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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서 넷플릭스·유튜브 본다"… CJ헬로비전 'OTT 승부수' 2017-10-17 20:07:42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ott가 유료방송 새 수익원 될까케이블 3위 사업자인 딜라이브도 작년 7월 tv 기반의 ott인 ‘딜라이브 플러스’를 선보였다. 넷플릭스 콘텐츠를 포함해 5000여 편이 넘는 ott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8월 기준으로 10만 가입자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애플, 엔터테인먼트 시장 진출…스필버그와 TV시리즈 만든다 2017-10-11 12:09:01
방송사는 물론 넷플릭스와 같은 신생 미디어들 사이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둘러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애플은 아이폰과 아이패드, 애플 TV를 기반으로 한 유료 콘텐츠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서는 콘텐츠 시장에서 교두보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다. 그러나 애플의 투자는 내년에 70억 달러의 예산을 투입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문화 2017-09-28 15:00:03
문화-0035 13:19 재난방송 미실시 9개 방송사에 4억2천만원 과태료 170928-0713 문화-0036 13:37 "지역MBC 사장 5·18왜곡 발언은 의혹 아닌 사실"…내부 증언 170928-0728 문화-0037 13:47 [신간] 인문학도에게 권하는 나의 첫 번째 과학 공부 170928-0736 문화-0038 13:52 '아르곤' 김주혁 "손석희 앵커 참고 안...
메이웨더-맥그리거, PPV 440만건…신기록 못세웠다 2017-09-28 08:51:02
실제로는 신기록을 작성하는 데 실패했다. 주관 방송사인 '쇼타임'의 스테픈 에스피노자는 이달 초 '로스앤젤레스 타임스'와 인터뷰에서 메이웨더-맥그리거전은 PPV 판매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뒀다면서 메이웨더-파키아오의 기록에 "매우, 매우 근접했다"고 말했다. 지난달 27일 미국 네바다 주...
스포츠중계까지 먹어치우는 아마존에 방송사들 '긴장' 2017-09-27 15:00:15
에코의 판매 확대를 노리고 있다.아마존은 nfl뿐만 아니라 남자프로테니스(atp) 중계권도 따냈다. 영국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도 눈독을 들이고 있다. 아마존이 스포츠 중계권 확보에서 나서면서 espn-abc, nbc, 폭스 등 기존 방송사들은 중계권 입찰에 더 많은 금액을 베팅해야 하는 부담을 안게 됐다.박상익 기자...
종영도 '아르곤'답게…김주혁X천우희가 논한 언론의 자격 2017-09-27 09:09:24
했지만 김백진에게서 기자로서의 숙명과 진심을 깨닫고 다른 방송사를 통해서라도 진실을 밝히려 했던 ‘아르곤’ 팀원들의 모습도 말할 수 없는 감동으로 이어졌다. ‘아르곤’의 마지막을 장식하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과정이자 결말이었다. 김백진과 이연화의 끈끈한 신뢰도 감동을 더 했다....
홈쇼핑-유료방송 부당계약 막는다…가이드라인 마련 2017-09-26 12:00:18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유료방송사와 홈쇼핑사의 공정한 경쟁환경을 조성하고자 '홈쇼핑 방송채널 사용계약 가이드라인'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유료방송사업자와 홈쇼핑사는 그동안 자율협상을 통해 홈쇼핑 송출계약을 맺었다. 그러나 유료방송 산업 내 경쟁이 심화하면서 송출수수료를 둘러싼 갈등과...
[게시판] CMB-영등포구, 저소득 노인 유료방송 요금 지원 2017-09-26 10:32:29
[게시판] CMB-영등포구, 저소득 노인 유료방송 요금 지원 ▲ 케이블방송사 CMB한강방송과 서울 영등포구는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자 중 70세 이상 어르신이 있는 가구에 유료방송 이용요금을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10월부터 CMB와 영등포구는 대상 세대의 케이블 TV상품...
변희재 국정원 사이엔 무슨 일이? "수상한 정보기관" 2017-09-26 08:47:57
같은데 이제 워낙 유료독자가 많아 별 타격도 없다”며 “광고 빠지는 건 민사 손해배상으로 채우겠다”고 발끈했다. 변희재는 특히 방송사와 언론사와 별개로 손석희 앵커와 서현복 기자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도 예고했다. 이날 JTBC와 노컷뉴스는 국정원 개혁특별위원회 발표를 인용해 이명박 정부 시절 국정원이...
[통신·인터넷] 유료 방송 사업자 KT스카이라이프·CJ헬로비전, 잇따라 OTT시장 진출 2017-09-25 16:25:46
유료 방송 사업자들이 앞다퉈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시장 포화 상태에 다다른 유료방송 시장의 위기를 타개하기 위한 신사업 전략이다.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한 차별화 서비스로 가입자를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국내 유일의 위성방송사업자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19일 20~3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