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비비고, 싸이 콘서트 무료 티켓 쏜다 2013-12-10 14:40:53
콘서트 무료 티켓의 행운은 총 40명(1인 2매)에게 돌아갈 예정이고 당첨자는 오는 12일, 16일, 20일 비비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만 골라...
아프리카TV-우송대 '아이디어&디자인' 공모전 개최 2013-12-10 10:50:53
유튜브타고 세계로 간다! 인크로스 '다윈', 국내최초 모바일 웹 동영상광고 런칭 테일즈런너, 겨울 업데이트 '영웅대전'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천편일률적인 캘린더 이제 그만, '스냅스' 선물하세요 2013-12-10 09:56:47
타입으로 구분된다. 또한 학생 수에 맞추어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집부터 유치원, 초중고교, 대학교까지 원하는 타입에 따라 만들 수 있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카사노바 [한경+ 구독신청]...
[특징주]NAVER, 신고가 행진…트위터 훈풍에 '방긋' 2013-12-10 09:18:55
트위터 덕분이다. 간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트위터는 새로운 광고기법을 선보이며 9.32% 올랐다. 트위터의 선전에 naver의 모바일 플랫폼 ‘라인(line)’에 대한 기대도 커지며 투자심리가 개선된 것으로 풀이된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내년 미디어 수요 증가"…유망주는? 2013-12-10 07:15:49
볼 거리 증가에 따른 콘텐츠 수요 증가와 광고 경기 회복으로 양사의 실적 개선이 크게 나타날 것으로 전망되서다.박 애널리스트는 "sbs는 특히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와 규제 완화의 최수혜주로 주목해야 한다"며 "cj e&m은 앵커프로그램 증가에 따른 방송 부문의 턴어라운드와 규제 완화의 반사적 혜택이 기대된다"고...
[2013 한경 광고대상] 더 따뜻해진 시선…더 훈훈해진 소통…더 진솔해진 광고 2013-12-10 07:08:00
광고’편, 글로벌금융대상은 현대캐피탈의 ‘블루마블’편이 각각 수상했다.8편의 부문별 최우수상은 ibk금융은행(은행 부문), 코웨이(가전 부문), sk브로드밴드(정보통신 부문), 동부(종합금융 부문), 한국산업단지공단(공기업 부문), 서울시립대(대학 부문), 아모레퍼시픽(화장품 부문), 두산(기업pr 부문)이 수상했다....
[2013 한경 광고대상] 두산그룹, 사람 중시하는 기업 철학 담아…청년들 응원·격려 메시지 전달 2013-12-10 06:58:41
담은 광고”라고 설명했다. 주류 등 소비재 중심이던 두산그룹은 2000년대 이후 두산중공업, 두산인프라코어 등 인프라 지원사업(isb) 중심으로 변화했다. 최 상무는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을 통해 기업 성장동력의 중심에 사람이 있고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의 중심도 사람에 있다는 점을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2013 한경 광고대상] SK브로드밴드, '고객만족·서비스 품질 1위' 퍼즐조각으로 형상화 2013-12-10 06:58:38
sk브로드밴드가 1위’라는 제목의 광고로 한국경제신문 광고대상 정보통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sk브로드밴드는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국내 대표 통신기업이다. 2006년에는 국내 최초로 주문형비디오 기반의 인터넷tv(ip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키는 등 기술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2013 한경 광고대상] 동부금융네트워크, 10년 이상 일관된 이미지 유지…금융전문가 집단 메시지 잘 표현 2013-12-10 06:58:35
동부금융이 있습니다’라는 문구를 광고의 중간에 배치했다. 전문성 있는 금융그룹이라는 메시지와 따뜻하고 인간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전달하기 위해서다. 동부금융네트워크의 광고를 총괄하는 정진용 동부 부사장은 “6개 금융 계열사의 차별화한 역량과 서비스를 하나의 이미지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
[2013 한경 광고대상] 코웨이, '청소년 물 습관 기르기' 캠페인 과정 담아 2013-12-10 06:58:31
기획한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마시게 하자” 광고가 영예를 안겨줬다. 코웨이는 웅진그룹에서 분리돼 새로 출발하는 원년인 2013년 업계 1위 기업으로서 물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사회에 건강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이 광고를 기획했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