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하이카다이렉트, 신개념 車보험 서비스 '든든 드라이빙 멤버십' 2013-03-18 15:31:50
강점은 경쟁사보다 저렴한 보험료다. 하이카다이렉트는 시장 규모와 수익성, 성장성, 채널 적합성 등의 요소를 복합적으로 분석해 주요 수요층인 30~40대 자동차보험 고객에게 낮은 보험료를 제시하고 있다.고객 만족을 이끌어낸 또 하나의 장점은 하이카다이렉트만의 보상 서비스다. 하이카다이렉트는 국내 온라인 자동차 ...
재형저축 첫날 '광풍'…소득증명서 발급 국세청 사이트 한꺼번에 20만명 몰려 2013-03-06 17:22:08
미뤄둔 상태다. 은행권에선 산은이 다이렉트 재형저축 상품을 내놓으면서 금리를 최고 연 4.7~4.8%까지 높일 것으로 보고 있다.한국인의 남다른 특성으로 꼽히는 ‘쏠림 현상’도 이상 과열의 요인으로 꼽힌다. 모처럼 나온 정부 주도형 금융상품에 대해 관심이 높아졌고 ‘빨리 빨리’ 속성이 있는 소비자들이 하루라도...
'100세 시대' 에는 60대도 젊은 편…가입 연령 대폭 확대하는 보험사들 2013-03-05 15:30:34
있게 됐다. 오프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롯데손보의 다이렉트 채널인 ‘하우머치’에서도 자차보험료 할인이 똑같이 적용된다. 마일리지, 블랙박스 특약 등을 더할 경우 더 큰 할인 혜택이 있다. 다만 차량 연식이 13개월 이내인 하이브리드카에 대해서만 할인이 적용된다.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 이경규 딸, 라면...
[현장CEO]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 "서민금융 확대" 2013-02-20 16:06:05
사장은 다이렉트 채널 확대를 통해 금리를 내려 자동차금융을 중심으로 서민들의 금리부담을 줄이겠다는 계획입니다. <인터뷰>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 "경제는 힘들고 금융회사에 대한 사회의 기대가 바뀌기 때문에 거기 부응해서 서민들에게 좀 더 좋은 금융서비스를 주기 위해서 여러가지 상품들을 내놓을 계획으로...
삼성화재, 온라인 차보험 영업 강화 2013-02-19 11:09:00
예정입니다. 회사측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도 텔레마케팅 기법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도입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동안 삼성화재는 설계사 영업채널과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온라인 가입만으로 차보험을 판매해 왔습니다. LIG손해보험에 이어 삼성화재도 다이렉트 차보험 시장에 본격 진출하면서 업체간...
[신년사]황성호 우리證 대표 "창조적 상품 고객에게 제공해야" 2013-01-02 09:37:31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대한 다이렉트 마케팅을 강화해야 합니다. 홀세일 사업부는 관계 마케팅외에 상품 지식 능력을 고도화하여 기관자산 평균수익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영업직원의 자기개발이 필수적입니다.언더라이팅 비즈니스에서는 시장을 압도하는 퍼스트 ib 전략을...
[인사] 한국경제신문 ; KT스카이라이프 ; 코스콤 등 2013-01-01 18:10:00
다이렉트◎승진<부장대우>▷2콜센터장 김태우▷3콜센터장 이승익◎선임<부서장>▷마케팅팀장 조병상 ◈비씨카드◎승진▷프로세싱본부장 여재성▷정보서비스본부장 허진영▷crm실장 김상겸 ▷커머스실장 김준▷매입운영실장 장길동▷정보개발실장 장성철▷전략기획실장 임표◎전보▷글로벌사업본부장...
산업은행 "KDB다이렉트 역마진 아니다" 2012-05-09 00:30:44
수 있다." 산은이 낮은 예대마진에도 불구하고 다이렉트 상품에 목을 메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오는 2015년부터 은행들은 현금과 유가증권 등 유동성이 높은 자산을 한달 동안 현금이 나가는 수준 이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현재 산은은 시중은행의 절반도 채 안되는 40% 정도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