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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등 금융서비스 이틀째 '먹통' 2014-04-21 21:41:04
20만개도 불통 상태다. 삼성sds 측은 불통 고객을 대상으로 타사 번호이동(서비스 회사를 바꿔 가입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지만 그 절차만 2~3일이 필요해 고객 불만이 폭주하고 있다. 삼성sds 인터넷전화 이용고객 김선남 씨는 페이스북에 “인터넷전화로 접수하고 운영하는 일반 기업”이라며 “전화가 불통이면 손해가...
삼성SDS에 이어 울산 현대중공업 화재 "1명 위독 2명 부상" 피해 규모는? 2014-04-21 18:46:00
화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울산 현대중공업 화재 어제 삼성SDS 화재에 울산까지 설상가상이네" "울산 현대중공업 화재 삼성SDS 화재 안전불감증 이 나라....충격이 크다" "울산 현대중공업 화재 큰 인명피해 없어야 할텐데 삼성SDS 화재 발생에 이어 정말 대형사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날인 20일 ...
삼성카드, 부정매출 발생시 전액 보상 2014-04-21 18:21:51
삼성카드가 이번 데이터센터 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부정매출에 대해서 전액 보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카드는 지난 20일 과천 삼성SDS 데이터 센터사고로 인해 온라인 쇼핑몰 등 인터넷 망을 이용한 카드결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모든 서비스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총 23개...
삼성카드 중단 서비스 일부 재개…온라인결제 아직 불가 ‘언제쯤?’ 2014-04-21 18:08:33
한 것으로 밝혔다. 삼성카드 측은 “삼성 sds 과천 화재로 인한 시스템 장애로 가입자 정보 유실은 없으며 서비스 이용 제한으로 피해가 발생할 시 그에 대한 보상도 추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어 “시스템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지만 정확한 서비스 복구 시기를 언급하지 않아...
울산 현대중공업 화재 "선박 건조 보온재 불 타…" 화재 규모는? 2014-04-21 17:28:00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으며, 화재 규모를 파악하고 있다. 현재까지 인명피해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울산 현대중공업 화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울산 현대중공업 화재 어제 삼성SDS 화재에 울산까지 설상가상이네" "울산 현대중공업 화재 삼성SDS 화재 안전불감증 이 나라...." "울산 현대중공업 화재 큰...
삼성카드·삼성생명, 서비스 완전 복구에 시간 걸릴듯 2014-04-21 17:15:22
지난 20일 과천 삼성SDS 데이터센터에서 발생한 화재사고로 삼성카드와 삼성생명의 일부 서비스가 중단된 가운데, 서비스 완전 복구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카드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 등 인터넷 망을 이용한 카드결제와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모든 서비스가 중단된 상태입니다. 또한,...
울산 현대중공업 화재 `LPG 운반선 진화 작업 중` 인명피해는? 2014-04-21 16:44:28
발생했다. 현재 소방당국과 해경이 출동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으며, 현재까지 인명피해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울산 조선소 화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울산 현대중공업 화제 어제 삼성SDS 화재에 울산까지 도대체 왜 이러는걸까" "울산 현대중공업 화재 삼성SDS 화재 안전불감증 이 나라...." "울산...
삼성 금융사 전산장애 복구 안간힘…당국 긴급점검(종합4보) 2014-04-21 16:28:52
말했다. 삼성생명은 삼성SDS 과천 전산센터 화재로 인해 이날 자동이체가 예정된 보험료, 대출이자 수납 서비스가 오는 25일에나 가능하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와 스마트폰모바일 창구 업무도 일부 제한되고 있다. 삼성생명은 화재 이후 시스템 안정을 위해 과천센터 서버를 차단했으며 백업센터인 수원센터로...
AK몰, 삼성SDS 화재로 운영 일시중단…복구 완료 2014-04-21 15:48:52
온라인 쇼핑몰 'ak몰'이 서버 운영사인 삼성sds의 데이터센터 화재 사고로 운영에 차질을 빚었다.21일 애경과 ak몰 등에 따르면 지난 20일 발생한 삼성sds 과천 데이터센터 화재 사고로 그날 오후 1시께부터 쇼핑몰의 사이트와 백오피스 운영이 중단됐다. ak몰과 관련 임직원몰 등의 사이트가 열리지 않는 상태가...
삼성카드 서비스 불통, 백업시스템 구축 미흡 탓 2014-04-21 15:34:30
삼성SDS측은 "예상되는 피해에 대해서는 최선의 복구노력을 다할 것이며 미처 예상하지 못한 피해에 대해서도 고객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인터넷전화는 고객업무의 연속성을 위하여 다각적인 방안을 준비하고 있고 불편접수 콜센터(1577-0382)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