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합리적 설계로 저렴한 `의료실비보험 비교` 증가 2013-03-29 12:00:00
있으나, 수요가 많은 만큼 불친절한 서비스 응대로 이어져 고객에게 불쾌감을 일으키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는 것. 도움말을 준 이곳(www.insuhouse.co.kr)에서는 소비자 만족도와 사후 관리를 체계적으로 돕는 전문 보상청구 대행팀을 조직, 운영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후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택시 승차거부에 칼 뽑았다 2013-02-28 09:45:01
비싼 편이지만 미터기 조작이나 불친절 등이 없어서 승객들이 꾸준히 이용하고 있다”면서 “모바일 콜택시 역시 친절과 편리함을 갖춘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폰 시대 콜택시 산업의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교통시민단체인 녹색교통운동은 지난해 말 택시 서비스...
대전·충청 금융민원 급증…글로벌 금융위기 수준 2013-01-30 12:00:44
관련 민원뿐 아니라 자동차 보험사고 처리 불친절 관련 민원도 급증했다. 금융감독원 대전지원은 민원처리과정에서 금융회사 등의 불건전 영업행위나 위법·부당행위 등이 확인되면 현장조사를 벌여 엄중조치해 금융소비자 피해를 예방해나갈 방침이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울산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서비스 3진 아웃제'로 고객감동 2013-01-28 15:31:24
직접 불친절 직원들에게 벌칙을 부여하는 ‘서비스 3진 아웃제’도 시행하고 있다. 울산광역시시설관리공단은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일·월·분기·반기·연간은 물론 설비별·공종별로 체계적인 안전점검을 펼치고 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딘트피플] 최지인 CS 팀장 “욕설 들어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야죠” 2013-01-11 09:00:02
늦어지는 것에 대해, 택배기사분의 불친절까지 들어드려야 할 때도 있는데 그럴땐 우리가 직접적으로 컨트롤 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직접 택배사에 전화해서 불만을 전달하고 싸워주기도 한다. 하지만 딘트는 비교적 블랙 컨슈머는 없는 편이다. 아무래도 고객 연령층이 나이가 있는 전문직 여성들이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
서울메트로, ‘고객서비스 최우수역’에 문래역 선정 2013-01-08 10:04:48
4개 역도 장려상을 받았습니다. 고객서비스 우수역은 120개역을 대상으로 친절 모니터링, 교통약자 케어 서비스 등 대시민 서비스와 특화테마, 역사 환경 개선노력 등 역사 자체의 노력, 그리고 시민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는 홈페이지 칭찬글과 불친절 민원 등 총 14개 항목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됐습니다....
통원에서 입원까지 보상되는 의료실비보험의 꼼꼼한 비교 2013-01-07 16:00:33
요청횟수는 잦아지고 있으나, 수요가 많은 만큼 불친절한 서비스 응대로 이어져 고객에게 불쾌감을 일으키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는 것. 도움말을 준 의료실비보험비교추천사이트(www.one-bohum.co.kr )에서는 “소비자의 만족도와 사후 관리를 체계적으로 돕는 전문 보상청구 대행팀을 조직, 운영하는 등 최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