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합주 소송 패배·재검표선 굴욕…트럼프, 그래도 "불법투표" 2020-11-29 07:26:22
"채널 고정!"이라고 했다. 앞서 트럼프 캠프는 대선 승부처인 펜실베이니아주에서 개표 결과 인증을 막기 위한 소송을 냈지만, 1심에 이어 전날 연방 2심에서도 기각됐다. 그러나 캠프 측은 연방 대법원의 판단을 받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 캠프의 요구로 위스콘신주의 카운티 2곳에서 재검표가 이뤄졌지만, 그중 밀워키...
'경이로운 소문' 본방사수 부르는 '채널고정' 관전포인트 셋 2020-11-28 08:40:00
기대작이다. 시청자들이 채널을 고정할 수밖에 없는 관전포인트를 짚어봤다. 1. 탄탄한 원작+흥행불패 OCN 웹툰 원작 드라마 별점 10점 만점, 누적조회수 7000만을 기록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웹툰이 ‘장르물의 명가’ OCN을 만났다. ‘경이로운 소문’은 영원불멸의 삶을 위해 지구로 내려온 사후세계 악한...
아기상어가 쏘아올린 72억뷰…판소리·호러 만화에도 '지구촌 중독' 2020-11-27 17:29:54
애니메이션도 고정관념을 깬 파격으로 해외 시장을 장악했다. CJ ENM의 채널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10.2%)을 기록한 ‘신비아파트’는 국내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초의 ‘호러’물이다. 4~13세 유아용 애니메이션에 금기시됐던 귀신을 등장시켰다. 이를 통해 최근 1년간 13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이달의 소녀 츄, 엠넷 '달리는 사이' 합류…선미·하니·유아·청하와 호흡 2020-11-26 08:43:00
처음으로 고정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지난 24일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런트립 리얼리티 ‘달리는 사이’ 세 번째 멤버 이달의 소녀 츄의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츄는 K팝 대표 여자 아이돌 선미, 하니, 오마이걸 유아, 청하와 함께 '러닝 크루'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츄는 "아직은 모르는 게 너무...
이달의 소녀 츄, 엠넷 ‘달리는 사이’ 러닝 크류 합류…선미X하니X유아X청하와 호흡 2020-11-26 07:40:01
처음으로 고정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지난 24일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런트립 리얼리티 ‘달리는 사이’ 세 번째 멤버 이달의 소녀 츄의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츄는 K팝 대표 여자 아이돌 선미, 하니, 오마이걸 유아, 청하와 함께 러닝 크루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츄는 "아직은 모르는...
유인영, 연기 넘어 예능까지 섭렵…’유쾌한 행보’로 시청자 心 스틸 2020-11-23 09:40:07
유인영은 현재 방송 중인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이하 디스커버리 채널)와 KBS가 공동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땅만 빌리지’에 고정 출연하며 ‘요린이’(요리 초보를 일컫는 말)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준영의 절친으로 깜짝 등장해 시원 털털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놀면 뭐하니?' 유재석, 새 부캐 마음배달꾼 첫 등장…'13.5%' 최고의 1분 2020-11-22 09:23:01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고,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는 6.3%(2부 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유재석의 새 부캐 ‘마음배달꾼’의 첫 등장을 알린 예고 장면(19:45)으로 수도권 기준 13.5%를 기록해 다음주 그의...
코로나에도 대박 낸 나이키…월가도 혀 내두른 성공 비결 2020-11-19 09:05:35
컨센서스를 52%가량 웃돌았다. 비결은 탄탄한 온라인 채널이다. 이 회사의 온라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 늘었다. 직영몰 매출 증가폭은 이보다 큰 60%에 이른다. 에스티로더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첨단 IT까지 총동원했다.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원하는 화장품을 고른...
온라인 판매 대박 낸 나이키…'AR 메이크업' 히트 친 에스티로더 2020-11-18 17:26:51
컨센서스를 52%가량 웃돌았다. 비결은 탄탄한 온라인 채널이다. 이 회사의 온라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 늘었다. 직영몰 매출 증가폭은 이보다 큰 60%에 이른다. 에스티로더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첨단 IT까지 총동원했다.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원하는 화장품을 고른...
카셰어링·드론 배송하는 '에너지플러스'…허세홍의 미래형 주유소 2020-11-18 17:26:29
채널 등에 활용된다. 처음으로 적용된 사례가 에너지플러스 허브다. 에너지플러스 허브는 기존 주유소 공간을 새롭게 해석한 게 특징이다. 주유, 세차, 정비 등은 기본이다. 여기에 전기차 및 수소차 충전, ‘그린카’ 등 카셰어링, 전동 킥보드 대여, 드론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 공간이 어우러져 있다. 편의점과 커피숍도...