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영우'가 왜 거기서 나와?"…박은빈은 버스로 김희선은 홈쇼핑으로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7-27 08:34:00
드라마를 시청하는 주요 매체가 TV였지만 최근에는 모바일을 통한 OTT플랫폼 시청자가 많아졌다는 점을 고려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드라마 제작사들은 광고비용은 높으면서도 시청자 유입 효과는 수치화하기 힘든 '4대 전통 광고매체(TV·라디오·신문·잡지)' 보다는 '가성비(가격대비효과)'가 좋은...
"내 동작 실시간으로 따라하는 가상인간"…날비컴퍼니, 신기술 개발 2022-07-26 14:49:36
재현(face reenactment) 기술 등을 접목해 모바일 기기에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가상 인간 서비스를 내놓을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모바일 기기에서 실시간으로 3D 모션 캡처 기술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인식할 수 있다"며 "3D 캐릭터, 실사형 캐릭터가 사용자의 동작을 그대로 따라 하도록 만들어 영상을 실시간으로...
프리즘, 서울드래곤시티 라이브커머스 진행…할인혜택 제공 2022-07-26 13:49:53
단독 패키지를 라이브커머스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서울드래곤시티의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경험하는 동시에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3월 첫선을 보인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은 프리즘은 티몬 이사회 의장 출신...
"유튜브 아니었어?"…가장 많이 쓰는 앱 '의외의 1위' 2022-07-25 13:24:04
유튜브를 제쳤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25일 글로벌 모바일 앱마켓 분석 사이트 데이터.에이아이는 올해 1분기 틱톡 앱의 1인당 월평균 사용시간(안드로이드 폰 기준·중국 제외)이 23.6시간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는 유튜브의 23.2시간, 페이스북의 19.4시간을 뛰어넘는 수준이다. 데이터.에이아이에 따르면 1분기 틱...
"틱톡, 1인당 월평균 23.6시간 사용…유튜브·페북 추월" 2022-07-25 11:03:43
유튜브를 제쳤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글로벌 모바일 앱마켓 분석 사이트 데이터.에이아이(data.ai)는 올해 1분기 틱톡 앱의 1인당 월평균 사용시간(안드로이드 폰 기준·중국 제외)이 23.6시간으로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월평균 사용 시간이 23.2시간인 유튜브와 19.4시간인 페이스북 앱을 뛰어넘은...
"홈쇼핑 보면서 모바일로 채팅"…NS홈쇼핑, 동시 송출 서비스 2022-07-22 09:00:52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동시에 송출된다. TV로 생방송을 시청하면서 화면의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에 접속할 수 있고 실시간 채팅도 가능하다. 제품 구매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엑스틴 세대가 아날로그와 디지털에 모두 익숙하고 자녀들을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특성이 있는...
'하반기 금융시장 투자전략은'…우리은행, 언택트 세미나 개최 2022-07-21 16:36:50
8월 1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WON뱅킹의 '혜택/이벤트'에서 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신 금융 이슈를 전문가와 함께 분석해 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s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빅테크 넘어라" … 금융사, 디지털 경쟁력 높이고 ESG 박차 2022-07-21 15:32:53
운영 중이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에 은행권 최초로 얼굴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이 1초 만에 간단히 로그인할 수 있고 공동인증서나 보안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없이도 쉽고 빠르게 이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나원큐는 오픈뱅킹 기능을 바탕으로 타행과 보험, 증권 등...
KB금융그룹, 헬스케어·부동산·자동차 非금융서비스 확대…디지털 플랫폼 혁신 2022-07-21 15:16:29
경쟁력을 강화했다. 모바일 전용 인프라 기반을 구축해 거래 속도를 개선한 게 대표적이다. 장애 발생 시에도 필수 거래가 가능하고 향후 채널·서비스가 늘어나더라도 KB스타뱅킹의 속도와 안정성에는 영향이 미치지 않도로 했다. KB부동산과 KB차차차, 헬스케어 등 비금융 플랫폼과의 연계를 통해 금융과 생활도 연결하고...
하나금융그룹, 은행권 첫 금융상품 '라방'…통합 마이데이터 '하나 합' 서비스 2022-07-21 15:07:08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은행권 최초로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 판매를 시작한 것도 하나금융의 특징이다. 하나은행의 자체 유튜브 채널에서 시작해 롯데온과 11번가, NS홈쇼핑 등 전문 커머스 채널까지 진출했다. 하나원큐 앱 안에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연계해 양방향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