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츠마부키 사토시, 울림 느껴지는 ‘이별까지 7일’ 메인포스터 공개 2014-12-04 17:13:41
일본 국민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 하라다 미에코의 감성 열연에 대한 기대감으로 흥행까지 점쳐지고 있다. 한편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맞닥뜨리고서야 비로소 진정한 가족이 되는 7일을 사려 깊은 시선으로 그려낸 ‘이별까지 7일’은 내년 1월 개봉한다. (사진제공: 수키픽처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나카시마 테츠야 ‘갈증’ 오늘(4일) 개봉, 日 대표 배우 총 출동 2014-12-04 15:18:50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츠마부키 사토시 ‘메종 드 히미코’의 오다기리 죠와 ‘역도산’의 설경구의 여인 나카타니 미키까지 일본 최정상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은 화려한 캐스팅과 배우들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갈증’은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된다. (사진제공: ...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모바일 전격 출시! 2014-12-03 21:20:04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게임즈 (대표 오시타 사토시)의 인기 모바일 아이돌 육성 카드 배틀 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한글판을 전격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모바일 게임은 일본에서 2011년에 mobage 플랫폼을 통해 웹브라우저 게임으로 출시되어 빅히트를 친 이후부터,...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한국아이돌 공개! 2014-12-01 13:08:00
게임즈 (대표 오시타 사토시)의 인기 모바일 아이돌 육성 카드 배틀 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한글판에 한국 오리지널 아이돌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한국 오리지널 아이돌에 대한 정보는 아직 베일에 싸여진 상태이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모바일 게임관련 자세한 내용은...
비트코인 2.0시대 ‘활짝’, CJ E&M 전격 도입 ‘눈길’ 2014-12-01 11:45:29
있다. 비트코인은 2009년 사토시 나카모토에 의해 발명된 최초의 디지털 가상화폐이다. 세계 최초의 디지털 사이버 머니로 환전할 필요가 없으며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 0~1% 수준의 저렴한 수수료, 중앙정부나 금융기관 없이 개인 간 거래 가능하고 전 세계 금융소외계층의 참여를 확대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홍보영상 궁금하다! 2014-11-19 23:18:59
사토시)의 인기 모바일 아이돌 육성 카드 배틀 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한글판의 공식 홍보영상 제 3탄을 19일 공개했다. 이번 공식 홍보영상 제 3탄은 뮤직 비디오 형태로 구성되어, 발랄하고 깜찍한 아이돌들의 꿈과 희망을 보여주고 있다. dena 서울은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한글판 출시...
10년후 화폐개혁 서막? 킨텍스 비트코인 국제행사 열려 2014-11-17 12:43:14
얘기도 나오고 있다. 비트코인은 2009년 사토시 나카모토에 의해 발명된 최초의 디지털 가상화폐인데 탄생 배경 또한 흥미롭다. 2008년 금융위기 이후 각국 중앙정부와 글로벌 금융기관에 대한 불신이 갈수록 높아졌고 이러한 배경에서 고안된 신규 가상화폐가 비트코인 이라는 것. 비트코인에는 세금을 부과하기도 어렵...
비트코인재단 이사장 "비트코인은 통념에 대한 도전" 2014-11-12 14:28:13
'비트코인' 개념은 2009년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가명의 프로그래머에 의해 처음소개됐다. 그는 "비트코인의 오픈소스적인 성격 때문에 언론에서는 마약투약자들이나 총기사용자들이 불법적으로 거래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우려도 있었다"며 "하지만 비트코인은 누구든지 오픈 네트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홍보영상 제2탄 공개! 2014-11-12 12:20:59
게임즈 (대표 오시타 사토시)의 인기 모바일 아이돌 육성 카드 배틀 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한글판의 공식 홍보영상 제 2탄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메인 캐릭터 '시부야 린'을 내세운 공식 홍보영상 시리즈 제 1탄에 이어, 시크한 매력의 '타카가키 카에데'가 '이 스틱, 리얼리...
"충성 고객에 강력히 집중한다" 日 모스 버거, 맥도날드 누른 비결 2014-11-07 07:00:16
것이다. 여기에는 창업자 사쿠라다 사토시의 리더십이 한몫했는데, 그는 ‘겸허와 솔직함을 절대로 잊어버려서는 안 된다’를 늘 강조했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엄선된 원재료로 가격이 아닌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라는 것이다. 이것이 중소기업 모스 버거가 대기업 맥도날드를 이기는 방법이다.차별화를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