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랜드 조선 제주, ‘로맨틱 이스케이프 Ⅲ’ 패키지 선봬 2022-03-25 16:10:02
달콤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인룸 서비스로 와인 1병과 조선델리 마카롱 세트가 객실에 세팅되며, 허니문의 추억을 간직하도록 그랜드 조선 제주 내 오름정원 등 인기 포토 스팟에서 커플 스냅 촬영 후 액자에 담아기프트로 제공한다. 또한 루프탑 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제주의...
‘친구들과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특별한 하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 선봬 2022-03-23 16:00:02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다이닝 바비큐 세트와 와인 1병,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인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세라비 케이크가 포함된다. 또한 스페셜 기프트로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에코 뷰티를 지향하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 아이홉(IHOPE)의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크림으로 구성된 패밀리라인 4종...
‘입으로 즐기는 벚꽃놀이’ 인터컨티넨탈, 춘분 맞아 벚꽃 프로모션 선봬 2022-03-21 14:00:03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만 있는 템플 뷰 룸을 선택해 객실 안에서 봉은사 벚꽃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사봉의 베스트셀러 바디 스크럽, 이탈리아 명품 프로세코 보테가의 무알콜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을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하고, 봉은사가 내려다보이는 3층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코로나19가 바꿔놓은 우리 일상 생글 기자가 취재했어요! 2022-03-21 00:29:43
알게 됐다”며 “만약 치료하기 힘든 병에 걸려 사랑하는 가족과 헤어지게 된다면 얼마나 슬프고 무서울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아빠는 “회사에서 일할 때도 항상 마스크를 쓰고 있고, 시간 날 때마다 손을 깨끗이 씻는다”고 말했다. 가족의 소중함도 깨닫고 위생 관리도 더 철저히 하게 됐으니 코로나가 꼭...
[월드&포토] 열차 뒤틀리고 천장 와르르…강진 강타한 일본 2022-03-17 17:19:19
미야기현 센다이시의 한 음식점에서는 와인 10병 정도가 깨지면서 바닥이 유리조각과 포도주로 엉망이 됐습니다. 쓰나미(지진해일)까지 예고되면서 일대에는 긴박감이 흘렀습니다. 동일본 대지진 때 쓰나미로 많은 주민이 희생됐던 미야기현 이시노마키시에는 쓰나미 주의보가 발령되면서 거리에 사이렌과 함께 "높은 곳으...
"원전 걱정됐다"…한밤 강진에 일본 후쿠시마 주민 가슴 '철렁' 2022-03-17 10:56:34
한 음식점에서는 와인 10병 정도가 깨지면서 바닥이 유리조각과 포도주로 엉망이 됐다. 쓰나미(지진해일)까지 예고되면서 일대에는 긴박감이 흘렀다. 동일본대지진 때 쓰나미로 많은 주민이 희생됐던 미야기현 이시노마키시에는 쓰나미 주의보가 발령되면서 거리에 사이렌과 함께 "높은 곳으로 피신하세요"라는 안내 방송이...
그랜드 조선 부산, 봄 시즌 맞아 ‘Days with Flowers’ 패키지 선봬 2022-03-16 16:00:03
제공한다. 꽃길을 여는 술들 패키지는 금이상농원 복숭아와인 1병, 신애 유자 1병, 동백꽃 제주 1병과 전통주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팁이 담긴 큐레이션 카드 1장으로 구성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중식당 팔레드 신, 라운지앤바, 조선델리 등 그랜드 조선 부산의 다양한 식음업장을 취향에 맞게 이용...
`국민 영수증` 최다 출연자 권혁수 "재테크 현황? 주택청약만 매달 3만원씩" 2022-03-16 07:50:04
빵 파티, 와인 100병이 수납된 와인셀러, 충동구매한 180만원짜리 식탁 등의 소비로 3MC를 경악하게 만든 권혁수. 결국 김숙, 박영진은 각각 "차라리 명품 가방을 사라", "와인, 지인, 할인 등 `3인`을 줄여야 목표로 하는 전셋집을 갈 수 있다"라며 권혁수의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신근중 이마트 바이어 "와인 하도 마셔 매달 스케일링할 정도" 2022-03-15 17:58:38
한 잔이 4000원대라는 점에 착안해 ‘4900원 와인’ 개발에 나섰다. 세계 ‘가성비’ 좋은 와이너리를 뒤져 도스 코파스를 찾은 뒤 소믈리에 여섯 명을 불렀다. 국내에서 잘 팔리는 2만~3만원대 와인 30종과 4900원에 판매할 도스 코파스를 섞어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하기 위해서다. 여섯 명 모두가 도스 코파스를 5위...
"1조 국내 와인 시장 잡아라"…유통 빅2 vs 전문업체 격돌 2022-03-14 17:32:52
통해 와인을 전략 사업으로 육성하면서 판도에 변화가 일었다. 2017년 금양을 제치고 1위로 도약한 뒤 빠르게 점유율을 끌어올리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와인이 주류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르자 이마트는 온라인 판매가 금지된 주류 코너를 키웠다. e커머스는 판매하기 어려운 병당 4900원, 5900원짜리 초저가 와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