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잇츠스킨, 코스피 상장 예심 통과 2015-11-16 09:14:05
한국거래소는 잇츠스킨에 대한 주권 상장예비심사 결과 상장에 적합한 것으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잇츠스킨은 2006년 설립된 화장품 판매업체로, 한불화장품(55.6%) 외 특수관계인(29%)이 지분 84.6%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별도 기준 매출액은 2419억원, 당기순이익은 763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잇츠스킨, 코스피 상장예비심사 통과 2015-11-16 09:01:53
16일 상장예비심사 결과 잇츠스킨이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에 적격한 것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2006년 설립된 잇츠스킨은 화장품 판매업체로, 지난해 2천419억원의 매출액과 763억원의 당기순이익을 냈다. 지난 10월 16일 기준 한불화장풍(55.6%) 외 특수관계인(29.0%)이 지분 84.6%를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화장품 시장의 진검 승부 시대, R&D에서 태어나 이제 개화할 때 2015-11-04 15:42:00
잇츠스킨 '달팽이 크림' 태어난 한불화장품 기술연구소 전격 공개 면세시장 뿐 아니라 중국 현지의 인기 끌어낸 한국 화장품 효능과 효과 입증 사진제공: 잇츠스킨/ 한불화장품 기술연구소 내 기초팀 "국내의 시장은 2000년부터 이미 포화상태였다. 국내 화장품 제조업체 1,973개, 제조·판매업체만...
잇츠스킨, 유가증권시장 상장예비심사 신청 2015-10-16 17:37:35
한국거래소는 16일 잇츠스킨이 유가증권시장 상장예비심사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잇츠스킨은 2006년 설립된 화장품 도매업체로 현재 한불화장품 외 9인이 84.7%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작년 매출액은 2천419억원, 당기순이익은 763억원을 기록했다. doubl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잇츠스킨, 상장 속도 낸다… 코스피 예심 신청 2015-10-16 17:27:56
한불화장품 계열 브랜드숍 화장품 잇츠스킨이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해 예비 심사를 신청했다.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16일 잇츠스킨의 주권 상장 예비심사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잇츠스킨은 2006년에 설립된 로드숍 브랜드 화장품업체다. '달팽이 크림'으로 불리는 '프레스티지 끄렘...
[마켓인사이트] 장외서 주당 26만원에 거래…잇츠스킨, 연내 상장한다 2015-07-30 18:55:00
‘대어’ 잇츠스킨이 상장을 추진하면서 화장품 관련 업체의 기업공개(ipo) 열풍이 연말까지 이어질 전망이다.30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잇츠스킨은 최근 대우증권과 상장을 위한 주관사 계약을 맺었다. 삼성증권이 공동 주관사를 맡았다. 연내 상장을 목표로 주관사 실사와 한국거래소의 상장예비심사 등...
요우커 입소문따라 토종 저가 화장품 순위 엎치락뒤치락 2015-04-25 18:00:00
에뛰드(아모레퍼시픽그룹), 네이처리퍼블릭(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한불화장품), 토니모리(태성산업), 스킨푸드(스킨푸드), 바닐라코(에프앤에프), 더샘(한국화장품) 순이다.김선주 기자 saki@hankyung.com[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화장품 시장 `100가지 제품보다 히트상품 하나면 된다` 2015-04-22 02:19:52
마스크팩 #잇츠스킨 `달팽이 크림` 잇츠스킨은 달팽이 크림의 판매로 단순간에 수천억대에 매출을 끌어올렸다. 한불화장품이 원브랜드숍 시대를 맞아 지난 2006년 야심차게 내놓은 잇츠스킨은 론칭 이후 눈에 띄는 신제품과 실적이 없어 주목을 받지 못했다. 하지만 브랜드숍 최초로 일명 달팽이크림 `프레스티지 끄렘...
서경배의 브랜드 승부…이니스프리 떴다 2013-04-07 16:45:07
올랐다. 한국화장품의 ‘더샘’이나 한불화장품의 ‘잇츠스킨’ 등이 200억~300억원대의 매출에 그쳤던 것과 대조적으로 이니스프리가 급성장한 것은 브랜드 차별화가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 업계 관계자는 이니스프리가 자연주의 콘셉트를 최대한 활용, 아모레퍼시픽의 중저가 브랜드가 아닌 독립 브랜드로 자리잡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