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똑똑한 엄마라면 나들이 용품도 똑소리나게 준비하자 2013-06-07 18:49:37
완벽 수유 가능 수유중인 아기와 함께 외출 하는 것은 생각만해도 보통 일이 아니다. 외출 시 엄마들의 짐을 덜어주기 위해 출시된 일회용 젖병을 활용하면 가방의 부피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다. 수유용품 전문 브랜드 유피스에서 출시하고 있는 일회용 젖병 라인은 외출이나 장거리 여행 시 활용도가 높아 어디서든...
소르베베 쿨시트, 소셜커머스서 19시간만에 완판 2013-05-29 18:53:15
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는 자사의 대표 여름철 육아용품 액세서리인 ‘소르베베 스마트 쿨시트’가 티켓몬스터 판매 개시 19시간 만에 모두 매진됐다고 밝혔다. 소르베베 쿨시트는 5월 초에 이미 조기 품절됐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해 820개...
`쨍쨍한 햇볕` 우리아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려면? 2013-05-29 09:38:07
요즘, 엄마들에게 아이와의 외출은 마냥 즐겁지만은 않다. 연약한 아기피부는 어른보다 자외선에 민감하여 더욱 쉽게 손상되며, 아기 때부터 자외선에 무방비로 노출되면 어른이 되었을 때 기미, 주근깨 등 건강하지 못한 피부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이러한 엄마들의 걱정을 해결해...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침구킬러 퀴즈 이벤트` 2013-05-25 15:42:21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전국적으로 살인진드기 공포가 확산되는 가운데 집안 살균청소와 패브릭 제품의 집먼지 진드기를 살충 가능한 고온살균 침구청소기 ‘한경희 침구킬러’를 이용한 퀴즈 이벤트를 내달 12일 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
[서울베이비페어] 스토케가 만들면 아기띠도 다르다 2013-05-16 11:44:26
아기띠는 유아용품 구매시 엄마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두 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엄마가 다른 용무를 보면서 아기를 돌볼 수 있으며 외출시에도 용이하다. 아기또한 포근한 엄마품에서 편안하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아기를 재울때 아기띠를 사용하는 엄마들이 많다. 최근에는 아빠양육이 보편화되면서...
인터넷 쇼핑몰 '골드키즈' 덕에 육아 재미 쏠쏠하네~ 2013-05-10 10:26:11
예외는 아니다. 티켓몬스터는 올 1분기 육아용품 매출액이 100억 원을 돌파했다. 회사 측은 “해외 유모차 브랜드인 퀴니 등 고가 육아용품이 매출을 끌어올렸다”고 말했다.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아동 제품 중 인기가 높은 상품은 전동자동차다. 전동 자동차는 bmw, 아우디, 람보르기니 등 외제차를 아이들 크기로 작게...
가족 나들이 위한 ‘스마트 체험박스’ 5월호 출시 2013-05-07 16:09:08
BOX)`는 가족단위 외출이 많아지는 5월을 맞아 나들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5월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호는 나들이할 때 필수품인 음료와 차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9900원으로 모두 체험이 가능하다. 엄마를 위한 순수 석류과즙음료 비락의 ‘건강한 유혹 석류사랑’은 멸균처리 공정을...
"유모차 업그레이드 하세요" 페도라베이비S9, 전용 액세서리 출시 2013-05-06 17:27:52
자체 개발 유아용품브랜드 페도라(fedora)의 디럭스형 유모차 ‘페도라베이비s9’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전용 액세서리를 6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액세서리는 가죽핸들커버 및 전용 모기장이다. 페도라베이비s9 가죽핸들커버는 핸들과 안전가드에 부착하는 커버 형식이다. 커버를 장착하여 사용하면 유모차 주행...
삼천리자전거, 등산에서 자전거로…중장년층 유입-대신 2013-04-30 07:53:14
용품 시장의 성장률이 둔화되는 가운데 캠핑 및 자전거 시장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어, 등산을 위주로 하던 중장년층이 일부는 캠핑시장으로, 일부는 자전거시장으로 유입되고 있는 것으로 추정했다.그는 이와 더불어 사교육비는 2009년 이후 연평균 4% 이상 감소하고 있어 중장년층의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착용기]노스페이스 20만원 등산화 신고 남산 걸어보니 … 가볍고 예뻐졌네~ 2013-04-29 10:45:21
지속될 것이란 전망에서다. 29일 패션협회에 따르면 올해 등산용품 시장은 지난 해보다 6% 가량 성장한 5조6000억 원에 이를 전망이다. 노스페이스가 올해 신제품으로 등산화 ‘dys 1d'(사진)를 선보였다. 판매가격은 20만 원. 지난 26일 dys 1d를 신고 벚꽃이 만개한 남산 하얏트호텔 입구부터 남산 타워까지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