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같이 칼칼칼', 고수 위한 '열혈모드' 추가! 2013-08-07 23:06:05
'다같이 칼칼칼'은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같이 칼칼칼'의 공식 홈페이지(kal.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다같이 칼칼칼', 금발 미녀 캐릭터 '샤를로트'...
"KOTRA, MICE로 세계 속 투자유치 앞장섭니다" 2013-07-29 16:18:30
플랫폼이다. 플랫폼이란 사실 시작이라는 의미도 있고 또 개방이란 의미도 있고 그리고 함께한다는 의미 다양한 의미가 복합적으로 있습니다. 이런 좋은 의미의 마이스 더욱 더 또 전시가 더욱 더 발전되길 바라겠습니다. -마이스人 방송 내용은 한국경제TV홈페이지(www.wowtv.co.kr) 방송에 들어간 뒤 기업인물-마이스광장에서...
다같이 칼칼칼, "귀신 불태우는 '쿠사나기 쿄' 등장" 2013-07-24 21:17:11
오는 29일까지 '쿠사나기 쿄'와 '시라누이 마이'를 모두 보유한 유저 전원에게 5000 '골드(게임머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8월 12일까지 '학교 대항전'에 친구를 추천한 유저에게 최대 3,500 골드와 200 루비(게임포인트),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200만 소상공인, 든든한 지원군…SK플래닛, 소상공인에게 `OK캐쉬백` 플랫폼 개방 2013-07-24 14:04:09
로드 후 등록만으로 손쉽게 고객관리 및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어 획기적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 이미 앞서가는 점주들 사이에서 ‘획기적인 마케팅 수단’이라는 호평까지 얻고 있는 그 주인공은 바로 ‘OK캐쉬백 샵인’. ‘샵인’은 SK플래닛이 내놓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다. 점주들이 이렇게...
'라인(LINE)', 전세계 가입자수 2억 명 돌파 2013-07-23 11:20:11
공식 계정 및 스티커 로컬라이징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8월 21일에는 일본 도쿄의 마이하마 앰퍼시어터에서 'hello, friends in tokyo 2013' (http://line.naver.jp/event/2013/ )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라인 팝, 출시 12일만에 1000만...
다같이 칼칼칼 '시라누이 마이' 경리의 목소리는? 2013-07-19 19:00:40
'다같이 칼칼칼'의 '시라누이 마이' 캐릭터의 음성 녹음을 마쳤으며, 곧 게임 내 반영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같이 칼칼칼'는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같이 칼칼칼'의 공식 홈페이지(kal.joycity.com)를 통해 확인...
‘OK캐쉬백 샵인’ 앱, 가게 등록만 해도 3600만 OK캐쉬백 회원이 ‘우르르’ 2013-07-02 16:56:40
로드 후 등록만으로 손쉽게 고객관리 및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어 획기적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 이미 앞서가는 점주들 사이에서 ‘획기적인 마케팅 수단’이라는 호평까지 얻고 있는 그 주인공은 바로 ‘OK캐쉬백 샵인’. ‘샵인’은 SK플래닛이 내놓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다. 점주들이 이렇게...
'태풍전야' 텐센트 플랫폼 7월 3일 열린다! 2013-06-25 17:49:26
qq 게임 플랫폼과 어플리케이션 마켓인 마이앱(应用宝, myapp)까지 총 5개의 서비스를 통합한 텐센트 모바일 게임 플랫폼은 어플리케이션의 구매에서부터 실행과, 공유, 결제에 이르기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아우르는 텐센트의 비밀병기다. 텐센트 측은 카카오의 전례를 기반으로 텐센트 모바일 게임 플랫폼...
[지금, 라이프街는]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3-06-13 16:08:36
하이브리드, 로드바이크 등 다양한 자전거 제품에 대한 설명회와 함께 자전거 선택을 위한 시승 체험 행사가 진행됐다. 이들은 자신이 탑승한 제품에 대해 진솔한 후기를 삼천리자전거 공식 블로그에 게재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냉장고 지펠T9000이 광고 캠페인 ‘먹고, 살고, 사랑하고’의 새로운 CF를 통해...
'퀸스블레이드 : 전쟁의 시작' 모바일 진격 개시 2013-06-07 13:50:37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각 앱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라이브플렉스는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초반 흥행을 위한 인기 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퀸스블레이드 : 전쟁의 시작'은 각종 몬스터들과의 전투 및 퀘스트를 수행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역할수행게임의 기본 흐름에 따라 진행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