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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대거 정리…패션 '온라인 GO' 2017-04-06 18:54:05
전국 200여개 매장을 정리했다. 대신 온라인몰 ssf샵을 키웠다. 작년 ssf샵 매출은 2015년에 비해 70%가량 뛰었다. 지난달 ssf샵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방문 횟수는 110% 넘게 증가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지난 2월 오프라인 매장 정리를 마무리했다”며 “올해 본격적으로 수익성이 높아질 것으로...
"몰테일, 해외 자동차부품·가구 직접 판다" 2017-04-05 19:12:52
직구가 대중화되지 않았던 2000년대 초반만 해도 주로 미국에 사는 개인들이 수수료를 받고 대행했다. 2009년 배송대행을 처음 사업화한 것이 몰테일이다. 이후 많은 경쟁자가 생겼지만 몰테일은 줄곧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다.몰테일이 올 상반기 서울 성수동에 직구 체험매장을 내기로 했다. 해외직구를 하는 소비자들이...
'7할대 타율' 롯데 오승택 "자만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 2017-03-17 16:58:08
사직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홈 시범경기에서 6회초 3루수 대수비로 출전해 동점 투런포 포함 2타수 2안타 4타점 맹활약으로 팀의 6-4 역전승을 견인했다. 오승택은 2-4로 뒤진 6회말 1사 2루에서 두산의 4번째 투수 고봉재의 초구 직구(133㎞)를 잡아당겨 왼쪽 담장을 훌쩍 넘기는 동점 투런포로 연결했다. 이어진...
[고은빛의 왜&때문에]14년만에 돌아온 힐리스…성인용 인기 왜 2017-03-15 09:00:08
직구에 나서는 성인들도 있습니다.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미국 사이즈 6(230mm) 이상 힐리스 판매가 작년보다 30% 증가했습니다. 힐리스는 국내와 해외 가격이 비슷해 직구로 판매가 잘 되지 않는 물품이라고 합니다. 몰테일 관계자는 "최근 나오는 힐리스는 색감이 강렬해서 2003년형 모델을 찾아 구매하는...
[단독] KB국민카드, 中 쇼핑몰 '여의주' 철수...삼성카드도 포기 2017-03-08 11:30:38
관리를 안하고 있거든요. (여의주몰)거기서는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한류열풍을 타고 중국 4대 은행 가운데 하나인 중국은행과 협업을 통해 중국 역직구몰 사업을 준비했던 삼성카드도 계획을 접었습니다. 역직구몰 사업 진출을 놓고 다각도로 검토해봤지만, 시장성이 높지 않다고 결론 내린겁니다. 온라인 결제업무를...
속도가 생명, 동대문 패션 "지금 망하나…1년 후 죽나…" 2017-03-05 18:40:35
차별하는 전안법병행 수입업자와 해외 직구를 대행하는 판매대행업자들도 반발하고 있다. 최종 판매업자가 수입 통관 과정에서 kc 인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들이 물건을 파는 채널인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같은 국내 온라인몰도 역차별이라는 이유로 전안법에 반기를 들고 있다. 아마존이나 라쿠텐 등 해외 업체는...
유럽서 불티나게 팔린 한글 새겨 넣은 '프랑스 티' 2017-03-05 18:34:16
키츠네를 브랜드에 활용해 인기를 끈 것과 같은 맥락이다.해외 직구(직접구입) 및 병행수입 전문 사이트, 카페 등에서는 “한국에서 프랑스어, 영어 문구 들어간 옷이 인기 있는 것처럼 한글 티셔츠가 잘 팔렸다니 신기하다”, “일본어 티셔츠만큼 한글 티셔츠도 해외에서 히트했으면 좋겠다”는 등의...
이마트, 유럽 분유 1위 압타밀 독점 판매 2017-02-27 17:49:52
‘뉴트리시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3월1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는 압타밀 프로누트라(800g) 1·2·3단계를 각 2만7900원에 판매하기로 했다.압타밀은 국내에서 ‘강남분유’라고 불릴 만큼 찾는 사람이 많다. 2015년 분유 해외 직구 금액(500억...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1-19 15:00:03
안됩니다"…순천만정원 입찰자격 제한 논란 170119-0298 경제-0067 09:36 치솟는 물가에 해외직구 다시 기지개…거래 금액 증가세 전환 170119-0301 경제-0068 09:39 [오늘의 투자전략] 최순실 사태계기 책임투자 주목해야 170119-0303 경제-0069 09:39 "임산부 18명 중 1명꼴로 조산…나이와 무관" 170119-0306 경제-0070...
백화점 화장품 매장도 '체험형 시대' 2017-01-14 18:01:00
매장으로 바뀌고 있다. 온라인몰과 해외 직구(직접 구매)로 향했던 소비자 발길을 돌리기 위한 노력이라는 분석이 나온다.2011년 화장품 매출 증가율 11.1%를 기록한 롯데백화점은 2012년부터 2015년까지 매년 매출 증가율이 5%를 넘지 못했다. 소비자들이 온라인몰에서 화장품을 구매하기 때문이었다. 분위기가 경직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