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온라인 쇼핑몰 "아파트 1만 가구 팝니다" 2019-11-07 17:33:12
플랫폼인 티몰(天猫·톈마오)은 올해 광군제 때 아파트를 포함한 주택 1만 채를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부동산 매물의 구체적인 지역과 판매 방식, 가격 등은 아직 밝히지 않았지만 인기 학군, 지하철 역세권, 관광지 주변의 부동산도 다수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판매 전부터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중국 인터넷쇼핑몰, 아파트 1만 채 특가 판매…전투기·잠수함까지 판다 2019-11-07 11:17:05
티몰이 약 1만 채의 특가 부동산 주택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 상하이지부가 발표한 '마약 빼고 모든 것을 파는 알리바바'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솽스이 기간의 매출액은 미국 최대 할인행사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의 10배가 넘었으며 당시 티몰을 통한 거래액은 2135억 위안(한화...
"F&F, 3분기 깜짝 실적 잇는 4분기 성수기 효과 기대" 2019-11-07 07:29:20
높다"고 진단했다. 그는 "올해 말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에 'MLB키즈' 브랜드가 입점하고 내년 온라인 채널 추가 확대 가능성까지 고려한다면 연 200억원 이상 매출 달성이 무난해 보인다"며 "높아진 주가 수준이 부담일 수 있으나 카테고리 다변화에 따른 매출 확대, 2020년 해외...
장융 알리바바 회장 "올해 광군제 더 젊어진다…34세 CEO가 주도할 것" 2019-11-06 11:46:28
광군제는 장판(蔣凡) 타오바오 티몰 CEO가 총괄할 것”이라며 “행사가 더 젊어지고 이전과 차별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장 회장은 오는 11일 열리는 중국 최대 쇼핑 행사 ‘광군제(光棍節·독신자의 날)’를 앞두고 알리바바 자체 뉴스룸 ‘알리주지’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헝셩그룹 "베이징 동계올림픽 마스코트 판매 수혜 기대" 2019-11-05 14:18:32
완구는 서로 다른 크기의 봉제완구다. 이 상품들은 티몰의 올림픽 공식매장 및 허가 받은 오프라인 판매망을 통해 판매된다. 그 외에도 기타 유형의 완구상품 생산에 대해 협의 중에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동계올림픽 마스코트 IP를 이용한 상품은 완구 의류 액세서리 문구 등 120여종이 있다. 헝셩그룹은 2004년 아테네...
[이슈+] "中心 잡아라"…'광군제 특수' 공략 나선 韓 유통가 2019-11-05 11:38:08
LG생활건강도 티몰에서 화력을 집중하기로 했다. 브랜드별로 왕홍의 티몰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마케팅을 광군제 직전까지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대표 브랜드 '후'는 주력 제품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공진향 수연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K뷰티, '광군제' 훈풍에 4분기 실적 잔치 '기대' 2019-11-04 17:46:34
판매를 비롯해 티몰 내 온라인 스토어 할인 혜택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후, 숨, 오휘, 더페이스샵 등을 중심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LG생활건강은 광화문을 배경으로 한 후의 브랜드 영상으로 주목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국내 화장품 업계 양강은 지난 3분기 중국 시장 호조에 힘입어 만족스러운...
LG생활건강, 中 `광군제` 맞아 대대적 마케팅 돌입 2019-11-03 17:40:41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이다. ‘후’는 주력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공진향 수연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 중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달 21일 예약판매 개시일에 11만 세트의 높은 예약...
LG생건, 중국 '광군제' 맞아 대대적 마케팅 2019-11-03 11:16:13
'티몰'에서 마케팅 역량을 집중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 브랜드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 등이다. '후'는 주력 제품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공진향...
아모레퍼시픽 '깜짝 실적'에…K뷰티 '어게인 2014' 기대감 2019-11-01 10:44:32
예상보다 강했다"며 "중국은 티몰과 멀티샵 위주로 한자리 매출 성장세를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그간 부진했던 아모레퍼시픽이 깜짝 실적을 내면서, 화장품 업체들의 실적도 개선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014년 한국 화장품의 위상이 높아졌던 시기의 첫 시작에도 아모레퍼시픽의 턴어라운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