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서관·미술관…경계를 허물다 2022-08-09 18:10:33
둥지를 틀었다. 류수진 현대카드 브랜드본부장은 “1층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과 2층의 책이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도서관 서가에 꽂을 책을 정하고 사 모으는 데만 1년8개월이 걸렸다. 독일 슈테델슐레 예술대학의 야스밀 레이몬드 학장, 영국의 유명 미술관 ‘터너 컨템포러리’의 클래리 월리스 관장, 미국...
"비행기 띄워 주세요"…일본 최대 축제에 대한항공 떴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2-08-08 17:59:01
네부타는 하늘색 여객기 모양으로 특별 제작됐다. 아오모리현청의 기획이다. 이석우 대한항공 일본지역본부장과 김홍영 차장이 직접 등롱을 들고 네부타를 이끌었다. 축제는 누가 더 멋진 네부타를 제작했는지를 겨룬다. 수상작은 다음 축제까지 아오모리시 네부타 전시관인 '와랏세'에 전시되는 영광을 누린다....
KB증권, 글로벌원마켓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22-08-08 10:27:45
행운을 전한다는 의미로 순금 행운의 2달러를 제작했으며 각 행운의 2달러마다 고유의 일련번호를 각인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 밖에도 랜덤박스는 △해외 소수점주식(애플 또는 테슬라) 20만원 상당(100명) △해외주식 쿠폰(5만원/3만원/1만원/5천원 중 1개)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KT, EBS와 AI인재 육성 맞손 2022-08-05 17:16:54
기초 교육 관련 콘텐츠 공동 제작도 추진한다. 소프트웨어·AI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윤석열 정부 교육 분야 국정과제인 ‘디지털 인재 100만 명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서다. 최준기 KT AI·빅데이터사업본부장은 “학생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유규오...
[인사] 내외경제TV(NBN TV) 2022-08-05 13:50:10
▷방송본부장 김양하 ▷보도국장 이승익 ▷제작국장 이승의 ▷온라인뉴스본부장 한윤식 ▷경영지원본부장 황선욱 ◇보도국 ▷산업2부장 이정석 ▷디지털자산부장 안정용 ▷중소벤처부 차장 김필주 ◇제작국 ▷매체사업국장 한영호 ▷편성제작팀장 조호영 ▷제작2팀장 이형진 ▷OAP기술팀장 김용현 ◇경영지원본부...
KT·EBS, 소프트웨어·인공지능 인재 양성 나서…MOU 체결 2022-08-05 09:19:40
교육에서 협업을 이어가고 콘텐츠 공동 제작 등을 추진한다. 양사는 이를 통해 소프트웨어·인공지능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윤석열 정부 교육 분야 국정과제인 '디지털 인재 100만명 양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규오 EBS 학교교육본부장은 "EBS는 SW·AI 기초 역량이 필요한 국민 누구나 교육받을 수...
㈜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 치킨, 국방부조사본부 위문금 전달 2022-08-03 14:48:15
전창영 국방부 조사본부장(육군 준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식은 올해 77주년을 맞이하는 광복절을 더욱 뜻 깊게 기념하고, 범죄로부터 국민과 군의 인권 보호를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조사본부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전달된 위문금은 국방부조사본부 군...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다이아TV와 전략적 제휴 2022-07-28 16:20:44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고 등록할 '플로 오디오 크리에이터'를 발굴·육성하고, 다양한 취향을 담은 오디오 콘텐츠를 플로에서 제작·유통할 계획이다. 드림어스컴퍼니는 다이아TV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재생 기반 성과 보상 시스템(PPS)을 도입하고 메타버스...
글로벌 메가트렌드에 장기 투자…신한 TDF, MZ세대 마음 사로잡다 2022-07-27 15:12:52
오픈 1년만에 100개가 넘는 영상콘텐츠를 제작해 투자판단에 도움을 주고 있다. 글로벌운용본부장과 투자전략센터장을 신규 영입하는 등 연금 관련 조직 정비도 완료했다. 시장상황에 맞는 환전략은 업계의 다른 TDF들과 비교해 돋보이는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외부위탁운용사업자(OCIO) 시장에서도 신한자산운용은 차별...
MZ·여성 탈모족 공략...신세계인터, 탈모 기능성 브랜드 출시 2022-07-26 16:28:24
제작했다. 기존 탈모 샴푸 브랜드가 남성 연예인을 전속 모델로 기용하던 트렌드와는 달리 MZ세대 사이에서 `힙`의 아이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비비(BIBI)를 모델로 발탁했다. 탈모를 고민하던 기존 고객층은 물론 탈모가 진행되지 않더라도 일찌감치 예방차원에서 관리를 시작하는 얼리케어(early care)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