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酒류가 뜬다] 폭탄주 대신 보드카 칵테일…'나만의 술'이 대세 2013-07-12 17:10:04
양주를 맥주와 섞어 돌려먹는 술. 독한 술을 평등하게 나눠 마시고 빨리 취한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최근엔 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음주문화에 반기를 드는 애주가들이 늘어나고 있다. 서울 여의도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유미영 씨(35)는 “위스키인 시바스리갈이나 윈저는 찾는 사람이 거의 없고 보드카를 칵테일로...
조우연 PD "'다같이 칼칼칼'은 액션 런게임" 2013-06-29 02:46:25
이런 마력의 맥주처럼 강렬하게 다가온 게임이 있다. 바로 조이시티의 신작 '다같이 칼칼칼 for kakako'이다. 줄기차게 나오는 런게임에 '더이상은 naver!'라고 외칠 무렵 출시된 '다같이 칼칼칼'은 독특하게도 러닝 게임과 액션이 합쳐진 묘한 조합의 게임이다. 출시하자마자 앱스토어 무료앱 1위를...
정엽 소신발언 "사랑에 생물학적 나이는 애초에 상관없다" 2013-05-31 11:30:27
연애 조언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정엽은 최근 프리미엄 밀맥주 호가든과 함께 신곡 프로젝트인 ‘리얼 러브 송(real love song)’에서 사랑과 연애에 관한 다양한 조언을 해주는 ‘러브 토크(love talk)’를 진행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정엽은 연애에 관한 14가지 고민을 네티즌과 함께 공유하는 등 특별한 시...
호가든의 '방패'는 무슨 뜻?…주류 브랜드의 숨겨진 이야기들 2013-05-15 10:59:49
새겨진 방패 마크에 담은 550여 년의 역사 밀맥주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벨기에 맥주 호가든은 라벨에 양각으로 새겨진 두 개의 방패 마크를 통해 역사와 전통을 나타내고 있다. 첫 번째 방패 마크는 호가든 양조자 조합을 상징하며, 두 번째 마크는 15세기 호가든 지역을 다스렸던 주교 군주를 의미한다. 1455년 벨기에...
감성 보컬 정엽, '러브 토크'서 연애 기술 코칭 2013-05-13 13:21:40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정엽과 감미로운 프리미엄 밀맥주 ‘호가든’이 함께하는 정엽의 ‘리얼 러브 송(real love son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엽은 리얼 러브 송 프로젝트를 통해 2030 젊은 층의 러브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직접 노래를 만들고 정식 음원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리얼 러브 송프로젝트에...
[Travel] 빙하의 속살로 채운 쪽빛…만년의 세월 녹아들었네 2013-05-12 17:07:06
레스토랑에서 먹은 삶은 대구요리는 맥주 한 잔을 털어 넣어도 칼칼한 맛이 목구멍에 진득할 정도였다. 노르웨이의 대표적 음식은 오픈샌드위치다. 호밀 빵 한쪽을 밑에 깔고 연어와 크랩, 새우, 소고기를 듬뿍 얹어 양이 꽤 푸짐하다. 국민 소득이 높은 만큼 물가는 무섭다. 택시 10분에 8만원. 물 한 병에 5000원. 맥주...
연애 못하는 사람의 특징, 외모는 멀쩡해? ‘눈이 너무 높아~’ 2013-04-24 09:04:24
‘정말 괜찮은 사람이 나타났다 싶으면 밀당에서 실패한다’ 등의 순으로 정리됐다. 연애 못하는 사람의 특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공감” “연애 못하는 사람의 특징 모두가 나네. 씁쓸하구만” “연애 못하는 사람의 특징 고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모태 솔로 탈출하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활짝 열리는 맥주 캔, 통조림 같은 뚜껑 ‘손 베이진 않겠지?’ 2013-04-11 18:58:58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맥주 캔이 참치 캔 뚜껑처럼 활짝 열리게 제작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맥주는 일부분만 오픈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일반 맥주와는 달리 윗부분을 모두 개봉할 수 있어 신선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활짝 열리는 캔 정말 신기하다” “활짝 열리는...
술술 팔린 'L맥주' 아사히도 눌렀다 2013-04-04 16:49:45
맥주의 강자인 아사히와 하이네켄의 판매량을 두 배 이상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1~2월 수입맥주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l맥주 시리즈가 1~3위를 차지했다. 밀맥주 ‘l바이젠’(판매 점유율 13.3%), 라거맥주 ‘l라거’(9.2%), 흑맥주 ‘l다크’(9.1%) 순이었다. 롯데마트에서 판매된 수입맥주의...
[주목 이 점포] 부천시 상동 '매드후라이치킨', 66㎡ 매장에서 月매출 5000만원 2013-03-31 10:06:17
결제한 영수증을 가져오면 소주 1병, 음료 1병, 맥주 500cc 1잔 중 하나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했다. 직원들에게는 인사하는 법, 주문받는 법, 고객 불만에 대처하는 법 등을 꼼꼼하게 가르쳐 서비스 마인드가 몸에 배도록 했다.“경쟁이 치열할 때는 남보다 조금 더 푸짐하게 주고 조금 더 친절하게 하는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