분야에서 2조5000억원, 차량 경량화 분야에서 1조원, 신제품과 시장 확대를 통해 1조5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강관제품 다변화와 단조사업 효율화도 추진한다. 2025년 매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철강 분야에 한정돼 있는 사업 분야를 비철·비금속으로 확장하기로 했다.현대제철은 또 비전을...
현대제철 "2025년 매출 31조 달성"…새 비전 선포 2015-07-14 11:37:58
해외 스틸서비스센터(SSC) 분야에서 2조5천억원, 차량경량화 분야에서 1조원, 신제품과 시장 확대를통해 1조5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강관제품 다변화와 단조사업 효율화를 추진하겠다는 구상이다. 현대제철은 지난 3월 각 사업장에서 선발된 직원들로 '비전경영추진단'을 구성해 4개월에 걸쳐 비전수립...
최고 2억원에 가까운 개인택시 면허가격…증차 막아 독점영업 보장한 규제의 대가 2015-07-10 21:17:21
법인택시를 운전하면서 15년 무사고 등 자격 요건을 갖춘 개인택시면허 대기자가 상당수며 이들은 개인택시 공급 확대를 요구했지만 정부는 이 요구를 계속 묵살했다. 정부가 진입장벽을 쳐서 새로운 경쟁자를 배제하고 기득권자의 이익을 보호함으로써 시장에 이미 진입한 기존 택시법인과 개인택시 기사들에게만 영업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